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함하니 비싸더라구요... 여기서 질문이, 차량은 선물만 받았지 유지는 제가 해야 합니다. 세금이야 알고 있고.. 첫외제차이다보니 궁금한 사항들이 많습니다. 유지비 같은 경우, k3 같은경우 정말 적게 들었던 것 같습니다. 보험, 엔진오일부터 브레이크패드, 무슨 펌프, 냉각수, 타이어 등등.... 소모품에 대해서 유지비가 대략 어느정도 나올까요...? 1년에 대략 2만키로 정도 탄다고 가정하에... k3탈때도 타이어를 바꿀 때 수십만원이 들어가다보니, 그리고 타이어바꾸면서 다른부분도 교체를하거나 수리를 하다보니 비용이 어느정도는 부담되었습니다... bmw같은 경우 한동안은
저렴이쇼핑=알리익스프레스 가 공식이 될 듯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진 제품은 15'년식 스포티지R입니다 현재 9만키로정도 표시되고 중고차로 양도받은지 3개월째입니다 오늘정비소 들려서 브레이크패드,냉각수,미션오일 바꿔주고 오려합니다 예방정비겸 더 바꿜만한게 있을까요? (최근 한달사이에 바꿔서 넣어준건은 엔진오일정도입니다) 사진은 7월쯤에 정비받은 내역입니다 3개월지난 현재 타이어는 바꾸는게 맞을까요? 경험많으신분들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k7 더프레스티지 12년 2.4입니다 129000km
해외보다 나눅스가 쌉니다.(신기합니다.) 신형 루프랙 가격도 미국은 세금빼고 559달러인데 국내는 435,000이네요. 랙 자체는 여전히 해외가 (아웃라이드 미국 190달러 한국 24만원 바이크24 110유로) 싸고요. 어제 서울에서 대전 오는데.. 대전 도착해서 주차하려고 후진하는데 갑자기 좀 덜컹덜컹하는 느낌이 들더니 사이드 잡은거 처럼 후진이 잘 안되드라구요.
저는 경추,흉추,요추,좌견갑 염좌로 2주정도 입원 후 현재 아직도 통증이 있어 통원치료중이구요. 차량은 사업소에 입고시켜서 지금은 수리를 하고 나온 상태입니다. 범퍼, 트렁크 교체, 백판넬 판금(한듯..?) 정도 한것같은데 수리 후 차량 운전시 중저속에서 브레이크 잡으면 차가 아닌 말을 탄 느낌입니다.(변속충격을 연속으로 받는 느낌..?) 그리고 브레이크 밟을시 소리가 나는데(냉간시에는 소음이 어느정도 나는건 압니다.) 이게 끼이이익이 아니라 끽끽끽끽
이 차에 대해 알만큼 안다고 자부하며 상시블박도 끄고 가능하면 차에서 휴대폰 충전 안하고 다니며 버텼는데 오늘... 이 일이 일어났습니다. 거래처에 미팅하러 갈 일이 있어서 차에 시동을 켜고 한 30분정도 이동하는데 무슨 냄새가 나는겁니다. 뭐랄까...그냥 굉장히 안좋은 냄새가 나서 환기를 시키기 위해 창문을 열어두고 에어컨을 최대로 틀었는데도 냄새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일단 일은 해야하기에 미팅을 30분정도 진행한 후 다시 차에 올라탔습니다. 시동을 켜고 주차장을 나가는데 고무타는 냄새가 나는겁니다. 마침 근처에 아스팔트
좋습니다. 후륜 멀티링크에 절대 고장안나는 mpi엔진 거기다가 나름 블루투스까지 있고 실내공간도 넓고 잔고장도 없음. 이 가격대에서는 x은 얼굴만 버틸 수 있다면 닥 아반떼hd입니다. 거어어버어어업나 많이 팔려서 카센터에는 부품이 넘치고 호환부품도 많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아직도 많이 굴러다녀서 이거 타고다녀도 어디서 어디 구형타고 다니네 라는 시선을 받지 않을 수 있는 것도 덤. i30는 현대의 실수라 불리는 차고 내수,수출 혼류생산해서 현대가 아니라 휸다이 감성을 맛볼 수 있는 차입니다. 다만 차에 관심 많은 ㅄ들이 탄차가 많아서 순정의 깔끔한 놈 구하기가 어렵다.
조립이나 좀 정신차리고하지?? 월급 덜받는 다른나라들보다 불량률높아 시간당 생산성낮아 도데체 어느나라가 근무시간에 와이파로 게임처하면서 조립하게 하는지? 점심시간 휴식시간엔 와이파이 얼여준다는데도 빼~~액 진짜 다 잘라버리고 새로뽑지. 밑에는 숨은그림찾기 라고 하기도 민망한 조립검수불량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한민국 대표하는 브랜드고 회사이고 또 그만큼 대우받고 일하는 직장인데 일할땐일하고 쉴땐
갈고 타시는데 벌써 그게 4년됐네요. 원래는 1년타고 퍼지면 폐차시키려했는데 이 똥차가 퍼지질 않아요. 아반떼xd는 고질병 없어서 그냥 타면 되고 스펙트라는 타이밍벨트 주기별로 안갈고 끊어지면 바로 엔진 사망하니 그것만 조심하면 됩니다. 언더 300 세라토: 아반떼xd의 섀시와 아반떼hd의 심장을 가진 변종입니다. 생각보다 완성도는 높고 나름 타보면 그래도 아반떼hd비스무레한 느낌을 줌. 참고로 전 아반떼hd까지는 준중형 현역이라 보는 입장입니다. 로체 lpi : 돈없는 자들의 중형차. 섀시가 말이 많긴한데 확실히 nf소나타랑
타면서 한번도 이런 문제 없다가 제가 정비실수로 생긴거라 ㅠ.ㅠ............ 오일 조심해야할때가 -피스톤 세척할때 -블리딩할때 -체인에 너무 오일많이 뿌려서 로터에 튈때 -스프레이 타입 윤활제 쓸때 (wd40류 같은) -기름 만진 손을 로터 만질때 -우중라이딩시 기름 물이 로터에 튀었을때 (몇차례 우중라이딩 했는데 아직 그런일을 없었숨다) 이정도 인듯헌디 경우의 수야
식으로 중간중간에 끊기면서 들립니다. 또한 좌회전, 우회전 혹은 차선변경을 할 경우엔 특히그렇고 그냥 직진할때도 어쩌다보면 차량이 쏠림이 있습니다.(조타를 안해주면 왼쪽이던 오른쪽이던 쏠려서 잠깐 멍하니 운전하다가 깜짝 놀라곤합니다;;) 여기서 문의를 드릴부분이.. 1. 차량에 아직 이런 증상(쏠림같은?)이 있다면 뒷쪽 얼라이먼트가 틀어져서 그런걸까요? 어떤분은 리어 사이드나 크로스멤버쪽에 손상이 있는데 손을 안봐서 그런것같다고 하시는분도 있는데.. 찾아보려해도 정보가 없어서.. ㅠ 이런경우 어디를 수리해야될런지... 2. 사고당시 정차상태에 기어는 D로 놓고 브레이크 밟고있는 상태였는데(당연한거지만..) 후방추돌로 인해 미션이나 브레이크패드(혹은 로터)쪽에 손상이 갈수도있나요? 그로 인해 브레이크쪽에서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