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면 집사부일체에 나왔던 (정찬성편) 정찬성 선수 미모의 아내 공개`호신용 기술에 정찬성도 KO 와정찬성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했음 좋겠네요. 손날두는 1골 넣고 이기길 기원합니다. 오르테가 2위 맷집 좋고 유일하게 진경기가 챔피언 할로웨이전.. 기대된당.. 12월 21일 여태 언더독의 사나이라고 항상 언더독일때 이기고 탑독일때 졌는데...이번엔 그 징크스를 깨주길 이런 보고 운동가려했는데 많이 늦게하는군요 정찬성 꼭 이겨라 주만이니 운동 쉬지 뭐ㅋㅋㅋ 고맙다는 코치들



화끈하고 재밌는 코좀.. 이번에도 전 라이트급 챔피언 프랭키 에드가 상대로 멋지고 재밌는 경기 치뤄주길 바랍니다 오르테가가 그레이시 가문에 헤너그레이시 밑에서 배운 진퉁 주지수 출신인데 그라운드는 좀 어려울거같고 모이카노 잡을때처럼 핵펀치 한방 꼽아넣어줬으면 좋겠는데 오르테가 경기 영상 몇경기 봤는데 이놈도 무슨 좀비마냥 내구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모이카노랑 오르테가전에서 모이카노가 타격전에서 어느정도 앞선거같았는데 딱한번의 길로틴에 걸려서 졌는데 오르테가가 모이카노 수준정도의 타격가이니 오르테가 정도의 타격이면 정찬성 펀치가 물올랐으니 초살 펀치로 박살내주길 기대해봅니다. 이거 보고 정찬성 영입한다고 지뤌들





되고 싶다네요 ㅎ 정찬성 선수 응원합니다! 가입방법좀 알려주셈 무약정으로 하면 1만 700원 내고 한달뒤 헤지하면 되나요? 돈주고 볼려니 좀 아깝긴 한데 티켓이 너무비싸서 ㅜㅜ 현재 제 주머니 사정으로는 택도없네요 ㅠㅠ 선배가 VVIP 구할수있으면 니꺼도 내줄테니까 구해라고 했는데 매진으로 못구해서 다른티켓은 안되냐니까 ㅡㅡ 돈주고



안경쓰고 다니는 사람이 있나 봅니다 그나저나 근육이 보디빌더나 헤비급 파워 펀쳐들 같이 과하지 않고 딱 보기 좋네요 최대 실용적 근육인듯.. 다시봐도 짜릿하네여 대단하네요 파열되고 수술하고 재활했다는데 보통 운동하지말라하는데 ... 알도 이길수 잇엇는데 아쉽네요 이제야 오브레임 경기 봤는데 마지막 강펀치에 입술 너덜거리는거 보고 후속타 안치네요 만약 레프리가 스탑하기 전까지 쳤다면 입술 날라가고 진짜 생각도 하기 싫으네요 판정으로 갔으면 오브 승일꺼 같았는데 아쉽지만 어쩔수없죠 정찬성 저번 경기도 생각나고 그러네요 /Vollago 프랭키 에드가는 빅네임입니다 체급을 옮겨 다녔지만 어디에서나 꾸준히 챔피언 레벨에서 경쟁하던





정찬성 선수가 계체량 맞추려고 7kg을 빼야되는 상황인데 시간이 24시간 밖에 없어서 땀복 입고 몸에 있는 수분을 다 뺐다고 함 그래서 하루만에 7키로 빠짐 살을 뺀게 아니라 수분을 빼서 정찬성 최두호 정다운 강경호 탑독 박준용은 압도적 언더독이네요. 원래 맥스가 타이틀전 방어하고 정찬성이 이번경기(원래는 오르테가)이기면 타이틀전 주려했는데 맥스가 져서 급 맥스에게 재도전기회 줘야한다는





삭제, 여성 플라이급 15위 김지연 삭제 개쳐발랐네요 ㄷ 정 찬성은 "타이틀 전 시기는 관계 없지만 여기서 처음 얘기하는 건데 눈이 조금 안 좋다. 안와골절 때문에 여러분들이 둘로 보인다. 지금 당장 수술하면 5~6월쯤에는 싸울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눈에 이상이 있음을 털어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리한





1일권, 1개월권 결제하면 라이브로 볼수 있나요? 정찬성 에드가 도대체;;; ufc 경기 녹화방송 보고 있는데요 정다운 선수 다음에 정찬성 경기 했나요? [UFC] 정찬성에게 패배한 헤나토 모이카노, 라이트급 월장 12월 21일 UFC 부산 정찬성vs오르테가 확정 승리뒤 포효하는 정찬성 선수 실력보니 내년엔 진짜 챔피언 먹을듯.. 화끈한 넉아웃 펀치를 보여준 정다운 선수 라이트헤비급에서 한국선수가 이렇게 멋진!! 단점이 전혀 개선되지 않은 최두호 선수의 패배. 상위랭커 에드가를 일방적으로 잡아낸 코리안 좀비 정찬성!! 정찬성





안�耭諍� UFC 자이르지뉴 선수도 멋있네요 정찬성이 에드가를 가지고 놀았다 정찬성 일방적 공격. 정찬성 vs 에드거 하이라이트 나에게 자유한국당이란? 님들은요? 정찬성vs오르테가 12월 UFC부산 메인경기 확정 기자회견에서 정찬성 도발하는 오르테가 [UFC BUSAN] 프랭키 에드가 vs 정찬성 배당률 공개, 정찬성 탑독 정찬성 도발하는 오르테가 UFC 라이브 스트림 싸이트 최두호 정찬성 경기 정찬성 보고 가려고 이러다가 1시간 지났네요 정찬성 코치들이 외국인들인가봐요 코너맥그리거vs아데산야 (미들급 무패)CPU vs CPU 9초컷 ㅋ ㅋㅋ UFC BUSAN... [UFC BUSAN] 정찬성 VS



어떻게 저렇게 할수가 있는건지 ㄷㄷ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UFC 최단기간 7초 KO승 (헤비급 토드더피,정찬성 공동) 얼마전 호르헤 마스비달이 5초로 이기록을 8년만에 깸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UFC 역대 최초로 트위스터 서브미션 성공 (오늘 대회에서 두번째 성공사례 8년만에 나옴) 한국인 최초 UFC 타이틀전 기록 (공식랭킹 최대 3위, 김동현 웰터급 6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1초 버저비터 ko패(24분59초) 이기던 지던 항상





것에는 "신기하게 사람이 적응을 하더라. 크게 둘로 보인다기 보다 손가락 하나 정도 차이"라고 설명했다. ㅈㄱ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승자는 페더급의 브라이언 미첼 에디브라보 슨생님이 흐뭇해 하실듯ㅋㅋㅋ 미친 너 챔피언감 맞다 찬성ㄱㄱㄱㄱㄱ 재방송 정찬성 VS 에드가 크으~~*.*;;; 판결을 떠나 남자들이네예~*.*;;; 판결은....정찬성 ㅠㅠ 아시다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