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사도 못했는데…죄송해" (+영상 오늘 맨유지면 다음 감독은 포체티노가 되겠는데요? 이 정도면 포체티노가 문제였다고 밖에는...

플레이뿐 아니라 그런 마인드까지 대표팀에 긍정적 영향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력부터 마인드까지 '본보기'가 되는 플레이어. 한국 축구는 지금 꽤 괜찮은 리더와 함께 하고 있다. 작년에 선수보강도 않하고 챔스 준우승 팀의 감독을 시즌 30%지난 상황에서 잘랐다면 선수와 감독간의 불화 혹은 감독이나





한다고 생각해. 행복함은 선수들을 준비되게 만들고 토요일(vs 웨스트햄)에 뛸 수 있게 만들어 줄거야." "베르통언은 부상 때문에 뛸 수 없어. 하지만 그래도 팀을 위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해. 그게 클럽이고, 그게 팀이고, 그게 나에 대한 거고, Mr. 레비에 대한 것이지만 근본적으로 그건 선수들의 행복에 대한 것이야."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엔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그리고 우리는 다가오는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고려 중..."확실한 대체자" (英 매체) 포체티노 "에버튼 선수들이 손흥민을 위로하기 위해 찾아왔다" 기자가 은돔 언급한 얘기에 발끈한거보고 포체티노 절대 안변하겠다 싶음 ㅋㅋㅋㅋ 역시 포체티노 경질 허허 지금 포체티노 무슨 생각을 할까요? 포체티노 억제기설..ㅋㅋ 기분 이상하다 빡칠때도 많았지만 포치 좋아했는데...ㅠㅠ 포체티노 본인도 자기자리 위험한거 알긴 아나 보네 결과론이지만 손흥민 퇴장





제 1순위이긴 하지만 포체티노가 손흥민을 이렇게까지 크게 만들고 전술적으로도 잘 사용하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단점은 해가 지날수록 없어지고 오프더볼로 욕먹던게 불과 몇년 전인데 이제는 오프더볼이 장점이 되었고 진짜 포체티노가 손흥민을 엄청나게 잘 활용한다는걸 느낍니다 한국축구사에서 손흥민과 차범근을 제외하면 세 자릿수 득점은 고사하고 50골 이상을 기록한 선수도 전무하다. 차범근 이후 현대축구에서 유럽무대에 진출하는 한국 선수들이 많이 늘어났다고는 하지만 전문적인 '골잡이' 역할로,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스타의 반열에 오른





유럽파 한국인 선수 득점에서 차범근(121골)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손흥민은 리버풀과 경기에서도 선발 출전해 그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토트넘이 크게 흔들리고 있지만 손흥민은 해리 케인과 함께 공격에서 제 몫을 해주는 몇 안되는 선수다. 영국 현지 언론도





사람이야. 내 DNA에서 그걸 바꿀 수가 없어. 내가 경기에서 이기지 못하면 행복할 수 없는 선수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어." "만일 경기에서 진 후에도 행복하다면, 감독경력의 어느 순간에서도 승자로 남을 수 없어" "내 선수들은 무조건 지는 것을 증오해야만 해" -아직도 Mr.첼시인지? "나는 그들이 나를 Mr.인테르, Mr.레알마드리드, Mr.포르투로서



밑에서 손흥민의 활약도 보고 싶고 꼭 비현실적이라고만 할 수 없는 포치의 뮌헨 감독수락. 손흥민 영입까지 바라보고도 싶네요. 근데 그나브리 어제 헤트트릭한거 같던데 ㅎㅎ ㅋㅋㅋ 뮌헨 아니면 레알마드리드 일것 같은데.. 사실 지금 토트넘이 이따구로 된게 과연 감독탓인가..하면 아닌 것 같아서.. 무리뉴가 어떻게 선수단을 잘 정리할지 궁금하네요 챔스 결승에는 진출했지만 2019년 1월부터 지금까지 원정에서 승없이 18패를 기록했더군요. 보드진 입장에서 선수 영입을



내 인생의 좋은 부분으로 남아있고 나는 그들이 늘 잘됐으면 좋겠어" 컨퍼런스 40분 넘게 해서 길다 중국이 또 꿈을 꿀려고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체병신 감독의 기초 중의 기초 선수 기용을 제대로 못하는 포체티노 무리뉴는 데뷔전부터 다르잖아요 이게 명장과 그냥 감독의 안목의 차이입니다 아스날이 토트넘이랑 웬수 관계긴 하지만... 포체티노도 쫒겨난 입장이고... 당장 에메리는 꼴도 보기 싫고..(+쟈카) 아스날이 여러가지 측면에서 이득이라고 보거든요.



사람 다 아는데 무슨 전술이야 심심하면 가끔씩 뇌절 인터뷰 날려주고 델리 발굴했던 금손 디렉터 나간 것도 포치랑 의견 안맞을 때 레비가 포치편 들어주면서 나간건데 그럼 포치라도 쇼핑 제대로 했어야죠 팀에서 권유하고 포치 선에서 거절했던 선수들 지금 피엘에서 완전 터져서 날라다니는데 왜 0입했어요 ㅠ 풀백은 왜 수비 잘하는 선수들은 안모으고 공격력 위주로 쇼핑했어요 ㅠㅠ 워커 나간 후에



화젯거린데 이번주 이피엘 전체 일정 중 제일 첫번째 경기 그리고 유일한 21:30분 경기!(다른팀들은 00시부터 시작). 영국의 모든 관심이 토트넘에 쏠리겠네요 시발 넣어준 만큼 먹히는 수비진은 생각 안하나 (짤렸) 이번 시즌 토튼햄은 여기까지인가봅니다. 케인도 리그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