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우식 오늘 청룡 참석한다는 피셜 떴어? 최우식 부럽더라 원더랜드 최우식은 러브라인 없는거야?

박서준 줄거리: 선수 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 유쾌한 드라마. 첫 키스만 50번째 감독: 임지훈 주연: 김영광 줄거리: 일본에서도 리메이크된 바 있는 동명의 할리우드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바람둥이 남자와 단기기억상실증에 걸린 여자가 매일 새롭게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합류한다. 11일 영화계에 따르면 정유미는 최근 '원더랜드' 출연을 논의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원더랜드'는 김태용 감독이 2011년 '만추' 이후 8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 여러 이유로 볼 수 없는 그리운 사람을 재현하는 가상세계 원더랜드에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20대 여성과 세상을 떠난 아내를 의뢰한 40대 남성 등에 벌어지는 일을 그릴 예정이다. 정유미는 최우식과 함께 원더랜드의 조정자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수지와 박보검은 20대 커플을, 탕웨이는 세상을 떠난 40대 남성의 아내 역을 맡는다. 정유미는 일찌감치 '원더랜드'



잡아 온 맹랑한 꼬마 승이의 엄마가 불법체류자로 강제 추방되면서 졸지에 승이의 보호자가 되고, 혹인 줄 알았던 승이로 인해 가족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 서복 감독: 이용주 (건축학개론, 불신지옥) 주연: 공유 박보검 조우진 줄거리: 죽음을 앞둔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 분)이 영생의 비밀을 지닌 인류 최초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차지하려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 컬렉터 감독: 박정배 주연: 이제훈 임원희 조우진 줄거리: 악덕한 수집가에게 빼앗긴 우리의 소중한 문화재들을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향한다. 영화 '기생충(봉준호 감독)' 주역 조여정과 이정은은 1월 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되는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HFPA) 참석을 확정짓고 스케줄을 최종 정리했다. '기생충'은 최근 한국영화 최초로 골든글로브 감독상·각본상·외국어영화상에 노미네이트되는 성과를 거뒀다. 골든글로브는 할리우드외신기자협회(Hollywood Foreign Press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영화상으로, 아카데미 전초전 역할을 하는 시상식으로 유명하다. 골든글로브를 근거로 아카데미 결과를 예측하고, 실제 맞아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주목도가 높다. '기생충'은 지금까지 약 40개 영화상을 석권, 로튼토마도 신선도 지수 99%로 압도적



✔ Philip Turner 님 트위터 *** 방탄소년단, 8일 'Make It Right' 어쿠스틱 리믹스 공개 기사 다수 *** BTS 뷔-박서준-최우식-폴킴, 픽보이 위해 ‘유스케’ 총출동 “고마운 친구들” 등과 같이 태형 언급 된 기사 다수 #05KU 경관의 피 주연: 조진웅 최우식 조진웅 전작 블랙머니 배급사 최우식 차기작 원더랜드 배급사도 저기임ㅋㅋ 최우식 청룡에서 보고싶었는디 봉감독 엄청





초대를 못받았군요 "기생충 송강호 아들 최우식이 청룡영화제 집에서 본 까닭" "봉준호는 21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받은 뒤 소감을 말하는 시간에 난데없이 최우식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감독상에 대한 감사 인사를 한 뒤 봉준호 감독은 “오늘 시간도 많고 스케줄도 없고 그런데 영화제에서 불러주지 않아서 집에서 이 시상식을 보고 있는 최우식군, 우식아 고맙다”며 웃었다."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래서 언제





워싱턴. ‘코리아 게이트’라는 타이틀 아래 한국 로비스트와 그들의 로비 대상으로 의심되는 미의원들에 관한 청문회가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은 당시 국회, 정당, 헌법, 군, 경찰보다 우위에 있는 기관인 중앙정보부, 그리고 그 중앙정보부를 좌지우지할 수 있는 권력자 ‘박통’(이성민)의 지배하에 있었다. 개헌에 반대하면 곧 권력에 정면 대응하는 것으로 치부해 제거하는 공포정치의 한가운데, 권력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은 죽음의 위협을 견디다 못해 미국 망명을 택했다. 절대권력 유지의





불렀어! + 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은 똥으로 갚는 소담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픽보이 김치하는 셀카올렷는데 ㅋㅋㅋㅋㅋㅋ 둘다 똥 임티ㅋㅋㅋㅋㅋㅋ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진짜 댓글놀이 졸귀야 윤홍기 출세욕 있고 가방끈 짧은, 젊고 능력있는 에이스 검사 윤진하-이준혁 열정이 실력보다 앞서는 푼수 초짜 국선변호사 김수민-강한나 국민들에게 신임 받는 전임 진보 대통령 장석주-허준호 여고생 상해치사 피고인 신분의 노숙자 강윤호-최우식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중앙정보부 김규평 부장(이병헌), 촉망받는 권력 2인자 곽상천 경호실장(이희준), 그리고 대한민국과 미국을 오가는 로비스트 데보라 심(김소진) 등 절대권력을 둘러싼 2인자들의 숨 막히는 정치 공작이 펼쳐진다. 야차 감독: 나현 (프리즌) 주연: 설경구 박해수 줄거리: 중국 선양에서 활동하는 국정원 해외 비밀공작팀의 리더와 국정원으로 좌천된 검사가 실종된 북한 고위 인사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싱크홀 감독: 김지훈 (화려한 휴가, 타워) 주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줄거리: 11년 만에 마련한



라이징 스타로 우뚝 서 임윤아가 앞으로 채워나갈 필모그래피는 어떨지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남자 최우식 여자 임윤아 정유미 최우식 배수지 박보검 탕웨이ㅇㅇ 내 배우 정보계?? 알림 해놨다가 보자마자 존나 놀람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 전에 최우식 나오는 영화를 본 원덬은 타팀 건우단이다 연말 장범준 콘서트에 가는 원덬은 타팀 건우단이다 퍄퍄 통바지 그만.. 제발 그만 나는 ㅇㅇ,, 기생충에서 봤던 '최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