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 끌어와서 저러잖아 박서준 인스타그램 최우식 댓글ㅋㅋㅋ '이태원 클라쓰' 포스터 공개..박서준·김다미vs유재명·권나라 '맞대결' 태형이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인기 원작에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생동감을 더할 배우들이 의기투합하며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탄탄한 연기력과 유니크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신예 김다미의 첫 드라마 도전이라는 점도 기대를 모은다. 김다미는 신이 내린 두뇌를 장착한 고지능 소시오패스 ‘조이서’ 역을 맡았다. 천사 같은 얼굴 뒤에 숨겨진



강하늘이 각각 12.4%, 12.0%의 지지를 얻어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 9월부터 11월까지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은 작은 도시 옹산 게장골목 사람들의 일상과 그들 주위를 맴도는 연쇄살인범 '까불이'에 관한 이야기로, 마지막 회까지 로맨스와 스릴러를 넘나들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공효진은 옹산에 정착한 비혼모 ‘동백’으로, 강하늘은 저돌적으로 구애하는 파출소 순경 '황용식'으로 분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연기 내공을 발산했다. 1999년 영화



한 작품도 있었다. 바로 라미란·이성경 주연의 '걸캅스'(감독 정다원)다. 이 작품은 두 여배우를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 남성 캐릭터를 지질하게 그렸다는 이유에서 개봉 전부터 평점 테러에 시달리며 '걸복동'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하지만 일부 관객이 일명 '영혼 보내기'(관람을 하지 않더라도 표를 구매하는 행동) 운동을 벌이면서 손익분기점 150만 달성에 성공했다. 6월, '기생충' '알라딘'에 가린 비운의 작품 '범죄도시'를 연출한 강윤성 감독의 신작 '롱 리브 더 킹'은 큰 관심을 받지 못한 채 퇴장했다. /영화 '롱 리브 더



결정됐다. 자신이 현실 속 인물이 아니라 만화 속 캐릭터라는 사실을 깨달은 주인공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원작 ‘어쩌다 발견한 7월’은 다음웹툰에서 평점 9.9점을 기록한 바 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예서 역으로 활약한 배우 김혜윤이 주인공인 고등학생 은단오 역을 맡았다. 오는 9월 M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조금산 작가의 인기 웹툰 ‘시동’은





+ 기생충팀 상받기 전 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너무 ㅊㅋㅊㅋ 어떻게 안될까? 두루두루 종류가 다양하게 많던데 개수 되게 많은 느낌 러블리한데 연기도 잘해서 믿보배 ㅇㅇ 그러고보니 남배우는 박서준 박보검 박정민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 왜 다 박씨지 스아실 원작보다 더 까리한거 같음 피지컬이 좋아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원작에 최대한 타협 잘한거같아ㅠㅠ 기대된다 뷰티&헬스케어업체 셀리턴은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HD포토] 크리스마스 스페셜 ✔ SBS 가요대전 현장포토 ✔ [2019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소우주' 풀캠(BTS 'Mikrokosmos' FANCAM)│@2019 SBS Music Awards ✔ [2019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풀캠(BTS ‘Boy With Luv’ FANCAM)│@2019 SBS Music Awards ✔ 박서준님 인스타그램 ✔ 최우식님 인스타그램 ✔ 본격연예 한밤 방탄 cut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님 방탄소년단 언급





김명찬(경찰청) 홍건희(상무) 이종석(경찰청) 박동민(현역) 양승철(공익) 한승혁(복무중) 93 이민우(공익) 김윤동(상무) 임기영(상무) 변진수(경찰청) 서덕원(공익) 94 박진태 (상무) 95 차명진(공익) 윤중현(공익) 96 전상현(상무) 박정수(경찰청) 남재현(상무) 97 김현준(공익) 송후섭(공익) 98 유승철(군대간다며ㅠ) 김승범(미필인듯??) 강이준(미필) 나용기(미필) 99 하준영(미필) 김유신(복무중) 백미카엘(미필) 00 김기훈 홍원빈 장지수 이태규 유지성 01 정해영 오규석 김양수 장재혁 강민수 최용준 그러니까 다들 어디가지 말어라 우리 투수들 소중해✊✊✊ 진짜 극에서





봤데 뭐 찍은거야? 사극만 아니면돼 ㅋㅋㅋㅋㅋ 진짜면 좋을거같은데 근데 박서준보단 권현빈이 많이 보여 합버전 박서준 강소라 이민호 18년도 골든디스크 대상 박서준이 시상하고 아이유가 상받음 투샷이 은근 많어 ㅋㅋㅋㅋㅋ 찐애교쟁이 막내야ㅋㅋ 이태원을 씹어 먹을 범상치 않은 녀석들이 뜬다.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21일, 청춘 에너지로 무장한 ‘단밤’의 멤버 박서준, 김다미, 김동희, 류경수, 이주영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심리를





숨기지 않는 솔직하고 대담한 모습부터 누구보다 선수단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 따뜻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인생 반전에 대한 열망을 숨기지않고 솔직하고 입체적인 캐릭 기대돼 ㅋㅋ 이거 스토리도 존잼이야ㅋㅋㅋ 잘해서... 솔까 나는 로코가 취향이 아니라서 거의 필모가 겹친적 없어서 본적이 없는데 연기 보니까 유명해지기 전에도 연기존잘이더라 언젠가 내 맘에 쏙 드는 장르도 해주길ㅜ 최우식+화랑즈 나와줘 1.



배우 군단의 활약도 기대를 높였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원작의 재미와 공감을 증폭할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가 빛났다. 자신만의 개성과 연기를 덧입혀 캐릭터의 매력도 배가된 것 같다”며 “다채로운 이태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인 만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택시운전사’, ‘암살’, ‘터널’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로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