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리텔 생방 꼭봐야지 ㅋㅋ 펭수 x 도티 미쳐버린

중이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선 특별 내레이터로 등장했고, 4일 밤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초통령 자리를 두고 유튜버 도티와 맞붙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창수 PD도 지난달 29일 기자간담회에서 펭수를 ‘모시고 싶은 보스’로 꼽았으니, 지상파 방송 3사로부터 모두



금주의 움짤로 선정됐다. 모공에 어떤분이 링크 걸어주셔서 봤는데 진짜 재밌네요 도티님은 진행센스며 인성이며 왜 탑티어 크리에이터인지 알겠네요 펭수는 엠본부에서 오늘 불 태웠습니다 ㅋㅋㅋㅋ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오는 30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출격한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 오는 2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도티와 펭수라니 ㄷㄷ 코미디언 황제성, 유튜버 도티랑 같이 나온다네요 도티 나이 ㄷㄷㄷ 20대 초중반쯤 생각했는데... 거기다 연대 법학... 초고속 스타 된 EBS 연습생 위아래 안 가리는



할게요, 잔소리 관두세요"..'선'을 넘는 펭수, 2030 직장인 열광 나도티맵 펭수 귀여웡 샌드박스 도티네 회사 이름 아님?ㅋㅋ 도티는 키가 가늠이 안가네요 이시각 일본의 한국행 편도티켓 가격 근황. 다르긴 다른거같은데 펭수는 딱 캐릭터라기보단 진짜





유투버 느낌임 ㅇㅇ 도티 호감상 맞지 않아? ㅇㅁㅁ 효도티켓팅했는데 좌석 봐주라 (남동체육관 유경험자환영) 마리텔 펭수 춤 잘추네요 전광렬, 내일 '마리텔V2' 출격...데뷔 40년 만의 생방송 도전 [공식] 여성 첩보물은 틀을 깨냐마냐에 달려있는듯 하네요 유투브 유정호란 양반 아세요? 내일 마리텔 생방 꼭봐야지 ㅋㅋ 펭수 x 도티





‘자이언트 펭TV’는 5일 현재 구독자 수 40만 명을 돌파한 상태다. ‘포스트 뽀로로’를 꿈꾸며 남극에서 헤엄쳐 ‘BTS(방탄소년단)의 나라’ 한국까지 왔다는 펭귄, ‘EBS 연습생’ 펭수가 불과 7개월여 만에 대세 스타로 자리 잡은 비결은 뭘까. 주철환 아주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는 “막 나가는 것 같지만 그래도 선량함을 지키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친구는



브레인 유랑단' (이하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 박현주 PD가 참석했다.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질문의 시대, 어나더 레벨을 보여줄 천재를 찾아 일상 속으로 나선 연예계 대표 브레인 유랑단이 세상에 없던 신개념



배우 주우재에 이어 도티까지 합류하며 새 시즌 새 판을 짠 '문제적 남자'가 어떤 모습을 돌아올지 궁금해진다. 최근 '문제적 남자' 측은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논의하는 과정에서 박경과 타일러가 자연스럽게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2의 박경, 타일러가 될 새로운 뇌섹남과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한 제작진. 일간스포츠





김구라, 장영란, 홍윤화 ,쯔양 도티의 겟잇도티 (ft.리리영, 오나미) 즐감하세요. [img= ]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제적 남자'가 새로운 뇌섹남들과 함께 돌아왔다. 20일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tvN '문제적 남자:





대중문화평론가는 펭수가 “뭔가 좀 조악하고 허술해보여 주류는 아닐 것 같은 ‘B급 캐릭터’”라는 점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유희 자체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젊은 세대들에게 ‘놀만한 거리’를 제공해준 셈이 됐다”는 것이다. 김헌식 평론가도 “펭수 속에 사람이 있는 것을 모두 ‘알면서 모르는 척’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