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 강형호 너무 아까워ㅜㅜㅜㅜㅜ ㅁㅊ 강형호ㄷㄷㄷㄷ 산삼 포레스텔라 강형호?인 듯 복면가왕

아름답고ㅠㅠㅠㅠ 오늘 출연진들이 불명곡 말고도 자기 노래들 좀 끼워넣어서 부르던데 포레는 엔젤이랑 스윗드림 해 줘서 완전 상반된 분위기로ㅋㅋㅋ 무대를 찢어버렸지.... 아 그리고 보랩은 정말ㅋㅋㅋ 와 그 음향 상태에서도 보랩은 어느 한 부분도 무너지지 않고 정말 완벽했다 화음 하나 틀리지 않고 퍼펙트하게 불러주는데 포레부심 펑펑 솟더라ㅋㅋㅋㅋㅋㅋ 어... 그리고....... 토크... ㅎㅎㅎ 오늘 그 엠씨분 고생 좀 하시던데 토크 대체 왜 넣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밍이 나름 챙긴다고 엠씨가 포레 칭찬한(?) 멘트 짚어주면서 엠씨분에게 감사

플래티넘을 기록,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15분 만에 4000석을 매진시키며 크로스오버 공연계 최고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또한 시즌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 역시 데뷔와 동시에 총 11개 도시, 20여회에 이르는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 2집 “미스티크”가 발매 일주일 만에 골드를 달성하며 뛰어난 성적을 남겼다. ‘포레스텔라’는 다수 라디오 방송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흥행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각종 방송계 러브콜을 받아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팬텀싱어 시즌2’ 출연을 통해

둘이 같이 그 응원하는 몸짓? 치어리딩? 춤추면서 너무 신나게 놀았다ㅋㅋㅋ 나름 칼군무던데ㅋㅋㅋ 둘밖에 안 되지만... 아무튼 우리미는 오늘 보여줄 수 있는 춤은 다 춘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오늘의 머글 타임ㅋㅋㅋ 신밤도 살짝 중간박수 있었고 홀아ㅋㅋㅋ 홀아 그 중간박수 후에 한 소절 더 남아 있는데 환호소리가 너무 커서 곡 끝난 줄 알고 뒤에 배경 바뀌고 조명 꺼지더라 나중에 듄이 남은

마무리해 줌ㅋㅋ 그리고 서로 칭찬하는 것도 있었는데 우리미는 밍이 매번 토크 이끌면서 잘 마무리해 준다고 칭찬하고 크리는 우리미가 예능캐로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며 다음주 불명에서 개인기 한 건 했다고 말해줌ㅋㅋㅋ 그리고 밍이 크리가 노래를 너무 잘하고 외적인 부분들도 항상 세심하게 신경 쓴다며 칭찬했는데

마셨을 뿐이고ㅋㅋㅋ 나중에 듄이 물 마실 때도 환호 나왔는데 밍이 짓궂으시다~ 하면서 잘 받아줌 또 뭐 있었더라 아 포레 팬들을 숲별이라고 칭하는데 오늘 좌석에 야광 머리띠랑 별모양 야광봉? 보고 밍이 우리 팬클럽이신가~ 하면서 신기해했다고ㅋㅋ 단체곡이랑 앵콜 무대 할 때... 여러분 할 때 타 가수분이 앞으로 나오셔서 누가 날 위로해주지? 하는 멘트 하는데 뒤에서 우리미가 눈 땡글 굴리더니 손 들었음ㅋㅋ 그

좋은 걸 어떡해 부를 때는 밴드 소리에 포레 보컬이 좀 묻혔는데 이건 뭐 그냥 밸런스 문제였고 나중에 다섯 곡 부를 때는 아무 문제 없었음 심지어 매우 쩌렁쩌렁 잘 들렸다고 한다 좀 울리고 화음이 뭉개지기는 했지만 첫곡 보단 훨 나았음 노래는 뭐ㅋㅋㅋ 입이 떡 벌어질 만큼 너무너무 잘하던데ㅋㅋㅋ 신밤 홀아 듣는데 막 팔뚝으로 전율이 오소소 오르더라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가 감동 그 자체였음 여운도 오래 가더라.... 엔젤도 너무 좋았다 요즘 셋리에 조금씩 끼워 넣는 것 같던데 홀리하고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한 인터뷰에서 “평범한 30살 화학연구원이던 내가 포기했던 꿈을 이뤄준 기적의 무대”라며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룬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둔 ‘팬텀싱어3’는 기존의 성악, 뮤지컬, 팝페라, 국악, 케이팝 외에도 팝, 록, 힙합, 재즈, 민요, 라틴 등 음악 장르와 모집 대상을 대폭 넓히며 다양한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이, 국적, 학벌 상관없이 실력파 보컬리스트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019년 10월 24일(목)부터 2020년 1월 17일(금)까지이며, 참가신청은 ‘팬텀싱어3’ 공식

우승팀인 ’포레스텔라‘ 역시 데뷔와 동시에 총 11개 도시, 20여회에 이르는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 2집 “미스티크”가 발매 일주일 만에 골드를 달성하며 뛰어난 성적을 남겼다. ‘포레스텔라’는 다수 라디오 방송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흥행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각종 방송계 러브콜을 받아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팬텀싱어 시즌2’ 출연을 통해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한 인터뷰에서 “평범한 30살 화학연구원이던 내가 포기했던 꿈을 이뤄준 기적의 무대”라며

인사함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미한테 사슴 같다며 마구 주접을 떤 내용을 포스트잇에 적은 한 팬 분 덕분에 "내 마음을 녹용" 하는 우리미의 찐하고 늬끼한(?) 멘트를 들을 수 있었다ㅋㅋㅋ 우리미 저런 거 넘 뻔뻔하게 잘해ㅋㅋ 그리고 댄스 제일 잘 추는 사람 지목해서 또 우리미가 됐는데 드럼 비트에 나름 느낌있게! 리듬 타면서 망치춤으로

오늘... 아니 어제 불명콘 후기 복면가왕 산삼 포레스텔라 강형호 1라운드만 이겻으면 가왕인데 ㄷㄷㄷ ㅁㅊ 강형호ㄷㄷㄷㄷ 산삼 포레스텔라 강형호?인 듯 아 강형호 너무 아까워ㅜㅜㅜㅜㅜ [공식] JTBC ‘팬텀싱어’ 실력파 참가자 모집...내년 상반기 방송 [공식] JTBC ‘팬텀싱어’ 실력파 참가자 모집...내년 상반기 방송 나덬은 호구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공연은 좋았어 가수들 다 잘하고 포레는 뭐 말할 것도 없이 무대를 찢어놓고 아주 잘잘 씹어잡수셨는데ㅋㅋㅋ 그냥... ㅋㅋㅋ 포레 덕분에 피로하지는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