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브느낌이 안나네요ㅋㅋ 급)노트북 급하게 써야하는데 크롬에서는 소리가 안나와요 엘사와 안나처럼 자매가 너무

일단 꼬매고 왔는데... 그 뒤로 그 상처가 덫나서 잘 아물지를 않아요.. 이상하게 변하고.. 고추가 한쪽이 더 커졌어요. 울퉁불퉁 모양이 진짜 좆같아졌죠.. 지금도 그 상처는 그대로 남아... 고추모양이 흉합니다.. 그때 그 일본인 여친 갑자기 연락 두절되어서 직접 일본에 갔더니 이사갔고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어디로 갔는지 모른다고 하고... 대학 4학년이 되면 학교에 안나온다고 하네요.. 결국 그때 그 섹스 이후 다시는 만나지 못학 되었어요. 기침감기가 한달 이상 안나아져서 프로폴리스가 좋다는 말에 캡슐로 된거 먹은지 이틀째. 첫날도 먹고나서 살짝 소화가 안되는 느낌은 있었는데





위해서.. 4.유감독의 어머니는 현재 췌장암으로 3년째 투병중 5.유감독이 말한 "수원전에도 지휘봉을 잡겠다"는 의미는, 아직 정밀검사 결과가 안나왔으니 어느 순간까지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 6.현재 정밀 검사중이며 며칠내로 결과가 나오고, 구단에서 정식으로 밝힐 계획 ............................................... 여기까지가 김현회가 유투브에서 밝힌 내용입니다. 홍합밥도 참 맛있는데.. 홍합밥집은 구경하기도 힘들고 이게 또 여름엔 홍합에 패류 독소 때문에 먹기 힘들고.. 예전에 어디선가 홍합밥집을 알게 돼서 몇번 먹으러 다녔던 기억이 있는데.. 정말 구수하고 맛있었던.. 저 사진 같은 방식은 아니고 뚝배기에 홍합밥 해서 나오고 그릇에 따로 덜어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생이 갑자기 취직을 하게됬눈데 직장으로 가는 대중교통은 없고 회사가 아니라 보육시설쪽이라 따로 통근버스 같은것도 없는거 같더라고요. 가장 가까운 버스정류장에서 내려도 걸어서 20~30분운 걸어야 하는거 같던데 같이 취직한 친구랑 둘이서 출퇴근용 차를 굴리는 쪽으로 생각하나보더라고요. 여자인데 월급이야 세전 180~90에서 200안쪽까지 나오는거 같던데 아부지는 모닝 사면될거 같다고 그러시던데 거리는 아무리 많이 잡아도 왕복 30km도 안나올거 같긴합니다만 모닝말고





너무 많이 싸 주지 마시고 아침에 절대 과일 먹이지 마세요. 특히 사과 같은거 아침에 긴장 상태에서 잘 못 먹으면 급체 오거나 뭐 걸린것 처럼 위가 딱딱해 지는 경우도 있어요. 생야채 절대 그날 만큼은 안되요(샐러드나 양배추 등등) 키위 메론 파인애플 잘못먹으면 설사 하는 아이들도 있으니 하루쯤은 과일 안먹어도 좋으니 뭔가 문제가 될만한것은 안하시는게 좋아요. 부드러운



최대26mbps 까지 나오네요 10기가 다쓰면 하루2기가 주어지는데 자정 지나서 두시간 가량 테스트해도 이 속도 이상으로는 안나옵니다 고객센터 전화하니 통신망 문제없으면 별도 연락 안갈거라해서 단말기 설정 문제가 아닌게 확인돼서 중계기 설치 하는쪽으로 얘기됐는데 종일 연락없어서 연락해보니 통신망 이상없어서 연락 안간거라고 하네요; 다시 중계기 설치 해달라고 했는데 이게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되는건지 모르겠네요. 84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37세에 라식수술받기엔 늦은나이로 이번에 시술받게 됐습니다. 제가 시간여유가 없는 고등수학강사 직업이라 이번 설연휴를 이용해 쉴려고 수술 날짜를 23일 목요일 오후3시경으로





부순다" "정규직 전환하라" 며 구호를 외쳤다. 노조원들 시위에 불만을 토로하는 환자를 폭행하는 사건도 발생했다. 파업 이틀 째인 8일 병원 로비에서는 한 환자가 노조원들의 마이크를 뺏으면서 항의를 하자 노조원 10여명이 달려들어 머리채를 잡고 옷을 찢는 등 폭력을 휘둘렀다. 이 환자 역시 응급실로 옮겨졌다. 시위를 지켜본 병원 관계자는 "시끄러운 마이크 소리에 화가난 한 환자가 여성 노조원이 들고있던 마이크를 확 뺏자 노조원들은 거칠게 항의했고, 이 과정에서 사람들이 뒤엉켜 물리적 충돌이 일어났다"고 했다. 시위가 격해지자 어린이집은 문을 걸어 잠그고, 창문을 모두





들어가며 대기하는데 이모든 이면에는 진실을 은폐할려는 살인마 경찰조직의 조직스토킹 범죄 인간 생체 실험이 있다 피같은 국민혈세로 운영하는 살인마 경찰청 민원봉사실에 피해자들 방문하면 1개 80원하는 믹서커피 비치되어있는데 내가 가면 정확하게 치워놓아서 큰소리로 1인시위하러 왔는데 커피 한잔 마실게요라고해야 아래 탁자에서 하나 꺼내주는데



솔직히 에어팟 프로 노이즈캔슬이 끌리긴하는데 2년 사용후 베터리 문제로 처분해야 한다는게 좀 걸리고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차라리 유선으로 된 이어팟에 노이즈 캔슬을 추가해서 내줬으면 하는데 안나올까요?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신분증 모든 카드 현금 15만원 10년간 갖고있던 루이비통 지갑.. 아놔.. 어디서 잃어버렀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흐미 미쳐부리겟네요 저번주만치가격은 안나와서 살까말까하네요... 근데 첨가물





도로 식당 방화하고 불법해킹, 불법미행, 불법 개인찰, 전파고문, 조직스토킹, 24시간 불법감시 살인범죄 범죄 만행들 정확한 진실을 알리며 1인 시위하고 있었는데 당시 kfc 도로쪽에 있었는데 대략 한시간 가까이 내쪽으로 헤드라이트 비추며 불법주차 대기해서 증거동영상 찍었는데 그리고 다른 불법미행 빨갱이 차들이 포착되어 은행 출입문앞에서 불법미행 빨갱이차들 확인하고 있었는데 정확하게 06누8446 하얀색 벤츠 내앞에서 시동켜고 대기하는데 결코 우연일수가 없으며 06누8446 하얀색 벤츠 불법미행 조직스토킹 살인범죄에 동원된 차임 일요일 대낮에 나한테 헤드라이트 비추고 비상등켜고



모두 나와있는데 저는 그간의 출입국 기록은 하나도 안나오고 입국 상태알려주는 섹션에 8월에 입국한 것만 나오네요. 그래서 빨리 확인하고 나가라는 이메일이 온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 출입국 직원이 실수했거나 기계작동 오류이거나 한 것 같은데 미국 대사관에 물어봐야 할까요? 심란하네요 짤 들 보셨잖아요. 온 우주에 물어보세요. 셀프 개혁이 역사에 있었으면 나 하고 붙어 봅시다. 따라서 우리는 개혁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