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존나 정병오짐ㅡㅡ 최민기에게 뉴이스트의 "이"를 수 놓으라고하면 예전에샀던 뉴이스트전차스 응원봉에붙였는데 간zㅣ 쩐다 프듀101

없어ㅠㅠ 몇시인가유ㅠㅠㅠ? 갑자기 툭 튀어나옴 오ㅓ우 덬들은 커플 느낌 사진이라 싫을 수도 있는데 사진 분위기 때깔도 존좋 뭐라고 해야하나 영드재질임ㅋㅋㅋ 분위기 ㄹㄹ 좋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느낌 너무 사랑해 다섯명 다ㅠㅠㅠㅠㅠ 뉴이스트 JR과 아론이 아이돌의 컨셉트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16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21일 컴백을 앞둔 뉴이스트의 JR과 아론이 인턴기자로 출연해





거 같아서 혹시 뉴이스트 팬미팅 러브 페이지 일케 적혀있오? ㅠㅠㅠㅠㅠㅠ 개인하나씩 그리고 단쳌ㅋㅋㅋ 해당멤버 가까이 올때마다 바꿔드는게 존나 부러워서 나도 입덕하고 슬로건부터 삼 아직까지 좋다후후훟 뉴이스트의 모든 색을 사랑해❤️ 이번에 뉴이스트 포카갯수 미쳤다고 플디 돈독 올라서 곧 뒤진다고 그랬는데 어제 너네 시그 나왔냐길래 안나왔다니까 존나 답답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베스트는 럽페랑 데자부 앨범이었는데 이번꺼 나오고 노래 듣자마자 이거다ㅋㅋㅋㅋㅋ 이게 지금 내 원픽임ㅋㅋㅋㅋㅋ 민현은 인터뷰를 통해 ‘올해의 남자’에 올라 “조금 쑥스럽기도 해요”라며 겸손한 소감을 밝힌 것을 시작으로 뉴이스트



“원래 귀가 빨갛다”라고 답하며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포카에 뉴종현만 없어...뉴종현 보려고 샀는데ㅠㅠ 진짜 잘생김 러브도❤ 뉴이스트 온전한 시그 갖고싶다아아아 내거라구요 뉴이스트 밑에 루팡 양심없네 요즘 뉴이스트덬들 레알 행복충같고 ㅋㅋㅋㅋ 투바투덬들돜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있으면 같이 덩실덩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아침에 친구한테 사녹 간거는 자랑했었는데ㅋㅋㅋ 뮤뱅할때 친구테 톡이 온거야ㅋㅋㅋㅋㅋ 뉴이스트 나온다고ㅋㅋㅋ



Night' Fancam)│@SBS Inkigayo_2019.11.3 겨울은 헲미의 계절... 영스 인스타 뉴이스트 셀카♥ 뉴이스트 원투쓰리 같은 노래 또 있어? 예전 노래 중에 뉴이스트 렌의 육아일기 : 졸린 라임이 달래서 재우기 곽아론 진짜 실망한 강아지같애 ㅠㅠㅠ 도니코니가 계속자기한테 A줘서 뉴이스트 떡밥 쩔어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뉴이스트X립스(LIPSS) 매트 & 크리스탈 타입 인화사진





다짐한다.” 고 밝혔다. 출처: 알게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다름?? 노래하는건 다 똑같겠지?? 게임하는거 이런건 다르고?? 니엘이껀 아직 배송 안했구 뉴이스트껀 어차피 입시생이라 오프는 반강제로 못뛰어서 다음에 키트랑 같이 받으려고 존버중ㅎ 내가 보기엔 이렇게 몇년 덕질하면 카드로 탑 쌓을듯ㄹㅇ 고화질 넘조앙 뉴이스트



뉴이스트✊✊ 오늘 토크 뭐냐구ㅠㅠ 빨리 뉴이스트 팬미팅 가고싶다... - 공방 못가는 안방무묭이 존예... [OSEN=민경훈 기자]방탄소년단 (BTS)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rumi@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12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도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엑소, 3위는 아스트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12일부터 2019년 12월 13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2,828,691개를





뉴이스트 세계관 진짜 하늘도 귀신같이 지킨다.. 오늘 해나는것봨ㅋㅋㅋㅋㅋ 나 look 제목인 노래 좋아하나봐 뉴이스트 회생? 하기전에도 탈락이 이득이랫어? 잠시만요!!!!좋은아침입니다!!!지나갈게요!!ヽ(•̀0•́ )ゝ아침출근길에 신나게!!뉴이스트 럽 럽 럽미야 호! ヽ(•̀0•́ )ゝ뉴이스트 럽미!!!ヽ(•̀0•́ )ゝ들어주세요!!!ヽ(•̀0•́ )ゝ뉴이스트 럽 럽 럽미야 호! ヽ(•̀0•́ )ゝ럽 럽 럽미야 호! ヽ(•̀0•́ )ゝ 럽 럽





ㅋㅋㅋㅋ 뉴이스트 컴백 실감나네 뉴이스트 아론 입덕사기 당했던 덬 들어와바 뉴이스트랑 러브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스푼즈가 준비한✨ 🎄뉴이스트 크리스마스키트🎄 뉴이스트 보고싶다 내돌 1위 모음 짤 봐주라 주어 뉴이스트 뉴이스트 한터 19819로 줄어들었어 머야 [4K] 191025 NU'EST 뉴이스트 뮤직뱅크 출근길 (On the way to Music bank) 폴딩 드래곤볼 도와줘



Body” (TOUCH N MOVE, 2014) : 씨스타 - 터치마이바디 23. Wanna One, “Energetic” (1X1=1 (To Be One), 2017) : 워너원 - 에너제틱 22. Brown Eyed Girls, “Sixth Sense” (Sixth Sense, 2012) : 브아걸 - 식스센스 21. Zion.T, “Yanghwa BRDG” (no



Day” (You Never Walk Alone, 2017) : 방탄소년단 - 봄날 36. 2PM, “A.D.T.O.Y.” (Grown, 2013) : 투피엠 - 하니뿐 35. Pentagon, “Shine” (Positive, 2018) : 펜타곤 - 빛나리 34. IU feat. G-Dragon, “Palette” (Palette, 2017) : 아이유 - 팔레트 33. f(x), “Rum Pum Pum Pum” (Pink Tape, 2013) : 에프엑스 - 첫 사랑니 32. Mamamoo, “You’re the Best” (Melting, 2016) : 마마무 - 넌이즈뭔들 31. Apink, “%% (E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