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민석 조우리 깨어났으면 좋겠어 사풀인풀 근데 포스터나 베커 올라온거보면 설아태랑 틀일 없을듯 사풀인풀 빨리

하루'에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주었습니다. 만화 주인공인 이하루역을 한 로운은 우리에게 설레임을 주었습니다. 그의 상대역인 은단오(김혜윤)에 대한 헌신적인 사랑과 함께하는 끊임없는 열정은 그의 연기 스킬을 보여줬고 그를 주역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정말로 다음 작품이 기대됩니다! 8.여진구 여진구는 두편의 드라마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여진구가 맡은 역할마다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는 올 해 초 '절대그이'에서 심쿵 로맨틱한 로봇연기를 했고, 최근에는 섬뜩한 로맨스물인 '호텔 델루나'에서 구찬성 역을 맡았습니다. 물론 두 작품다





십대시절에 직면한 장애들과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최준우를 연기했습니다. 그의 캐릭터는 어눌하고 짐도 가지고 있지만,사랑스러웠습니다. 그것은 성공적인 연기 경력의 시작이었습니다. 우리는 작은 화면(TV)에서 좀 더 옹성우를 보길 원합니다. 2.김재욱 김재욱이 이 리스트에 있습니다. 그는 한국 드라마계에 오랫동안 있었지만, 세상은 라이온 골드같은 사람을



뻔뻔스럽게 사랑하고 어떤 변명없이 큰소리로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강하늘의 능력은 세상이 필요로 하는 캐릭터였죠 강하늘이 힘들이지않고 용식을 자연스럽게 연기하는 것이 신기했고 너무나 내츄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치 이 연기를 하기 위해 강하늘이 연기하지 않아도 되는 것처럼요. 그는 실제로 그렇게 스윗해 보입니다! 7.로운 (SF9) 잘생긴 아이돌이 좋은 배우이기도 하다니 불공평하지만 로운도 그에 적합해보입니다. 그는 지난 몇년간 한국 드라마계에서 스타덤에 빠르게 오르고 있으며, 최근 '어쩌다 발견한





사풀인풀 각이온다 절대 잘될수가 없음 사풀인풀 안보는데 전에 한번 봤거든 ㅋㅋㅋ 근데 남주가 여주한테 김장시키더라 ㅋㅋㅋ 사풀인풀 문해랑은 절대 용서 당하지말았으면ㅗㅗㅗ 사풀인풀 아....... 존나싫어 너나잘해 ㅅㅂ 사풀인풀 아아...시발 사풀인풀 야밤에 피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풀인풀이 주말극이야? 줄거리 대강 알려줄 수 있어??! 사풀인풀 어떡해ㅠㅠ 청아 딸국질ㅠㅠㅠㅠㅠㅠㅠ 사풀인풀 근데 포스터나 베커 올라온거보면 설아태랑 틀일 없을듯



남자, 혹은 그때 그 이상한 여고생 정도로 지나감 그리고 9년 후 성인이 되어 둘은 사회에서 다시 마주치게 됐는데 여주 친구가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사고를 낸 쪽으로 누명을 쓰게 생겨서 그걸 파헤치러 다니다가 둘이 자꾸 엮임 여주가 돈으로 회유도 당하고 경찰 시험 계속 떨어져서 자존감도 낮아진 상황에서 이 남자가 옆에서 츤츤 거리면서 뭘 자꾸 도와주는 바람에 이 여주가 남자한테 또 반해버린거. 여주 되게 거침없는 타입이라 반했다. 심쿵했다 뭐 이런말들 함ㅋㅋㅋㅋ 그치만 이미 남자는





하지만, 초콜릿에서 열심히 일하는 의사 외과의사 이강의 역할로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의 로맨틱한 매력과 청순한 비주얼은 따뜻하고 로맨틱한 홀리데이시즌에 적격입니다. 앞으로 그의 캐릭터가 얼마나 발전하고 로맨틱하게 변화해갈지 확실히 기대됩니다! (오역있음) 요즘은 한국드라마가 한국드라마가 아녀 ㅋㅋ 범아시아 드라마인듯 ㅋㅋㅋㅋㅋㅋㅋ 다나오네



밝혔다며 고개를 숙였다. 지 차타고 가서 여행지서 버리는게 어딧음... 감정이입되서 더 짜중나네 ㅋㅋㅋㅋ 개극혐.. 난 진우 안쓰러움... 진우는 설아랑 안 맞는듯 진우가 아까워 KBS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남자와 여자는 10년 전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났던 사이 그때 여자는 고등학생, 남자는 군인이었는데 여자애가 한 눈에 뿅~ 반해버림. 어차피 스쳐지나가는 사이였어서 첫눈에 반해버렸던



"롤모델은 류준열, 연기에 반했죠" 배우 진호은 / 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의 시작은 강렬했다. 극에서 뺑소니 사고를 저지르고 죄책감에 시달린 구준겸(진호은 분)이 극단적 선택을 하고, 등장인물들 사이 갈등의 불씨를 남기면서 충격적인 포문을 연 것. 그렇기에 구준겸이 극에서 제대로 활약해주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했다. 배우 진호은은 이 어려운 역할을 맡아 능숙하게 해냈다. 그는 본인이 저지른



이하 사풀인풀)의 시청률은 31회와 32회가 각각 20.9%와 25.0%를 기록했다. 19회-20회 시청률 난 진우 안쓰러움... 진우는 설아랑 안 맞는듯 진우가 아까워 ㅡㅡ 지난주꺼부터 보면 됨?? 사람사는거 다 똑같다.. 도진우랑 문태랑 웃기게 그리는 구도도 별로야 얘네야 말로 개노답상황이고 설아는 싫다면서 도진우 걱정해주고 설아랑 문태랑도 에바고 ㅋㅋㅋ ㅇㅈ ? 이게 청아구나 둘다 좋아햇으면 좋앗을걸 ㅠㅠ 0퍼대는 아니네 그래도 연기 개잘하네 개존잼 ? 로코분위기다 ㅋㅋㅋㅋ 진상인데 안미워 ㅋㅋ 도진우ㅋㅋㅋㅋ ㄱㅇㅇ ㅋㅋㅋ 응 불륜이야 그거 둘다





쩐다 뭐이렇게 다 빨리 알아 ‘사풀인풀’ 28-29일 연말 특집 방송, 52회 엑기스 대방출(공식) 사풀인풀 여기서 김설아는 자기 남편 사랑해? 글구 도진우는 불륜이야? 사풀인풀 오 ㅅㅂ 취업시켜주넼ㅋㅋㅋ 사풀인풀 저 불륜녀랑 불륜남 서로 좋아서 한 불륜이 아닌건가 사풀인풀 둘이 어떻게 친구됨? 사풀인풀 진우가 옷가지고올듯 준휘청아 27화 편집본 사풀인풀 문해랑 입양아라며 사풀인풀 진우랑 해랑이랑 되진않겠지? 사풀인풀 재방 보는데 문해랑 연기 존못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