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8년 전 오늘 발매된,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승환은 케이팝스타에서 부른

갈고 닦아야 하는건지... 다음생엔 꼭 ....인생의 레시피를 완벽하게 마스터 해서 나만의 요리를 완성 하길.... 운동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주말엔 영화도 챙겨보곤 해 서점에 들러 책 속에 빠져서 낯선 세상에 가슴 설레지 이런 인생 정말 괜찮아 보여 난 너무 잘살고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난 대답한다 난 너무 외롭다 내가 존재하는 이유는 뭘까 사랑이 뭘까 난 그게 참



그건 별로 그렇게 중요하진 않은것 같아. “아 그래?” 라는 한 마디만 듣고 위로 받지 못하는건 너무 씁쓸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이라면) 보통 격려는 해주잖아. 이해가 잘 안되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그 사람의 아픔을 덜어주고 싶다고 생각하잖아. 즐거울 때도 슬플 때도 추억이 되어 시간과 함께 점점 잊혀지니까. 즐거운 추억은 항상 대량생산해둬야지. 그야 둘다 할 수 있다면 베스트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즐거움!! 인것 같아. *** 실연을 얘기하는 당시 24세 싱글남 다나카 케이라니ㅠㅠ 생각만 해도 눈물이 줄줄 흐르는건 나덬뿐이니ㅠㅠㅋㅋ



끌렸어요. 고마워요. 같은... 실연에 있어서 가장 큰 약은 역시 새로운 사랑이겠지. 앞으로도 좋은 연애를 돌고 돌아 만나고 싶네요. 연애의 조건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나에게 있어서 중요한건 나와 즐거움의 가치관이 같은게 좋아. 함께 웃어주는 사람, 슬플 때라던가 우울할 때 곁에서 의지가 되어주는 사람! ...인것 같은데 또



뭘까 왜 이렇게 외롭니 또 다시 사랑에 아프고 싶다 01. 이해리 - 사랑하는 사람아 02. 김조한 - 사랑에 빠지고 싶다 03. 태연 - 가까이 04. 김동률 - 그게 나야 05. 양파 - 알아요 06. After Rain - 사랑하지 말것을 07. 이루 - 하얀

- 나같은 여자 23. 박은신 - 슬픈사랑 24. 백지영 - 꿈이길 바랜 이별 25. 유영석 사랑하면 할수록 26. 벤 - 별짓다해봤는데 27. Deep In My Heart 28. 에스더 - 미련 29. 김형중 - 그랬나봐 (Piano Version) 30. 백지영 - 가지마 31. 친구잖아

어쨌든 다시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서 지금은 예쁜 아내와 귀여운 치비 두명에 행복한 아버지가 되어있는걸 생각하니 내가 다 감개무량하고 그래ㅠㅠ 는 혹시 기다리던 덬있으면 번역이 많이 늦어서 미안해ㅠㅠㅠ 이제 거의 끝물이라 7/8/9&10 이렇게 세번정도로 나눠서 조만간에 올릴게ㅇㅅㅇ... 그거 실시간으로 보고 ㅅㅂ 쟤뭐지 존나 매력터지네 함 ㅇㅇ 특히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진짜 엄청 많이 들음. 발매 2011 11 10 이소라의프로포즈

별것도 아닌 일을 왜 이제와서 극복하질 못했을까 하는 생각과 동시에 이젠 연애는 안할거라고 생각도 했어. 그야 몇년이나 쌓아온 그 관계가 사라져 버렸잖아. 다시 연애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아서 사랑에 빠지고, 몇년동안 시간을 들여서 관계를 쌓아올리고... 그런데 그게 다시 사라버리면? 그런 생각을 했더니 너무 귀찮아져서... 무엇보다 무서워져서. 하지만 역시 혼자서는 쓸쓸하고

정승환은 케이팝스타에서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 이게 ㄹㅇ이야 「꽃 주변을 맴도는 벌레는 언제나」 (에세이 번역 6/10) 남자가 노래 잘부르면 존잘이라는거 정승환 사랑에빠지고싶다 ㅇㅇ 원덬이 자주 봤던 정승환 케이팝스타 무대 추천.ytb 8년 전 오늘 발매된,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좋은노래 발라드

- 이승기 32. 야다 - 이미슬픈사랑 33. 빛 (Heaven Belong To You) 34. 미로 (美路) 35. 방효준 - 비틀비틀 36. 오지연 - 오늘도 37. 차은주 - 하루가 지난 신문처럼 38. Yarn(얀) - 그래서 그대는 39. 아이유 - 얼음꽃 40. 몽구스 - 그대여 나름 바쁘게 시간 배분 잘하고 산다고 생각 했는데... 갑자기 이른 아침부터

명곡 BEST 50곡 사랑에 빠지고 싶다.... 일찍 잠들었는데 요상한 꿈을ㅋㅋㅋㅋ 지금까지 낸 곡들도 다 좋은데 저때 본방보고 진짜 소름이었음 6 실연이라는건 왜그렇게 괴로울까? 그거야 말로 좀 봐주세요(勘弁してください) 슬프다던지 힘들다던지 여러가지 형용사들이 많이 있지만, 그런 걸로는 다 표현할 수가 없는 우울함. 나도 오랫동안 사겼었던 여성과 헤어졌을 때는 대체 왜 이렇게 된걸까?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