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주영 표예진 브이로그 영상 지금 보는데 되게 인스타 훈녀처럼 생겼다

묘하게 끌리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라는 반응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하지원이 7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5위는 TV조선 신작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이 새롭게 진입했다. 첫 방송 후 사극 장르를 기다렸던 시청자들의 우호적인 댓글이 발생했으나 산만한 편집, 일부 출연진의 연기력에 아쉽다는 반응도 있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극중 1인 2역을 소화하고 있는 진세연이 10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화제성 6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25% 상승한 tvN ‘유령을 잡아라’가 차지했다.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된 결말에





갸륵한 눈썹 표정만 지어서 더 짜증낰ㅋㅋㅋㅋㅋㅋ 보다보면 쌈마때 쌓인 짜증까지 같이 올라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몇 작품은 좀......다른 역할로 임팩트 남기시길ㅠㅠㅠㅠ 온유리 시발개썅족같은또라이싸패년 진짜 망해라 시발아ㅠㅠㅠㅠㅠㅠ 이거 딱 썸네일부터가 인기 많은 유튜버 브이로그 느낌도 나고 인스타 훈녀느낌남 20대 표예진에게 밀리지않는 장나라 외모 ㄷㄷㄷㄷ ‘브이아이피(VIP)’ 이상윤이 자신의 연기에 여러 반응이 나오고 있는 것을 언급했다. 지난 24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에서 박성준 역을 맡아 활약한 이상윤이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카페에서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성준은 아내 나정선(장나라)을





2위(251.7점)에 올랐다. 장나라,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등 여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드라마로, 극 중 나정선(장나라)가 불륜을 저지른 박성준(이상윤)과 온유리(표예진)에게 본격적으로 복수에 나서며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는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측정 모델이다.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보좌관2



이동규(지티스트 대표), 이명우(SBS EP), 이소영(사람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예지(SM C&C 콘텐츠 기획본부장), 이윤화(MBC PD), 이진성(킹콩 by 스타쉽 대표), 장두봉(스토리제이컴퍼니 대표), 정덕균(제이와이드컴퍼니 대표), 정아름(비욘드제이 대표), 조현아(KBS CP), 최영인(SBS CP), 황창우(프로덕션H 대표) Δ여배우 염정아 (22표) 김서형 (15표) 김혜자 (13표) 아이유 (9표) 임수정 (4표) Δ남배우 김남길 (16명) 여진구 (14표) 남궁민 (11표) 이정재 (8표) 지진희 (7표) 지성 (4표) [뉴스1] 설문에 응한 드라마 전문가 31명(가나다 순) 강병택 CP(KBS), 김정희 대표(51K), 김종도 대표(나무엑터스), 김지연 제작PD(팬엔터테인먼트), 김혁경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김홍선 감독,





- 욕 먹을 줄 알면서도 'VIP'를 선택한 이유가 있다면? "작품 자체가 정말 재밌잖아요. 박성준이라는 인물을 작가님이 쓰실 때 저를 염두에 두고 쓰셨대요. 그것도 감사했고, 초반에 대본을 읽을 때 '무슨 일이 있었지?'하면서 읽으니깐, 이것을 잘 만들면 시청자분들도 재밌게 보실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작년에 제안을 받았을 당시에 겉으로 많이 내색하지 않는 캐릭터에 대한 매력에 빠져있었을 때였거든요.





땐, 계속 해온 선택들이 결코 좋은 쪽으로 마무리될 수 없는 상황이다. 사실 처음에 8부까지 보고 정선(장나라 분)이 성준을 이해해줄 수 있는 여지가 없다고 생각이 들었고 끝에 가서도 이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또 유리(표예진 분)에게 가는 장면이 나온 후에 '누구 하나는 끝장이 나야 끝나겠다' 싶었다.(웃음) -시청률도 높고 화제성도 높다. ▶기분은 좋다. 그런데 주변에서도 드라마는 좋아하고 저는 싫어하신다. 주변 지인들도 처음에는 재미있게 본다고 하다가 점점 내가 싫다고 한다. 친구의 아내들이 그런다고 친구들이 많이 말해주더라. 같이 보는데 이렇게 격한 반응이



치매 걸리면서 부사장에게 알려 딸의 존재를 알게된 것도 같고... 그렇지 않고서야 내연녀에게 돈이나 주고 집이나 해주지 굳이 빡센 부서에 낙하산 태우지않을 것 같아서ㅇㅇ 부사장이랑 표예진이랑 부녀라고 하기엔 나이가 안맞나? 뭔가 흔할거 같으면서 안흔한 스타일로 이쁘게 생김ㅋㅋㅋ러블리하고ㅋㅋㅋ 그리고 드라마같이 정직하게 얼굴 걍 찍히는게 제일 이쁨.. 셀카 이런 것보다도 [헤럴드POP=천윤혜기자]SBS 월화드라마 ‘VIP’가 첫 방송부터 최고시청률 9.1% 돌파,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로 종영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그딴 불륜연기 왜 하냐...는 애들 있는데 미친거 같아 지짜 과몰입ㅋㅋㅋㅋ 연기를 하도 잘해서 그런거라 생각했음 좋겠당 에구 이상윤하고 표예진 먼먼 친척뻘의 남매아닐까요? 이상윤은 알고 대하는거 같고.... 사생아라는 공통적인 동지애로만 대하진 않는거 같아요 ㅇㅇ 뭔가 줄거같음 갸륵한 표정 진짜........아오 메인 2인 SBS 새 월화드라마 ‘VIP’가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신재하 등 주역 6인이 등장하는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상반된 분위기의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역과 오랜 시간 믿음으로 결속된 부사장(박성근)과의 의리를 지킨 박성준 역을 맡았다. 또한 표예진-신재하는 각각 부사장의 혼외자식으로 밝혀진 뒤 마케팅팀 과장까지 초고속 승진을 거듭하는 온유리 역과 나정선, 박성준, 온유리의 관계를 알아차린 뒤 나정선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마상우 역을 맡았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나정선은 마상우가 준비한 초콜릿 선물을 받고 오랜만에 웃음을 드리웠고, 옥상에 갇혔을



2. 안재현 3. 오연서 4.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3. 위플레이 4. 아는형님 5. 해피투게더 6. 신서유기7 7. 연애의맛 8. 미운우리새끼 9. 복면가왕 10. 그것이알고싶다 1. 하성운 2. 윤혜수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뭔가 스폰 느낌은 아닌거 같기도 ㅇㅇ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