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했는데 임영웅 노래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 임영웅 신선 영기 정동원

4명이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이번 시즌에 신설된 ‘유소년부’ 참가자들은 깜찍한 목소리를 모아 "나이가 깡패다!"는 출전 각오를 외쳐 마스터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성의 팬이라 밝힌 ‘트로트 영재’ 정동원은 팬심을 가득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내 어린 시절이 떠올랐다"며 끝내 눈물을 흘려 감동을 안겼다. 이어 9살



유력 우승 후보가 대거 포진한 ‘현역부’ A조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가장 많은 참가자들이 라이벌로 지목한 임영웅은 "홀로 저를 키운 어머니를 위해 노래하겠다"며 노사연의 ‘바램’을 열창, 모두의 예상대로 올 하트를 받아냈다. 또한 영탁은 앞서 자신의 노래를 부른 후배 이찬성이 본선 진출에 실패해 오열하는 해프닝을 겪고 마음이 진정되지 않는 듯 긴장했지만, 데뷔 15년차 베테랑답게 파워풀과 간드러짐이 조화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박수를 받았다. 끝으로 자신을 "트로트계 BTS"라고 소개한 장민호가 등장했다. 전국행사 섭외 1순위에 빛나며 트로트 팬덤 문화를 발전시킨 1등



했었네ㅋㅋㅋ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미스터트롯 현재 상황 임영웅 그 촉촉하게 노래 부르던 사람 맞냐고... 임영웅 스며들어서 유튭 탐방하고왔는데 프듀1 김세정, 프듀2 김재환 픽인데 미스터트롯 픽 지금까진 임영웅 김수찬=이찬원, 장민호=임영웅 일케 관계성 흥할거 같음 나 임영웅씨에게 진심됨 ?? ㅇㅇ 각섰어 내 투픽 임영웅이랑 장민호야 넷다 좋아하긴하는데 무슨 기준이지?? 이찬원





임영웅 메이저임? 이찬원 김수찬 임영웅 원탁 내 4픽이야 임영웅 연습땐 못추더니 얼마나 연습을한거야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최고 14.2%..종편 예능 역사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장민호 임영웅 실제로도 친하다니 관계성맛집이 여기 있네 나만 임영웅 한테 진심이야...? 덬들 미스터트롯 쓰리픽 정한 거 알려주고가 ✊✊ 임영웅 신성 아침마당 5연승



뭔가 따로두고ㅋㅋ 맞을거같음? 장민호는 뭔가 따로두고ㅋㅋ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실로 놀랍다. 은 첫 방에 무려 12.5% 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일찌감치 초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고했다. TV조선 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또한 그 힘을 이어갈 것이라는 건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다. 그것은 의 성공과 송가인 신드롬이 에 더 많은 인재들을 끌어 모으는 힘이 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첫 회를 보면 이것이





증명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2일 밤 10시 첫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첫 방송이 최고 시청률 14.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 시청률 12.7%라는 폭발적인 기록의 스타트를 끊었다.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제치고 종합 1위를 차지하는 경이로운 대기록을 써 낸 것. 더욱이 ‘미스터트롯’은 방송 내내 임영웅, 홍잠언,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

임영웅 ㅠㅠㅠㅠ 우리잠언이ㅠㅠㅠㅠ 이대원도 귀엽다고 여기서 누굴 택하냐구 아니 나 진심이야 난 임영웅 이찬원 홍잠언 ㅋㅋㅋㅋ 오늘부로 내픽 정했다 장민호의 바보로 나오면 안 되는데가 포인트임 ㅋㅋㅋ ㅇㅇ 난 임영웅 영탁 이찬원 반박 안 받음 오늘 방송 보고 반성했음.... 매력 넘쳐

3픽 누구야? 임영웅 영탁 김수찬 임영웅 장민호 감긴 덬들아 이 영상 봐라 둘 다 귀여움 프듀1 김세정, 프듀2 김재환 픽인데 미스터트롯 픽 지금까진 임영웅 너네 미스터트롯 픽 누구야 오늘3픽: 임영웅 찬또배기 잠언옵 임영웅 노래는 잘부르는데 딱히 끌리지 않네 라고 생각했던 게 나였을까요...? 너네 엄마께서도 미스터트롯 팬

되셨어? 울 엄마 임영웅은 박서준이고 이 사람은 최우식이래 너네 미스터트롯 3픽 누구야 난 아직 임영웅 우리엄마가 오늘 방송에서 기대한 두사람: 임영웅이랑 장민호임ㅇㅇ 야 아침마당 감별사 우리엄마가 저중에도 아침마당 5연승한 사람 있대 근데 아 임영웅 노래 나올때마다 정화되는 기분 아침마당 개오진다 진짜 임영웅 신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나 이찬원 임영웅 투픽인데 장민호 스며들음 미스터트롯 장윤정이 말한 남자 송가인이 누구야? 김수찬=이찬원, 장민호=임영웅 일케 관계성 흥할거 같음 김수찬 이찬원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 임영웅 픽+오늘 신경쓰여서 김수찬까지 투표 미스터트롯 이구역 얼빠픽 ㅇㅈ?

나이로 시즌1, 2를 통틀어 최연소 참가자가 된 홍잠언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려한 무대 매너로 "천재다"는 극찬과 함께 올 하트를 받았고, 11살 임도형은 청아한 고음 공격으로 마스터들로 하여금 홀리듯 하트를 헌납케 했다. 여기에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부른 남승민 군이 추가합격하며 총 4명이 본선 진출하는 기쁨을 만끽했다. 이어진 ‘직장부’ B조 예선에서는 직업군만큼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