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재밌네요. ㅎㅎㅎ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재밌네요.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메인포스터 싸이코패스

꾹 다물 수밖에 없는 그의 선택이 공감을 자아내며, 직장 내 괴롭힘을 시전하는 갑질 상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복장 터지게 한다. 더욱이 윤시윤은 회식자리에서도 우물쭈물하다 결국 직원들의 건배에도 끼지 못한 채 어깨를 축 늘어뜨린 찌질한 호구의 면모로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이에 스틸 만으로도 격한 공감대를 형성케 하는 만년 ‘을’ 윤시윤의 순탄치 못한 회사생활에 관심이 고조된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진은 “갑질하는 상사에게 쩔쩔매며 만년





OCN(10시 20분) 본 대로 말하라 2020. 장혁,최수영,진서연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번외수사 2020. 차태현,이선빈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다 공조 수사를 펼치며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범죄 소탕 오락 액션 드라마 프리스트 →트랩 →킬잇 →보이스3 →WATCHER(왓쳐) →타인은 지옥이다 → 모두의 거짓말 →휴식기 →본 대로 말하라 →번외수사 TV조선( 9시 30분) 간택 - 여인들의



, 육성재의 '고백'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특히 최근 SK텔레콤 광고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 '유령을 잡아라' 김선태 CP "류경수, 신인답지 않은 표현력" 현재 방영 중인 tvN '유령을 잡아라' 김선태 CP는 2019년 눈에 띈 배우로 류경수를 꼽았다. 그는 "젊은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 이는 연기 발성과 딕션의 기본기를 갖췄다"며 "범인으로 몰리는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는 총 다섯 편으로, 3일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6일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15일 tvN '머니게임', 22일 MBC 수목드라마'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 31일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다. 로맨틱 코미디부터 의학, 미스터리까지 다양한 장르들로 안방극장이 풍성해질 예정이다. 올해의 첫 드라마인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뷰티 드라마다. 첫



빠저드는데... mbc 하자있는 인간들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jtbc 초콜릿 kbs 99억의 여자 tvn 사랑의 불시착 sbs 스토브리그 tvn 블랙독 jtbc 검사내전 이렇게 맞나? 볼건디 말머리 어케해야햌ㅋㅋㅋ [동아닷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의 하드캐리…극과 극 온도차 열연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이 호구에서 살인마까지 극과 극을 오가는 온도차 열연으로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빙의 →구해줘2 →미스터 기간제 →달리는 조사관 → 휴식기 →루갈 주말 KBS(8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2020.03. 천호진(물망),오윤아(물망),이민정(물망) 부모와 자식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이혼이라는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이야기 하나뿐인 내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한 번 다녀왔습니다 MBC(9시) 신과의 약속 →슬플 때 사랑한다 →이몽 →황금정원 → 두 번은 없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시즌1 종영 3년 만에 나오는 새 시즌인 만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시즌1은 자체 최고 시청률 27.6%(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서도 시즌1과 마찬가지로 실제 상황을 접목한 현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를 통해 병원 내에서의 문제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사회 곳곳의 이면들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시즌1부터 타이틀롤로 극을 이끌어온 한석규의 열연과 이성경, 안효섭, 신동욱 등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의 연기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보러가기 → 16.날 녹여주오 (토일) 첫방 2.5/ 막방 2.3 / 평균 2.162 청률 추이 보러가기 → 17.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수목) 첫방 3.1 / 막방 1.6 / 평균 1.931 청률 추이 보러가기 → ▽방영중 드라 마▽ = 요일순 1. 블랙독 (월화) 첫방 3.3 / 최근회차 4.3 / 평균- 아직 청률 추이 보러가기 → 2.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수목) 첫방 1.8 / 최근회차 2.3 /



아부지는 산악회 회장인데 아들 기 살려주기위해 산악회 회원들 다 집합시켜 내일 주식 사달라고 부탁함ㅋㅋㅋㅋㅋ (전에 잘못된 주식 정보로 동식이 개망신 당한적있음ㅠㅠ *이건 직장동료 잘못대신 덮어쓴거) 산악회 회원들은 또 지인들한테 퍼뜨림ㅋㅋ 주식 상한가 찍고 대박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식이는



그대’, ‘뿌리깊은 나무’ 등을 연출한 스타PD 장태유 감독과 2013년 SBS 극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김루리 작가의 신선한 조합이 ‘하이에나’를 향한 관심을 치솟게 하고 있다. 극중 김혜수는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 역을 맡는다. 주지훈은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살아온 변호사계의 금수저 윤희재로 분한다. 잡초같이 살아온 정금자와 화초같이 살아온 윤희재. 이렇듯 180도 다른 삶을 살아온 두 남녀의 파워 게임이 불꽃 튀게 그려질 예정. 나쁘고도 매력적인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