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랑 전주 1초 듣고 맞히기 했는데 아리아나 그란데 problem인줄 알았더니 동물원 노래였어 레벨 노래

노래는 의외로 원곡 가수의 것이든 그 이후의 인기 가수들의 커버 버전이든 특별히 누군가의 버전으로 널리 알려지지는 않은 노래다. Bobby Helms - Jingle Bell Rock 그 유명한 징글벨만큼이나 유명한 곡으로 분위기 닮은 듯 다른 느낌의 곡이다. 1957년에 발표된 락 앤 롤 시대의 대표적인 캐롤로 유달리 타 장르보다 컨트리





자 차트라고 강조하고 "이 날짜 이후 발매된 모든 앨범이 이 규칙에 적용돼 차트에 반영될 것"이라고 전했다. 빌보드는 이러한 새로운 규정에 대해 "번들이 빌보드 앨범 차트 집계(와 관련한 논란)의 중심에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히고 "이렇게 번들에 포함돼 판매된 앨범들은 실제로 앨범 구매에 대한 팬들의 진정한 관심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다. 이 새 규칙은 번들





난 월드 팝스타라 한 20억 정도 나오는줄 알았음 테일러 스위프트(29)의 팬들이 현재 자신의 가수와 분쟁 중인 연예 기획자에게 살해 협박을 해오고 있다. 지난 22일(한국시간) 미국 연애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미국 연예 기획자 스쿠터 브라운(38)은 지난 22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테일러 스위프트 팬으로부터 협박을 당했다"며 미국 팝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직접 1대1로 대화하자는 의견을





3만5000달러(약 4100만원)였던 매출은 이듬해 70만달러(약 8억3000만원)으로 껑충 뛰었다. 작은 옷가게는 급성장을 거듭해 ‘포에버21’이란 글로벌 패션기업이 됐다. 57개국 800여개의 매장을 거느렸다. 연간 매출이 40억달러 넘어서면서 한때 자라·H&M 등 내로라하는 세계적 브랜드를 누르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온 가족이 회사에 매달렸다. 부부가 경영과 판매를 각각 나눠



거 처음 알았음ㅋㅋㅋ 해외 연예인 이름중에 젤 본새나는거 하나만 대봐 는 바로 이기 아젤리아 vs 요즘 라이징 스타 리조 현재 빌보드 6주 연속 1위중인 리조 - Truth Hurts 리조는 알아도 이기 아젤이아는 모르겠다구? 나름 9억뷰에 빌보드 7주 연속 1위곡





곡이다. 1957년에 발표된 락 앤 롤 시대의 대표적인 캐롤로 유달리 타 장르보다 컨트리 가수들이 좀 많이 좋아하는 캐롤이기도 하다. Darlene Love - Christmas (Baby Please Come Home) 순위 매기기 참 좋아하는 꼰대 잡지(...) RollingStone이 2010년에 락앤롤 시대 이후 최고의 캐롤로 꼽은 노래다. 1963년에 발표된 이 곡은 보컬의 전설 달린 러브를 상징하는 노래이기도 하며, 당시 가장 잘 나가던 작곡가 필 스펙터가 만든 대표적인 캐롤이기도 하다. (참고로 필





연기하고 저글링하고 소리 지르고 노래하고 춤추는 아리아나 그란데 (빅토리어스 캣 시절) 오나미...아리아나 그란데 스타일링 아리아나 그란데 스타일링 한 오나미 ㄷㄷㄷ.jpg 난 기분 안좋면 높은 포니테일 함 향밀 조용한 아침에 뮤비 보고 가 세상 친근한 외국 가수들 밋앤그릿.jpg 브리트니스피어스 - 레이디가가 - 현재는 ..? 카밀라 카베요에 이어서 솔로





팔것같아? 2019년 세계 초동 순위 top 10.jpg 와 올해 스포티파이 4천 5백만 수치로 진입한 곡이 총 21곡인데 그중 방탄 작은시 있음... 여기 미국 덬들 있음?? 아냐 아냐 그런데.....가 아니라 아리아나 그란데~ 촤하하하하하 아리아나 그란데 fake smile 가사가 ㄹㅇ ㅠㅠ 류수정이 아리아나 동그란데? 맞지?? 친구랑 전주 1초 듣고





미국에서 찍은 밋앤그릿 K-조신함 본체 옴걸 효정이래ㅋㅋ 개인적으로 닮았다고 생각함ㅋㅋ 넘 귀여움ㅋㅋㅋ 본체는 럽리 수정인데 이름이 귀여워 아리아나 동그란데래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할때마다 솜서치하다 우연히 찾은 솜들인데 내눈엔 닮아보이고 귀여워서 올려봄ㅎㅎ 검색하다가 나와서 노래 잘부르고 인기 많은 여솔이라 그러는건가 곧 12월이라 이에



트위터 상 최대 국가 수인 63개 국에서 770개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고 2000만 이상 엄청난 해시태그가 달리며 서버를 다운시키기도 해 전세계를 놀라게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최근 작년에 이어 텀블러의 '연간 리뷰'에서 '2019년 가장 인기 있는 K-팝 스타'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거머쥐었고 인스타그램 없이도 2019년 MTV 인스타그래머 글로벌을 그룹 멤버 중 유일하게 수상, 구글 3년 연속 1위에 이어 2019년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