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아죽어서 안봄ㅡ 옛날 메이플스토리 감성이 그립습니다 메이플 스토리 하면서... 아 메이플 마렵다 메이플

튼튼합니다. 조립할 때 CPU에 있는 삼각형과 메인보드 소켓의 모양을 잘 확인해서 방향만 제대로 놓는게 제일 중요한데, 억지로 조립하지만 맙시다. 애슬론 기본 쿨러는 처음 만져보는데 조립 자체는 정말 간편하네요. 양쪽에 있는 걸쇠만 맞춰서 끼운다음, 사진에 보이는 파란 색 레버만 제치면 됩니다. 조립 끝. 조립을 완료했습니다. 조립에는 마이크론 '크루셜 BX500' 480GB SSD, 마이크로닉스의 '쿨맥스 토러스 600W 브론즈' 파워서플라이로 시스템 컨셉인 가성비를 맞추었습니다. BX500 리뷰: 토러스 600W 리뷰:



등을 실행하거나 인터넷 웹서핑을 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대로 끝내기 약간 아쉬워서 RTX 2070 그래픽카드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사실 애슬론 200GE는 PCI-E 레인이 X4로 제한되다보니, GTX 1060 이상의 그래픽카드는 제 성능을 모두 발휘할 수 없습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도, 어쨌든 사무용이나 거실용 컴으로 사용하다가 게임을 하고 싶을 수 있고, 그런 경우 고성능



채널 전체 몹 리젠도 안되는등 버그가 저어어어엉말 많지만 저처럼 조용히 혼자 즐기기에는 나쁘지않은것같습니다 적어도 60은 찍어보고 접을것같네요 ㅅㅂ... 따흐흑 나는 메이플의 노예여라ㅠㅠㅠㅠㅠ 퐁퐁은 다른 캐가 끼고있어서 비슷한거 찾ㅇ는데 스라벨 말곤 없나? 면접 도우민데 튀면 큰일나겠지..? 메카테덬들은 만약에 ㅎ하면 누구랑 하는거 보고싶어? 오늘까지 사용기간 만료인 내 경쿠들 ... ㅅㅂㅋㅋㅋㅋ하드보스가 그렇게 가고싶었음 나도 코디에 몇백 안쓰고 적당히 스펙업 계속 했겠지. 그게 전혀 아닌 게이밍성향을 갖고있고 메이플에서 목표로 하는 게 다르니 안한거일거아냐. 스펙충들 진짜 너무 짜증남. 근데 그와중에 그러는 새끼들



돌아올 일은 없을테니 햅틱터치에 적응해야겠지요. 하지만 롱프레스로 대체가 불가능한 2중압력이 들어가는 기술들은 아예 햅틱터치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 부재가 매우 크게 느껴집니다. 가령, 이전 아이폰에선 키보드 자판을 한번 힘주어 누르면 커서를 이동할 수 있었고, 거기서 한 번 더 힘주면 글을 드래그까지 할 수 있었는데 햅틱터치에선 그



ㅋㅋㅋ 50후반에 유용하게 썼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나름 추억의 무기... 최근에 데비존의 모자 찾아보니까 조금 바뀐 것 같더라구요 예전에 파티퀘스트에서 데비존의 모자 얻는다고 거의 밤에 파티퀘스트 엄청 돌려가면서 해서 얻었는데 이젠 거의 잡탬 느낌...ㅜ 메이플 최근에 들어가서 해봤는데 옛날 느낌이 거의 사라지다싶이해서 이젠 못하겠더라구요ㅜ 지나간 라벨템들





자꾸 입력하라고 뜨니까 이상해서 그날은 홈페이지로 접속해봤는데 최근 비정상로그인 접속시도가 있었다는 창이떠서 뒤늦게 로그인내역을 확인해봤거든? 로그인 내역보고 겁나 소름돋았어. 90일 이전부터 다른 곳에서 수십번 접속을 시도했더라고 진심 uotp했으니까 망정이지 안했으면 캐시도 뭐고 다 털릴뻔;; 그런데 웃긴건 내가 메이플만 하는데 메이플 해킹시도를 실패하니까 그때부터는 내가 한적도 없는





또 똑같은 일 발생ㅠㅠㅠ 아 열받아 진짜...... 오래 사냥하고 있어서 콤보수도 높았는데 다 날려먹음.... 덬들은 이럴때 어떻게해? 진짜 열받아서 첫 사람은 인기도 하나 내림....ㅋㅋ 4000이라서 타격 일도 없겠더라...ㅠㅠ 쨌든 짜증나서 메이플 꺼버림ㅠㅠ 퀘스트 겜이야? 사실 뭔게임인지도 잘 몰라...ㅠㅠ (대충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짤) 카나다산



감안하면 아마 이 정도로 충분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가바이트의 A320M-H 메인보드입니다. 소켓 AM4를 지원합니다. 엔트리 레벨의 제품이라 큰 특징은 없습니다. 리얼텍 LAN을 사용하고, 오디오용 커패시터로 일본 캐미콘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쿨링팬 헤더를 2개 제공하고 있으며, 온도 센서를 5개 쓰고 있다고 합니다. NVMe M.2 슬롯을 제공하고 있는데, PCI-E x4 인터페이스의





이런거 사올지도 몰라요 .. 메이플 왜이렇게 재밌냐 5년만에 복귀했는데 너무 재밌음ㅠㅠ 돌 굿즈사는거보다 메이플 룩덕질에 현질하는게 더 만족감 높은거같앜ㅋㅋㅋㅋ 배그 한판 하더니 갑자기 메이플켜서 당황햇음ㅋㅋㅋㅋㅋㅋㄱ 동양인두 아니구 서양인이던뎅 에~ 습헤라~ 깔깔깔후루릐락뀌 팡이랑 글자유투브만 봤는데 보다보니까 메이플하고싶어졌는데 나 안한지 한오백년이거든 ㅋㅋㅋㅋ 걍 유투부로만 봤는데궁금한게 많다ㅠ 1.테라버닝때 버닝섭 많이구려? 무법지대라는데 스틸러천국이라고 글자나 팡이처럼 삼대장 서버도 마찬가지야? 팡이만 스틸러붙는거겠지??? 2. 직업편차 많이커? 스트라이커랑 윈브가 초록파랑스킬이라





상단 사진처럼 흘러넘치지 않을 정도로 뿌려 먹으면 더 낫습니다. 바닐라 시럽이나 향이 짙은 천연 꿀은 별루구요. 개인적으로 페이산브레튼(전남친토스트의 크림치즈 제조사) 유제품가 입맛에 맞는데,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저렴하면서도 식사 후 입맛 정리하는 깔끔한 단맛의 디저트류를 선호하신다면, 한번 구매해볼만 해요. 빨리 집가서 메이플키고 일퀘하고싶다.... 추억팔이삼아 ㄷ 매이플스토리를 한번해보는대 ㄷ 무슨게임이 리니지화가되어서 ㄷ 초딩개임의 대명사였던 이 개임이 ㄷ 더이상 초딩은 할수없는 게임이돠버렸네요 ㄷ 무슨 적당한템맞출려면 부위당 현금 50만원 씩은 줘야맞추는지 ㄷ ㄷ 원기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