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 배우 이윤지 이름이 원래 그대로인가요? 라니엄마 이윤지 셀카 보는데 그립톡 김요한이네

후 이듬해인 2015년엔 사랑스러운 딸 라니 양을 품에 안았다. 이윤지는“난 계획 없인 움직이지 않는다. 가을에 결혼해서 가을에 아이를 낳는 게 꿈이라 철저한 계획 하에 10월에 라니를 낳았다”고 고백, 웃음을 자아냈다. 이윤지가 오빠 이야기 할 때 화장실 다녀오니 인터뷰 지나갔네요 오빠가 어디 아픈 건가요? 존예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방송인 유재석.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4년 만에 'SBS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이 됐다. 유재석은 28일 서울 마포구



토스트기 등등 다 필요한거라구욧!!! 수납공간 모자라 새 헹거, 서랍장 더 사서 들여놓은 흔적 보이는 드레스룸 이윤지가 나름 열심히 정리한거랬음 ㅇㅇ 이해함 ㅇㅇ 진짜루 아쉬워 ㅎㅎ 근데 동상이몽도 점차 슈돌같더라 ㅋㅋㅋ 냉부해 이윤지(맞나?)가 얘네들이 어떤 드레스 뻗쳐 입고 나올까 염려했다는 짤보고 가서 그런지 드레스 유심히 봤음 진짜 드레스 몇번 바뀌는데 이쁘더라. 그리고 엘사 레깅스 ㅋㅋ 레깅스도





오랜만이다ㅠㅠ라니 너무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소중한 라니❤ MBC가 성추문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배우 강지환과 강성욱을 출연 정지 대상자로 지정했다. MBC는 2019년 10월 14일 기준으로 지난 2005년부터 2019년까지 총 42명(팀)의 출연 정지 및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 현황을 공개했다. 이날 새롭게 추가된 이는 강지환, 강성욱, 가수 이민우다. 강지환과 강성욱은





오은정, 이종재) 팀부터 2010년 차량 절도 혐의의 코미디언 곽한구, 2012년 성폭행 혐의의 가수 고영욱, 마약류 관리법 위반(프로포폴)을 이유로 방송인 에이미(이윤지), 배우 장미인애 등이 MBC 출연 정지 상태다. 2018년에는 11명의 출연정지가 결정됐다.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를 받은 배우 이서원부터 마약류 관리법 위반에 해당하는 배우 정석원과 한주완, 가수 씨잼과 바스코, 그룹 빅뱅 탑, 셰프 이찬오 등이 있다. 올해에는 강지환, 이민우, 강성욱을 비롯해 가수 슈(유수영)가 상습도박으로, 쿠시(김병훈)는 마약으로, 정준영은 성관계 몰카 촬영 및 유포로, 차주혁은 상습마약으로, 배우 손승원은





불타는 청춘 ▲ 최우수 프로그램상 = 백종원의 골목식당 ▲ 우수상 = 김희철(맛남의 광장), 윤상현(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양세찬(런닝맨), 이상윤(집사부일체) ▲ 최우수상 = 홍진영(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미운 우리 새끼), 김성주(백종원의 골목식당), 최성국(불타는 청춘) ▲ 프로듀서상 = 이승기(집사부일체) ▲ 공로상 = 백종원(백종원의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납뜩이ㅋㅋㅋㅋㅋㅋ 완전 공주 진짜 이렇게 강하게 랜선이모 된 거 삼둥이 이후로





만들겠다. 또 좀 더 많은 예능인들이 '연예대상'에 참석해서 이 축제를 함께 즐겼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예능인 선후배, 동료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한 외식사업가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 제공| SBS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혔던 백종원은 공로상을 수상했다. 백종원은 '연예대상' 전부터 대상 후보에 오르는 것은 물론, 대상 수상까지도 완곡한 거절 의사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종원은 대상 후보 인터뷰에서 "저는 대상 후보가 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연예대상'은 1년 동안



지난해 이윤지는 딸 라니 양과 함께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올해 8월 월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해 편에게 먼저 프러포즈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이윤지 부부가 합류했으며, 최수종 하희라 부부, 강남 이상화 부부, 조현재 박민정 부부 등이 출연하고



경사..'동상이몽2'서 공개 대학교 4년 평균학점 4.4로 졸업한 연예인 [동상이몽] 이윤지가 지금은 이야기할 수 있는.. 지난 한 해 동안 세번의 유산.jpg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걸로 이윤지 처음 봄 라니 너무 귀엽다ㅋㅋㅋ 이윤지도 이쁘고 이윤지 딸 라니 너무 귀엽던데 내 인생사극 대왕세종인데 이윤지 진짜 작년에 고생 마니 했다 수술을 작년에 세번이나 했으면 내 이상형 이상순이나 동상이몽



과실비율이나 잘잘못을 따져달라고 하는게 아니라서 영상과 사진은 올리지 않았습니다만, 전후사정 없이 뭘 여쭤보면 안될 것 같아 영상과 사진 추가드립니다. 제가 피해자 쪽으로 7:3정도 과실비율 예상하고 있는데, 상대차량은 본인이 완전 100% 피해자라고 우기고 있는 상황입니다..ㅎㅎ 아래 글에 썼듯이 경찰 접수 들어가서 이미 제가 피해자로 판명은 났구요. 과실비율이야 경찰조사가 끝나고 보험사와 얘기하는 거라 크게 신경 안쓰고 있는데, 상대방이 경찰 쪽에도 진상을 피워서인지 조사관은 저에게도



42명(팀)의 출연 정지 및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 현황을 공개했다. 이날 새롭게 추가된 이는 강지환, 강성욱, 가수 이민우다. 강지환과 강성욱은 출연 정지 대상자이며, 이민우는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에 해당한다. 이와 관련 MBC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강제 추행 혐의'를 사유로 명시했다. 이밖에도 MBC는 상습 도박, 차량 절도, 성폭행 혐의, 성폭력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