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운하 "송철호와 장어집에서 회동? 명백한 허위보도" 송철호 시장 "언론보도 사실확인 없이 왜곡돼 양산…법적대응" "황운하와 만난 장어집에는 송철호 아닌 강길부

터지는 게이트급 사건들봐 ㄷ ㄷ 조국은 시키는대로 문씨 측근들 뒷설거지해주고 뒤봐주는 역이었네 개인비리 터진 여름쯤에 이거 문재인 게이트로 갈거다 말돌때 긴가민가했어 근데 이렇게 큰게 터질줄 몰랐다 김기현 전 울산시장 떨어뜨리고 자기 최측근 송철호 당선시키려고 경찰한테 수사지시내렸네





박정희 ,차지철,김계원 ,,,,등등 *김재규가 박정희 환심사려고 박정희 허락 안받고 심수봉 등 을 부름 박정희가 여대생 불러 술먹었다는게 가짜 뉴스임 우리나라 40년 묵은 가짜뉴스 -박정희 & 여대생 술자리 40년 묵은 가짜뉴스2 -광주사태때 공수부대가 처녀유방을





청장은 중앙일보와의 통화에서 "청와대에서 첩보가 하달된 전혀 알지 못했고 비위 의혹이 발견돼 수사를 개시한 것일 뿐"이라 말했다. 황 청장은 수사팀을 교체했던 이유에 대해서도 "1기 수사팀의 허위 보고가 있었고 새 수사팀은 오로지 수사능력을 기준으로 뽑았다"고 말했다. 구속된 B 경찰관에 대해선 "다소 당황스럽지만



국정농단 의혹이라 현재도 재판중이라면 박근혜와 비교할때 문재인의 선거개입 의혹은 얼마나 더 무거울까요 ? 더구나 죄질이 나쁜게 송철호보다 지지율이 높앗던 새누리당 후보를 경찰이 수사하도록 청와대에서 압력을 행사했다는 저 기사들이 사실이고 재판까지 간다면 과연 얼마나 더 무거운 형량이 나울까요 ? PICK 안내 '靑하명' 혜택의혹 송철호···5년전 文





'김기현 하명수사 의혹'과 관련, 지난해 1월 울산 한 장어집에서 송철호 울산시장과 황운하 대전지방경찰청장의 만남을 주선했다는 의혹을 받는 류모씨는 "당시 식당에는 황운하와 나, 그리고 송철호가 아닌 강길부 국회의원이 있었다"고 확인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길부라면 자유당출신 무소속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파면팔수록 오히려 자유당과 검찰청 내란범들에게 역풍인데요?ㅋㅋ 그럼 검찰 행보는 뻔하죸ㅋㅋㅋ 증거주작질욬ㅋㅋㅋ 매일신문



‘청와대 하명 수사’ 의혹 등을 제기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청와대 하명수사가 아니라 정상적인 청와대의 활동”이라고 반박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불교방송 라디오 인터뷰에서 “청와대의 종합적인 첩보가 이첩되고, 이첩된 정보가 어떤 경로에 의해서 수사가 이뤄졌는지 모르겠지만 하여간 정상적인 청와대 활동”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한국당은 ‘청와대 하명 수사’ 의혹





초기 수사를 맡았던 울산지검 관계자들은 "(첩보를 전달했다는) 백원우 전 민정비서관이 첩보 원본을 공개하라고 했지만, 실제 원본을 본다면 검찰이 수사를 할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 말했다. 청와대는 익명의 제보자가 민정수석실에 보낸 첩보였다는 입장이지만 검찰은 "첩보의 생산 주체가 누구이며, 어떤 경로로 청와대에 전달됐는지





또 울산발전연구원 용역 결과를 토대로 2023년까지 5500억원의 생산 유발 효과가 나타나고, 5800개의 일자리가 창출되는 경제적 파급 효과를 예상했다. 이번 국가정원 지정은 우리나라 생태환경사에 기념비적인 사건으로 여겨진다. 태화강은 우리나라 산업화 과정에 강과 하천이 어떻게 오염됐고, 어떤 방식으로 생태환경을 회복했는지 살펴볼 수 있는 대표적인



게이트 선거개입 의혹사건이 터졌네요 ^^ 선거개입의혹이 왜 중요한가 ? 민주주의 국가에서 국민 민의를 왜곡 하는 범죄가 가장 무겁다는겁니다 그래서 김경수+드루킹 사건 형량이 무겁지만 아래 사건은 더 직접적인 민주주의 훼손이네요 박근혜의 혐의가 말 3마리 뇌물 정유라 입시비리 새누리당 공천권 남용 최순실





천막을 치고 죄국이를 지켜주자. [Daum백과] 강길부 ? 인물백과 , 인물백과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황운하와 만난 장어집에는 송철호 아닌 강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