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빠따같은 감독말고 버터같은 감독이 되겠다" 김남일 성남fc 감독으로 갔네여 [오피셜] 김남일 감독의 첫

함께 공간 침투능력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다. 또한 볼 컨트롤, 터치, 패싱력 등 기본기가 좋아 중앙 미드필더 역시 소화가 가능해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인수는 “오랫동안 꿈꿔왔던 K리그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동안 일본에서 배운 것을 토대로 이제는 한국에서





김남일 성남fc 감독으로 갔네여 ㅇㅈㅍ 오늘 아침에 뉴스보는데 김남일 성남감독됐다는 소식나오는거얔ㅋㅋㅋ 각오 "빠따같은 감독말고 버터같은 감독이 되겠다" 김남일, '이제는 성남FC 감독' 설기현 경남FC 감독으로 선임. 며칠전 성남 감독 김남일 인터뷰... [오피셜] 김남일 감독의 첫 픽… 성남, J리그 출신 유인수 영입 성남FC, 김남일 신임감독 선임 잔류 성공한 원래 감독이나 잡지 잘할려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잠결에 자막 잘못본줄알았잖아 ? ?

해보자고 했다” 김남일 감독과 함께한 곰탕집에서 인터뷰하며 곰탕리더십 기사 2시간후... 12월 26일 경남 감독으로 설기현 취임. 기사 뜸.. - ... K리그 복귀 후는 3개 구단에 적을 뒀지만, 3 구단 팬들 모두에게 ‘먹튀’라는 오명을 받으면서 선수시절의 화려함을 지워왔다. 특히 인천유나이티드 시절 2015년 3월 3일 K리그 개막을 나흘 앞두고 갑작스레 현역 은퇴를 선언하면서 인천 구단의 1년 구상을 뒤집어 엎은 것은 유명한 일화다. -

으음... 2020 시즌 시작 전에 그만두는 건 아니겠죠? 유인수는 언남고-광운대를 거쳐 2016년 일본 J리그 FC 도쿄에서 첫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아비스파 후쿠오카 등에서 활약하며 데뷔 후 줄곧 일본에서 프로 생활을 이어갔으며 이번 성남 합류로 K리그에는 첫 번째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 일본에서 주로 측면 공격수를 소화했던 유인수는 정확한 크로스와

내 진가를 보여줄 것이다”라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성남은 감독의 갑작스런 사퇴 공백 속에서 다양한 후보군을 두고 고심했으나 팀을 빠른 시간 내에 안정화 시키고 분위기를 추슬러 끌고 갈 힘이 있는 감독으로 김남일을 적임자로 낙점하였다. 구단은 김남일 감독이 가진 카리스마와 형님 리더십이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성남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남일 감독은 “K리그 첫 감독을 성남에서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감독의 사퇴로 팬

(성남=연합뉴스) 류영석 기자 = 김남일 성남FC 신임 감독이 26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구단관계자로부터 머플러를 받고 있다. 2019.12.26 12월 23일 김남일 성남 감독 “여기에 오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 설기현 실장과 많이 이야기 했다. 내 욕심을 많이 이야기 했다.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