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확실한 이윤지네 집.jpg 슼에 이윤지 글 보고 저런 설정 보고싶어짐.. 이윤지 딸 라니 너무

엘사 드레스 살 준비 하세요 진짜 본 사람 없드라ㅠㅠ 이현우 이윤지 여기서 인생연기 했다고 생각하는데 짤찌고싶을 정도임 난 자기주장세고, 기세고 바득바득 이겨먹는 성격보단 좀 유순하고, 맞춰줄줄알고 마음이 좀 여유로운 사람이 좋아 이효리도그러던데 내가 불같은면이 있어서 좀 안정적이고 품어줄수있는사람???? 내가 예민하니까 , 상대는 무던한사람을 찾게되는거있어ㅠ



맞아 수석 졸업했다고 한다. +) 4.2를 막학기에 받았는데 평균이 4.4라는것은 그 전에 4.5를 몇번 더 받았다는 얘기... 이윤지씨도 남편도 참 괜찮지않나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똑똑한 사람같아요. 아기도 예쁘구요. 혼자 살아서 맘대로 편하게 있어도 되는데 무슨 이윤지 요즘 부쩍 집에 들어가기 싫더라고 벽지랑 천장보기도 싫은 느낌이었어 원룸이라 그런가 벽 보고 있음 숨막히고 딱히 갈 곳도 할 일도 없어서 카페에서 죽치고 있고 그랬는데 더이상은 안 되겠길래 집에 와서 굿즈랑 포스터랑 꺼내서 빙 둘러놨어 한동안 사정이 있어서 다 집어넣고





살았다고 들은거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음) 참고로 라니는 박현빈을 샤방삼촌이라고 부름 자기 추워도 올라프 녹으면 안된다고ㅠㅠㅠㅠ 아쉬워 ㅎㅎ 근데 동상이몽도 점차 슈돌같더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이윤지 라니엄마 맞아요 대학교 내내 성실하기로 유명했던 이윤지 이윤지는 12일 방송된 KBS 2TV ‘남희석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해 “드라마 ‘대왕세종’에 출연할 당시 드라마 촬영일과 시험보는 날이 겹쳤다”며 “결국 촬영 중간에 머리에 가체를 올린 채로 대학에 시험을 보러 갔다”고 깜짝 고백했다. 가체하고 시험보러간 일화로 유명 참고로 대왕세종때 이윤지



추행 혐의'를 사유로 명시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밖에도 MBC는 상습 도박, 차량 절도, 성폭행 혐의, 성폭력 논란, 마약류 관리법 위반 등 다양한 사유의 배우, 가수, 연출가, 코미디언들의 출연에 제한을 두고 있다. 2005년 생방송 중 알몸 노출을 했던 Rux(원종희 박건우 윤형식 조상현 조셉퀸), The Couch(신현범, 오은정, 이종재) 팀부터 2010년 차량 절도 혐의의 코미디언 곽한구, 2012년 성폭행



강성욱을 비롯해 가수 슈(유수영)가 상습도박으로, 쿠시(김병훈)는 마약으로, 정준영은 성관계 몰카 촬영 및 유포로, 차주혁은 상습마약으로, 배우 손승원은 음주운전으로 출연정지 대상자에 포함됐다. 성매매 알선, 마약, 경찰 유착의 이유로 가수 승리(이승현)는 여전히 한시적 출연 제한 상태다. 가수 최종훈은 성폭력 범죄,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 위반으로 출연 정지 상태다. 마찬가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을 저지른 방송인 하일(로버트 할리)은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다. 엠사에 나왔어야지!!! 언제 그렇게 컸다고 엠사 연말 방송도 안나가는데!!!! 아쉬워죽겠어야지!! 나오게 해달라고 굽신굽신 해야지





꼽혔던 백종원은 공로상을 수상했다. 백종원은 '연예대상' 전부터 대상 후보에 오르는 것은 물론, 대상 수상까지도 완곡한 거절 의사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종원은 대상 후보 인터뷰에서 "저는 대상 후보가 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연예대상'은 1년 동안 열심히 하신 예능인들이 받는 거고, 저는 연예인이 아니다"라며 "대상을 줘도 안





없을까, 행복한 일 없을까 생각했다면 요즘은 편안한 하루 일과가 감사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이런 편안한 일상을 보내게 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또 어떤 길이든,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이든 개척을 해서 수많은 예능인들이 탄생되는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겠다. 또 좀 더 많은 예능인들이 '연예대상'에 참석해서 이 축제를 함께 즐겼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예능인 선후배, 동료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한 외식사업가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 제공| SBS 유력한 대상 후보로





알선, 마약, 경찰 유착의 이유로 가수 승리(이승현)는 여전히 한시적 출연 제한 상태다. 가수 최종훈은 성폭력 범죄,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 위반으로 출연 정지 상태다. 마찬가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을 저지른 방송인 하일(로버트 할리)은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MBC, 브룸스틱 상황설명 1. 라니 친구들이 라니 집에 놀러옴 (라니 포함 애 6명) 라니 아주 어릴때부터 같이 큰 아이들이라 엄마들끼리도 친함. 엄마 한명은 9개월이라 지금 만삭이고 이윤지도 7개월이라 곧 둘째가 나옴 그래서 엄마들 좀 쉴수 있게 라니 아버지가 저



수납공간 모자라 새 헹거, 서랍장 더 사서 들여놓은 흔적 보이는 드레스룸 이윤지가 나름 열심히 정리한거랬음 ㅇㅇ 이해함 ㅇㅇ 원덬이는 애 안키워서 잘 모르겠는데 저기에 저 나이대 애들 키우는 집에 있는 아이템들 존많이라고 친구가 그러더라 ㅋㅋ 납뜩이ㅋㅋㅋㅋㅋㅋ 라니도 웃기고 남편도 은근히 웃기심 ㅋㅋㅋ ㅋㅋㅋㅋㄱㅋㅋㅋㅋ이 가족





평균학점 4.4로 졸업한 연예인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보세요? ㅂㅂㅌ 요즘 집에 들어가기 싫었어ㅜㅜ 동상이몽, 이윤지 자기 혼자 먼저 좋아서 안달난 줄 알았던 이윤지에게 남편이 지금에서야 털어놓는 비밀.jpg 이윤지 진짜 작년에 고생 마니 했다 수술을 작년에 세번이나 했으면 이승기 하지원 이윤지 야나두(이분 조정식?거미남편) 동상이몽 이윤지 오빠 뭐라고 했나요? 아까 너는내운명에서 이윤지남편이 했던 이윤지랑 남편 환자랑 의사로 처음 만났었대 이윤지 "사촌오빠 박현빈과 '공동육아'로 함께 살았다" ('구해줘! 홈즈')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걸로 이윤지 처음 봄 라니 너무 귀엽다ㅋㅋㅋ 이윤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