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빅톤멤버들 자꾸 허참나군이랑 숨쉬기형이라고 부르게 됨 허허참... 되도 않는 논리로 뇌피셜하다 펑하네

경찰이 상황 파악이 되었는지 저에게도 어떻할건지 묻더군요. 일단 분명한건 손목치기 사기행각이었습니다. 마음 같았으면 고소라도 하고 싶었는데... 글쎄 이 늙어?보이는 이 남자가 뭐하는 놈인지 경찰이 조사하는 과정에서 ㅎ~ 고등학생이었습니다;;;;;; 사실 30대는 넘은걸로 보였거던요;;;;;; 허참~ 결국 고등학생인걸 알게되고 경찰도 귀챦아 하시는것 같고 해서 없던일로 하고......... 간단한 훈계만



집단 투정 모습이다.) (짤의 출처는 CLIEN 댓글 중) 다른 사람들은 제대로 누려본 적도 없는, 그들이 말하는 자유민주주의가 그리 좋은 거라면 다른 사람들도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 왜 다른 사람들이 결코 누리지 못하도록 하는 방법의 하나로 왜 가지지 못한 자들의 투쟁방법을 쓰는 지... 이제 누군가, 절박한 이들이 삭발로 자신의 목소리를



보여 드릴께요 저 표만 한곳으로 모았어도 3등은 확정인데 허참ㅡㅡ도잉이든 아잉이든 하나로 모아서 올리라고옼!!!!!!!!1개빡춍 허참 #form_69868097 ㅈ목으로 시작되었다고 완전 호도하네요 가급적 타커뮤 이야기 잘 안하려고 하는데 허참.. 그냥 여성 지정석이네요 헐... 니담욕한게 팬덤전체냐???? 허참 어이가없어서 일반화 오지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욕 1도 안한 팬들은 띠용일듯 참 한대 조지고싶네 케이스 사달라 사달라 해서.. 형은 스파이더맨을 좋아하고 누나는 귀여운걸 좋아하는데; 대충 까만거 하나 쓰지 왜 귀여운걸 산다고 참; 허참



:mLCE6m5-dYcJ: %3Fidxno%3D304388+&cd=1&hl=ko&ct=clnk&gl=kr&client=firefox-b-d 허참.... 이런게 언론이라는 직함을 달고 있다는게... 우리집에서 서열 마지막인 일반적인 가장입니다.. 뭔일이있어 냥이님 뒷통수 나쁨 감정으로 한대때렸는데 저한테 덤비더군요... 그이후로 눈이마주치면 저도 눈 않깔고 쏘아보는데 절되로 냥이님은 지지않고 꼬리 부풀리고 귀 쫑긋하면서 덤비더군요... 원래 냥이님은 이런가요? 냥이님이 무서워요... 이나이먹고 냥이님이 무서운게 정상인지..허참.. 암튼 눈깔아야 할가봐요..ㅜㅜ 그리고 확실히 깨달았네요.. 제가 서열이 뒤에서 일등이라는것을요... 슬픕니다....ㅜㅜ 처음에는 평범하게(?) 실무 잘 모르는 총장이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도 양심없고 줏대없고, 학구열은 더더욱 없는 평범보다 인성 열등한 지역유지(2대)



글을 올려달라는 부탁이 많았는데 글을 올려놓고보니 순위가 넘어가 다시 올리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 번리전에서 손흥민의 활약을 보고는 박지성이 맨유에서 활약하던 때의 버킷리스트인 ‘EPL 직관 ’ 을 하고자 마음먹었다 . 그때와 바뀐 것이 있다면 당시는 맨유 구장의 직관이었다면 지금은 토트넘 홋스퍼 구장의 직관이다 . 직관을 마음먹고 실행에 옮기려면 몇가지 준비가되어야 하는데 첫 번째는 언제





났고 아버지를 거들떠보지도 않던 동생은 급기야 동생네집 세입자가 나가자 아버지를 집으로 모셔가고 저의 어떤 험담들을 했는지 동생이 제게 미안하다는 문자를 보냈는데 언니와함께 저에 대한 왜곡된 말들을 아버지께 전하게 되서 미안하다는 문자를 받게 됐고 이후 아버지는 저에게 예전에 제게 주신것을 다 내놓으라고 끊임없이 협박하고 변호사를 선임한다며 내용증명을 3번이나 보내며 저를 압박했습니다. 오늘





허리가 휘는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음에도 손흥민의 골을 구경할 기회도 적다 . 그러나 맨시티의 볼빨간 사춘기 소년 더브라위너하고 , 아구에로 그리고 감독을 내 눈앞에서 본다는 유혹을 떨쳐낼 수 없었고 다행하게도?) 가격도 아스널전이나 맨유전보다 낮아 사이드 좌석인 1 인 50 만원권을 사기로 하였다 . 막상 결재하려고보니 또 마음이 바뀌어 에라 까짓거 내 평생 언제 이런





좀.. 카톡 보내면 2시간뒤에 답장이 오거나 이래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내가 마음에 안드나 소개팅 할마음도 없었는데 기분이 별로여서 형식상 몇번 주고 받다가 누나가 또 옆에서 코치.. 남자가 더 적극적으로 해야지 정말 괜찮은 애야 더 노력해봐 카톡 몇번 주고 받다가 또 몇시간 카톡에 답답해서 퇴근길에 전화를 했습니다 전화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빨리 저도 접으려고 했죠 그런데 의외로 통화해보니 괜찮았습니다 그렇게





끝난 상태임을 알게되었고 다른 일정을 찾다보니 2020. 2. 1. 맨시티전이 급 관심이 갔으나 이 게임도 이미 판매가 끝난 상태여서 대행사를 통하거나 암표가 아니면 표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 여행사 홈피도 들어가보고 , 검색도 해보고 , 유학갔다 온 친구 아이에게 전화도 해보고 하던 중에 ‘ 간식제공하고



이게 보증수리가 맞나 할 정도로요 저번에 3년차 장기점감과 별반 틀리지 아노은 육안으로 오일 누유점검 해주시고....난 점검이 아닌 보증수리 받으러 온건데 너무 하다 싶었어요. 여직원분이 보증수리아닌 보증수리를 마치고(결국 유상으로 앞뒤 데후오일 갈고 써비스 받은건 브레이크 제동시 소리유무?! 이간 말씀도 안드린건뎁?!) 보증수리 마친 리스트를 뽑아달랬더니 막 짜증내면사.집에 돌아가시면 메일러 보내줍다거하네요. 매일이안와서 전화 해서 여쭤보니 여직원분이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