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증을 안함/ 그알 사재기편에서 아이디 및 개인정보 도용 내용 얘기할 때 이메일

여성들이 악플을 더 달았다던데... [그것이 알고싶다]가 위태로운 이유 그알 보는데 이춘재 이새끼 맹호부대 맞나요 그알 끝나고 두달을 연락 안하던 덬메가 카톡으로 그알 화성 8차 바이브 측 “박경,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으로 고소” (공식입장) 그알 뉴이스트 부분 보고왔는데 그알 김성재편 또 방송불가네요 이 와중에도 그알 보면서





있는그대로 무겁게 받아들일수있을까 ? 노노 일산주민들은 그렇게 당하고도 또 김현미를 찍어 줄거야 그곳 주민들은 한국당 절대 안찍지 분당,강남 주민들은 한국당 찍고 일산 주민은 죽어도 민주당 결과는 집값이 말해준다 마치 민주당이 지지자들을 위해서 발표한 부동산정책 3가지는 서울아파트 중위가격을 4억에서 8.6억으로 만들고 반면 지방아파트 가격은 초토화 시켜버린다 반포 아크로 리버파크 아파트는 마침내 평당 1억을 찍는다 . 이들은 왜 이것밖에 안될까 ? 호남도 95% 넘게 지지한 문재인과 민주당이 호남 기업에게 한짓을 알아보자



제발 큰상처가 되지 않았기를 바랄 뿐입니다. 수년간 방치된 채 당하던 성추행이... 내 몸에 가해지던 성폭력이 첫 생리가 시작되었을 때 모든 것은 멈추었습니다. 이토록 나를 짓밟은 가해자는 다름 아닌 나를 세상에 나오게 해준 친부입니다. 또한, 이런 나를 알면서도 방치한 사람은 친모였습니다. 세상의 모든 아빠들이



계급만 변했네요.. 잊지 마시지요... 어제 새벽에 번개탄 피우신분... 360일 남았네요.. 그때까지만 버텨 보아유... 장소는 미정입니다.. 날짜는 변함이 없네요.. 장소는 추후 공지합니다.. 포항은 없는것 같네요.. 다른곳으로 이감됐을듯 싶구요.. 얼굴은 그알에서 공개했으니... 장소만 공지하면 돼쥬... 혹시라도 교도관분들 쪽지주세요.. 저도 교도관하는 친구들에게 연락은 해 두었답니다.. 2020년 12월 12일 늦은 7시에





느껴짐 그알은 팬덤스밍이냐/사재기냐가 포인트가아니라 저렇게 메일을 도용한다는 사례로쓴거니까 그이후에 국민청원부터해서 쭉나왔고 ㄷㄱㄷㄱ 타덬인데도 난 무슨 상황인지 대충 그려졌음.. 이건 음총스탭까지도 아니라 걍 2018년에 음총팀에 아이디 만들어 보내봤으면 견적 딱 나오는 일임 남친 빙의를 하고 연기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인터뷰하는것도 웃기고 ㄸㄹㅇ같네�Dㅋㅋㅋㅋ 자 시대가변했어요 전세계에서 대한민국국민들 이제 가장 정치에 관심많고 예믕프오보다 뉴스보는걸 더 좋아합니다 그알같음 프로그램도 기다리며봅미다. 그게뭐냐 사회의 불합리 악을 이제 더이상 외면하지않고





나는 이렇게 고달퍼야 했는지... 지금 생각해도 눈물만 난다... 지난 며칠동안 마음을 담아 써주신 댓글들을 읽고 또 읽고... 그 마음들이 그대로 전해져 와서 눈물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피를 나눈 피붙이보다 일면식도 없는 분들이 함께 해주심을 가슴깊이 받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방송을 보시다 알아보셨다는 분들... 한 뜻 한마음으로 보듬어 주시고자 더 예쁘고





현장엔 기름때 전혀없다 변호사 : 판결 당일날 급조된 국선변호사. 그 이전에 만나보지도 못 함. 진짜 있었네요 ㅠㅠ 세상이 무섭다 하고싶은 말 많은 건 알겠는데 꼭지 하나에 하나만 잘 담았으면 좋겠음 오늘 뿐만이 아니라 보면 사건 하나 다루면서 파생되는 얘기도 좀 하늠 편임 핵심 주제는 확실히 잘 다루는데 마지막 부분에 굉장히 흐릿하게 다루는 사건이나 주제가 있음 근데 아무래도 얘들이 항상 미흡해 나는 잘 보고 있다가 항상 마지막에 김 새는 느낌 받음 이번 주제도 사재기 건에 명의도용이 연관되는 건 알겠는데





오늘은 왜케 일찍 시작한건지..ㅎㅎ 오늘은 기레기 얘긴가보네요~ 당시 방송으로 전국의 사람에게 윤씨가 범인이라 내보냈을텐데.. 방송중 김상중 나레이션 "왜 아무도 윤씨 말을 들어주지 않았을까..?" 이거 나올때 ㄷㄷ 어제 그알 마지막 쯤에 나오더군요. 내용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 사재기 의혹 받고 있는 노래가 들어보니 좋았을 수는 있지만 그 말은 정정당당하게 음악을 한 좋은 가수 좋은 음원이 차트에 들어오지 못하고 외면 받고 있는게 아닌가..



그땐 뭐때문에 그랬었음? ㅆㅂ 뭐 수사든 뭐든 잘한것도 없으면서 화성연쇄 살인사건 범인 내용 그알에서 게속나와~~ 신정동 엽기토끼 ㅎㄷㄷ 궁금한 이야기에서는 세자매가 교회에서 세뇌당해서 거짓 자백이라고 나왔던거 같은데요 그알에선 어떻게 다룰지 ᆢ 그알 잘 안 봐서 모름 동글동글 귀여워 행동/외모에서 파생된 악플임 순화해서 예시를 들어보자면 전자는 지나가다 돌 맞아라 후자는 표정 봐 인성 더럽다 이런 거임 그알에 전자가 나오면 괜찮아 다 입 모아서 악플러 욕함 근데 후자는 절대 안 됨. 악플어 욕하지만 이건





될것임 아무도 댓글에 말을 안해줌 그알 고 김성재씨편 방송이 될수 있도록 국민청원에 서명해주세요 주제가 뭐였지 커뮤니티 서비스 포털 음악 서비스 등에서 총경력 한 20년 됐네요 저도 블로그 평 같은거 안믿는데 방금 그알 보니 제보자라는 사람이 저와 같은 얘기를 하네요 블로그, 페이스북 같은데 올라오는 평 하나도 안믿어요 재미는 있는데 반복되든 느낌..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