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찬운 교수님 페이스북 지금보면 로스쿨 도입한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사시출신 변호사와 로스쿨

N건설 대표이사가 된 것이다. 나는 별도로 N프라자를 설립하기도 했다. N프라자는 총 6층 건물로 지하 1층에는 룸살롱이 있었고, 1·2층에 커피숍과 사우나 등이 있었다. 그리고 3·4층에는 숙박시설이 있었는데 호텔만큼 좋았다. 원래 룸살롱은 1년 정도 직영하다가 임대해줬고, 모텔은 우리가 직접 경영했다. 접대를 위해 룸살롱이나 모텔을 경영한 것은 아니지만 이곳에서도





있었다는 그 재미가 역사를 뒤집는 가장 큰 원동력입니다. 그중 제일 큰 재미는 뭐니뭐니해도 역시 악당을 직접 처단하는 거죠. 박근혜, 이명박, 이재용, 모두 내가 직접 촛불을 들었고 문재인 대통령이 나오는데 내가 일조를 했다는 이 재미가 원동력이 되어서 그들을 감옥으로 끌고 갔습니다. 지금 윤석렬이 그만한 존재가 되버렸죠. 조국아니면 사법개혁도 없다는





올리는 것은 어떻게 조치해야 할지 재단 자문 법조인들과 신중히 상의해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4월 4일 이사온 것으로 되어 있는 대구 서문로1가의 일베 사무실. 4월 23일 기자가 방문했을 때는 아무런 회사표식 없이 잠겨있었다 4월 23일



독자가 원하는 대로 되겠죠. 저는 내년 총선 이후로 검사의 반 이상이 옷을 벗을 거라고 봅니다. 총선결과는 언제나 모든 절차적 판단을 휩쓸어 버리는 힘이 있습니다. 그 자체가 이 나라에서 가장 강력한 절차이자 법적 판단입니다. 시기가 너무 절묘해요. 이제 곧 10월입니다. 국정 농단이 10월 24일 터졌죠. 대통령 선거가 5월이었고요. 봄





추진 지원단 단장이라는 직급이 어느 정도의 파워를 가지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칼춤 좀 지대로 춰 주셨으면 좋겠네요! 많이 넣는 문구가 사시출신 변호사 입니다 로스쿨은 이 사례 하나면 정리되겠네요 일반인도 로스쿨은 벌써 신뢰를 안하고 있는 겁니다 법대 졸업하면 무조건 로스쿨 입학하고 경영학과 졸업하면 무조건 회계사





남자들은 집 없는 여자와 결혼할 확률이 높지만 저 직업을 가진 여자들이 집 없는 남자랑 결혼할 확률은 희박하죠 결혼을 해서 가구 수가 늘면 애를 낳음. 참 간단한건데 이 글은 깁니다. 하지만 고교생들.. 그리고 고교생을 자녀로 둔 부모님들.. 교사들.. 우리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



조직 정비, 법무부를 통한 상호견제 차원에서 해결될 것이라고 판단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진행되고 이게 단순한 인사관련 사안이 아니라 전쟁에 갈음하는 조국사태라고 칭해질만한 지점을 넘는 순간 문대통령은 분명 세월호 추모집회와 국정농단 촛불집회를 떠올렸을 것입니다. 동시에 혼자 검찰청 앞에서 시위하던 그때도 말이죠. 즉



올라온 줄 알았는데 사실 그는 열등감을 추진력으로 살아온 사람입니다. 이런 캐릭터는 자신이 받는 수모보다 열등감 속에서도 얻은 자리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이 자리가 아닌 다른 곳에서도 이정도 대접은 받고 살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없어요. 생각보다 오래 그 자리에서 버틸 겁니다. 하지만 이런 캐릭터일수록 더욱 초라하고 끝이 잔인합니다.

http://image.news1.kr/system/resource/news1_www/images/common/favicon.ico



것이 주내용입니다. 사실 요즘 견찰들 보면 뭐 똥이나 설사나 거기서 그거 아닌가 싶긴 한데.... 어떤 형태로든 권력은 그것을 견제할 수 있는 구도가 되어야 바른 방향으로 설 수 있으니까요. 이게 진행되면 경찰은 검찰에게 사건 송치하기 전까지 수사에



사람 고르는 작업입니다. 떠난 검사들은 더 이상 전관예우도 없는 세상에서 극한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할 겁니다. 모두 적당히가 없이 상황을 이렇게 만든 윤석렬을 죽이고 싶어할 거예요. 그게 사법개혁의 본질이죠. 별로 권력없는 검사들로 만드는 것. 이후 총선 결과를 바탕으로 법적, 제도적 뒷받침 하에 검사들의 권한이 제한되고 그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