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너 보고싶다.. 이제 나와있는 공식스케쥴중에 한국스케쥴은 신서유기밖에 없네.. 신서유기7 하차한 안재현

박나래&10준수 생일 신서유기 인스타에 올라온 새로운 사진.jpg 요즘 볼만한 TV 프로가 없네요 신서유기 여태 시즌 볼 다 모았엇어? 일본 혐한시위와 한국 페미시위 티빙(tiving)을 티비로 볼려고 합니다. 무엇이 필요한가요?? 근데 난 신서유기 개인적으로 해외에서 하는게 좋아 신서유기 재방보는데 나만 신서유기 무슨 재미인지 모르겟나봐... 티빙앱 다운받아서 로그인만 하면 공짜로 볼수있어? 강호동



가기 싫었는데 나중에 춤에 맛 들려서 지금까지 왔다. ▶(강민) 나는 자신감이 있다. 연습생 초반에 월말평가를 할 때도 기본기(루틴)를 보여줬는데 최대한 열심히 하고 자신감 있는 표정을 지었다. ▶(동헌) 강민이가 처음엔 춤을 정말 못 췄는데, 무대를 하는 걸 보니 끼가 있다는 게 느껴지더라. 잘 키우면 할 수 있겠다 싶어서 열심히 연습을 시켰다. ▶(민찬) 자존감이 넘친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모두를 사랑한다.(웃음) ▶(계현) 상담을 잘해준다. 멤버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





생각엔 지금 커뮤 에서 엠씨을이나 엠씨몽 관련자를 언급해서 계속 인기글 가는건 오히려 엠씨몽 입장에선상득인 상황이라고 봐요 까놓고 저 친구 방송 복귀는 본인도 힘들다고 생각할텐데 지금 웬만한 아이돌팬들 화력 저리가라 할정도로 노이즈 마케팅이 되서 음원엔 도움이 되는 상황 이니까요 개웃겨 ㅋㅋ 아니 송민호가 피쳐링한듯한? 여자곡이었음... 이노래 뭘까.. 국내최초(?) 구독취소를 장려하던 채널....





의원은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개정안은 방송 사업자가 마약 관련 범죄와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범죄를 저질러 금고 이상 형이 확정된 사람을 방송에 출연시키지 못하도록 했다. 즉 각종 범죄에 연루된 연예인들이 형식적인 자숙 기간을 거치고 복귀하던 방송계 관행을 없애겠다는 취지다. ------------------ 아직 발의 단계긴 한데.. 이렇게 된다면 OTT 유튜브 스트리밍만 더 흥하지읺을까요? 강제로 막는 식의 법은 좋지 않다고 보고 전과는 세상이 많이 달라져서.. 그냥 형에 따라 유예기간을 정해놓는게 낫다싶습니다. 차리라 범죄



무대를 보면서 배울 점을 찾고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해 바람직한 신인의 자세를 보여줬다.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베리베리는 작사, 작곡부터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스스로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멤버 모두 작사에 참여하고, 몇몇 멤버들은 작곡에도 적극적이다. 특히 민찬은 뮤직비디오 편집을 직접 해 매 앨범마다 상영회를 열고 있다. 팬들의 반응도 호의적이다. 멤버들은 "초반엔 낯선 분야에 도전하는 것이 어려웠지만, 점점 양질의 결과물을 만들게 되면서 뿌듯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멤버가 다른것도 아니고 똑같은 멤버로 ㅇㅇ 조지니 초반부터 나오는거임?ㅋㅋㅋㅋㅋ 신서유기 다음편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모임에 잠깐 나갔는데, 벌써 보고싶어집니다. ㅠㅠ 슬플땐 맥주에 훈제치킨, 슬플땐 신서유기... ㅠㅠ 보고싶어~ 정작 예전에 1박2일 챙겨본 적은 없지만ㅋㅋㅋㅋ 신서유기가 요새 최애프로야ㅜㅜ 우리 나코 생각나서ㅋㅋㅋ 거슬려 너무 광고음악 듣고 제품 맞추는 게임인데 은지원 안재현이 계속 정답 못맞춤 ㅋㅋㅋㅋㅋ 이걸 무려 7분을 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립호빵은 이 장면을 좋아했다고 결말남ㅋㅋ 삼립호빵 모델됨ㅋㅋ 조커 규현 보고 끌리는데  ❤ 위너 ✨



출사표를 던진 이들은 올 한 해 치열하게 활동했다. 이들은 상큼한 '슈퍼 스페셜'(Super Special), '불러줘'(Ring Ring Ring)부터 청량한 '딱 잘라서 말해', 세련된 '태그 태그 태그'(Tag Tag Tag)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신(新) 띵곡(명곡을 뜻하는 신조어) 제조 그룹'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덕분에 조금씩 인지도를 얻으며 성장 중이다. 베리베리 멤버들은 무대에





순으로 나타났다. * 5년 전과 비교하면 세종대왕과 독립운동가 김구·유관순 선호도가 상승한 점에 주목할 만하다. 2019년은 3·1 독립만세운동 100주년으로, 올해 초 일제 치하에서 독립운동가뿐 아니라 우리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이들을 재조명하는 움직임이 활발했다. 세종대왕 선호도는 2014년 모든 연령대에서 한 자릿수였는데, 이번 조사에서는 10~30대에서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상위 10명 중 유일한 생존자는 반기문이다.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은 조선시대, 나머지는 1900년 이후 근현대를 살았다. 이들 중 기업인은 한 명, 독립운동가가 세 명이며, 여섯





저처럼 불금인데 집에서 방콕하면 밤 9시10분에 신서유기나 봅시당 ㅋㅋㅋ 2.5는 네캐에만 있는거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송민호 제2의 소피아노 사태 만든 아티로스ㅋㅋㅋ 실검1위까지 찍었는데 응....진짜 단어ㅠㅠ 트렌드한 느낌인데 워크맨? 놀토? 신서유기? ㅋㅋㅋ 1화는 약간 노잼이였는데 동생이랑 가치 밥먹으면서 볼껀디 돌 나오는거 상관 x 신서유기랑 이번에 엑소 라스나온건 동생이 봤어... ㅋㅋ다들 옆에서 이해못하는데 송민호 열심히 저도 그렇게 먹는거 조아해요! 비빔까스네 이러는거 졸귀 고깔쓰고 돌고 어디갘ㅋㅋ #드라마 1위 어하루 2위 동백꽃



MBN 2편 등 비지상파 합이 19편이다.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0위권 내 비지상파 비중은 수년째 증가해 작년과 올해는 지상파에 맞먹는 수준이다. / monamie@osen.co.kr ㅈㄱㄴ 눈 동글동글해서 ㅋㅋㅋㅋㅋ존나 귀여엌ㅋㅋㅋㅋ 옆방에서 봤어! 스머프 졸귀ㅠㅠ 잼? 넷플,왓챠랑 티빙은 결이 좀 다르지만... 암튼 티빙 한달째 쓰고있는데 진짜 매일씀 걍 심심할때 신서유기만 틀어놔도 재밌어 ㅋㅋㅋㅋ 그냥 딱 웃음위한 예능 좋은데 요즘엔 그런거 잘 없어서ㅠㅠ 매회마다 빵터지는 부분은 있는데 그게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