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은 결과 내는 걸 두려워해~~~~~~~ 지금 나오는 광고 무엇 ㅋㅋㅋㅋ 외질 개잘생김

침착할 수 있지? 난 개빡쳤다고. 축구화를 당신 머리에 집어던지고 싶다고. 난 무리뉴가 그만하기를 바랐다. 날 좀 가만히 내버려두길 바랐다. "그거 아나, 메수트? 울고 싶으면 울어! 질질 짜라고! 넌 그냥 애기같아. 가서 샤워나 해라. 우린 니가 필요하지 않아." 난 신발을 벗고 천천히 일어나서 수건을 잡고 조용히 샤워실로 걸어갔다. 그러자 무리뉴가 나에게 마지막 한 방을 날렸다. "넌 지네딘 지단이 아니야. 절대 그렇게 될 수도 없어! 넌 비슷한 수준도 아니야!" 그 말이 내 심장을 찌르는 것 같았다. 무리뉴는





"이게 니가 태클하는 자세야. 오, 난 절대 다치면 안돼. 절대 거친 플레이는 안 할 거야." 무리뉴는 계속 나를 따라하는 동작을 하며 말했다. "당신이 그렇게 대단하다면, 직접 나가서 뛰시죠?" 난 그에게 소리치며 유니폼을 벗어서 그의 발 아래로 던졌다. "여기 유니폼 있으니까 입으세요. 직접 보여주시죠." 무리뉴는 심술궂게 웃어댔다. "오, 이제 포기하는 거냐? 겁쟁이였구만." 무리뉴가 가혹한 말을 뱉더니 내 코앞까지 다가왔다. "뭘 원하는 거냐? 따뜻한 물로 샤워나 하면서 웅크리고





내고 있다. 무리뉴는 지난 몇 주 동안 여러 번 나를 갈궜다. 하지만 오늘도? 모든 선수들이 실력을 보여줬다. 나도 내 능력을 발휘하고 있었고, 패스가 잘 들어갔다. 그래, 사실 전반 끝나기 전에 몇 분 동안은 좀 각을 풀었다. 후방으로 움직일 때 한두 번 정도 걸어서 내려왔다. 80~90% 정도의 에너지만 썼다. 하지만



콜라시나츠 그라니트 자카 마테오 귀엥두지 조 윌록 메수트 외질 피에르 오바메양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찌질한 중국.... 영국 'BBC'는 15일(한국시간) "외질은 중국의 위구르 자치구 인권 문제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그러나 아스날은 중국 시장을 고려해 그의 발언을 부인했다"라고 보도했다. ... 중국 정부는 최근 위구르 주민의 강제 동화를 위해 100만명 이상의 주민들을





쩔었어 시즌 초... 경기력이 나빠도 그래도 꾸역꾸역 승점 챙겼는데요 (그래도 한 때나마 리그 3위였습니다만) 경기력이 개선되지 않으니 결국 내려가네요 운에 기대는것은 결국 한계가 오나 봅니다 문제는 리그 끝날때까지 개선될 여지가 안 보인다는거구요 오바메양 빼 놓고 뭔가 해결해내는 크랙을 가진 선수가 안 보이네요 페페도 뭔가 좀 부족해보이고 외질은 아예 안 나오고 (뭐 어차피 외질도 옛날의 외질이 아니구요) 응원하는 팀(수원삼성 블루윙즈, 아스날, 성남FC) 들이 다 이렇네요 과거에는 잘 나갔는데 투자를 안 하니 몰락하는... ㅠ 인스타에



선물을 받은 적은 있지만 뭉크뭉이 주장하는 액수만큼 받진 않았다"라며 "뭉크뭉과 스킨십을 한 적도 없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뭉크뭉은 다시 반박글을 올렸다. 그는 "엘린의 해명은 변명뿐인 거짓말"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뭉크뭉은 엘린 뿐만 아니라 다른 유명 BJ들에게도 별풍선을 많이 지급해왔다. 뭉크뭉은 별풍선 순위로 킹기훈(김기훈·26) 방송에서는 1등 회장직, 외질혜(전지혜·24) 방송에서는 2등이다. BJ서윤(전윤희·30) 방송에서도 8등으로 상위권에 속했다. 평소 뭉크뭉이



공신력 원탑들이 있음 bbc 온스테인 등도 팔로우했고 아스날 외질 오바메양 무스타피 맞춘이력있다고함 근데 겨울시장이든 내년여름이든 클롭이 돈지르라고 ok하는게 상상이 안돼서 아직은 가볍게 들어도 될듯.....(산초가 온다고할지도 모르지만) 놉선생 놉피셜은 언제?👀👀 근본부터 팀 망치고있는거같아 성적 ㅈ도 상관없고 우리팀 망치러 온거같음ㅋㅋㅋ 저번시즌 그놈이라고 안믿어질 정도 외질건은 솔직히 보드진 묵인이





동생 사이라고 생각했다 ’ ‘ 오빠가 나를 그렇게 생각하는지 미처 몰랐다 ’ 고 했습니다 . 그럼 1 년동안 , 이성의 감정이 없는 남자에게 방송용 폰이 아닌 개인 휴대폰 번호와 집주소를 알려주고 , 아파트 현관을 지나 집 문 앞까지 동행하며 , 이제 일어났다고 본인 다리 사진을 보내고 , 3 년 뒤 같이 살자는 이야기를 하고 , 자신의 어머니를 소개시켜주나요 ? 그녀에게 쏜 별풍선만 7 억가량입니다 . 그리고 이 수치는 뭉크뭉이라는 계정으로 별풍선을 보낸 것만 추산한 것이며 그 외까지 합친다면 800 만개가 넘습니다



선수 영입됬으면 좋겠다ㅅㅊㅅㅊ 아구에로는 부상인가 싶기도 하고... 미들라인도 어린 선수 선발로 나오네요 포든??? 중앙수비수 맨디도 그렇고.... 로드리는 요즘 선발로 나오긴 하던데 ㅎㅎ 그런데.... 그렇게 봐도 아스날 라인업이 너무 밀리네요.... 아스날 경기 오래 안보긴 했지만 아는 이름이 외질, 오바메양, 콜라시나츠 뿐입니다.... 외질은 터키계 독일인이죠. 그래서 그 이야기를 꺼낸듯 싶습니다. 터키의 민족주의 중에 대투르크주의라는게 있어요. 투르크계 민족이 통합되어야 한다는거죠.



. 아무리봐도 외질인데 .. 이냥반이 페라리 설립자인 엔초 페라리라네요.. 포드 페라리 검색하다가 엔초 페라리 아재 나오길래 검색 해봤더니 뜬금없이 외질 사진 나옴..ㅋㅋㅋㅋ 에메리는 오늘같은 경기에 외질 기용해서 그가 훌륭하게 하고 팀에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면 (골을 많이 넣든) 리그에서 외질 제외한 것들이 모순되기 때문에 기용 ㄴㄴ하는 거임 이젠 이게 분명한 논리가 되었음. 외질을 리그에서 기용하지 않으려는게 분명함 라는 찰스왓츠 글을 봤는데 존나 그럴싸해서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팔 에메리 아웃 외질 패스 지려쓰 걍 잘하는 선수가 만들어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