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이현까지 완전 사랑스러움 인교진이랑 소이현네 ㄹㅇ보기좋던데ㅋㅋ 소이현-인교진 집에도 있는 엘사.jpg '이불쓰고

대표 72년생들이다. MBC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해 '아나테이너'로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성주를 비롯해 윤정수, 서경석, 이윤석, 김태균(컬투), 정선희, 김지선 등 오랜 기간 다수의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베테랑 예능인들도 '72 라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진영(왼쪽)과 서태지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문화 대통령' 서태지 72년생 가수들의 라인업도 만만치 않다. 대형 가요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은 1994년 데뷔 이래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대중음악사의 산증인이다. 음반 프로듀서로서 god, 비,



㈜키이스트는 한때 배우 배용준의 회사로 유명했다. 하지만 지난 2018년 SM엔터테인먼트가 키이스트를 인수하며 현재 배용준은 키이스트의 소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어 손현주, 정려원, 주지훈, 손담비, 인교진, 소이현, 박수진등 많은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다. 방탄소년단이 소속되어 있지도 않은 키이스트가 왜 방탄컴백 관련 소식에 주식이 급등하고 있을까? 키이스트의 일본 자회사인 SMC는 한때 방탄소년단의 일본 활동 전반에 대한 전속 계약권을 갖고 있다고 알려지며. 방탄소년단 관련 수혜주로 떠오른바 있다. 현재는 2017년 전속권의





최근 이사 소식과 함께 근황을 전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샀다. 이밖에 이현도(듀스), 션(지누션), 이세준(유리상자), 김지현(룰라), 배기성(캔) 등 대중음악사에 여러 족적을 남긴 유명 가수들도 72년생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장동건(왼쪽)과 이정재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장동건-이정재 '연예계 대표 미남' 배우 배우들 중에는 '연예계 대표 미남' 장동건과 이정재가 1972년생이다.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장동건은 훈훈한 외모





완곡한 거절 의사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종원은 대상 후보 인터뷰에서 "저는 대상 후보가 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연예대상'은 1년 동안 열심히 하신 예능인들이 받는 거고, 저는 연예인이 아니다"라며 "대상을 줘도 안 받는다"라고 대상 수상 거부를 선언했다. 강력한 수상 거부 의지처럼 백종원에게 주어진 상은 대상이 아닌 공로상이었다. 백종원은 "받을 자격이 되는지 모르겠다. 더 열심히 해서 좁게는 SBS, 크게는 시청자 분들과 국민 분들에게 기운을



ㅋㅋㅋㅋㅋ 둘다 넘예쁘네 참고로 하은이는 이미 드레스 홀릭임 ㅇㅇ 그런데 저 드레스 어딘가 낯익지 않니?? 그때 한동안 엄마가 쓴 찰진 후기로 핫했던 그 드레스임 ㅋㅋㅋㅋㅋㅋ 얼마전 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마지막 방송편에서도 하은이 저 드레스 입고 집에서 놀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투게더4’ 아빠들의 자식 자랑이 폭발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I'm your father'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소이현과 함께 장현성, 김승현, 최현석, 하승진이 출연해 아빠들끼리 공감대를 형성하는





최애 코너로 뽑았다는 후문. '극적인 만남'은 서로 닮은 두 편의 드라마가 극적으로 만나 제3의 매력을 발산하는 코너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인기를 끌었던 두 코너는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tvN의 풍성한 드라마 라인업이 대기하고 있는 만큼, 매회 특집처럼 꾸며질 예정이라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씬상정보', '16분작' 등





말했다. JTBC ‘나의 나라’로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던 홍지윤은 “밝은 에너지와 풍부한 감수성”을 강점으로 꼽고 “보고 또 봐도 계속 보고 싶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김시은은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지혜원은 KBS2 ‘저스티스’에서 당차게 존재감을 돋보여 데뷔한 지 1년 남짓한 신인이지만 대표작을 갖게 됐다. 김시은은 간단명료하지만, 확신에 찬 모습으로 “연기하고 싶어서 배우가 되기로 했다”면서 “팬카페가 생긴다면 ‘시금치’라는 애칭을 지어주겠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지혜원은 연기할 때 “대본과 분석 노트”가 가장 도움이 됐다고. 3년 뒤의 자신의 모습을 “시상식에서 수상하고 있을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유재석은 '맛남의 광장',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김구라, '미운 우리 새끼' 서장훈, 신동엽, 김종국, '정글의 법칙' 김병만 등 쟁쟁한 대상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으로 호명됐다. 유재석이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무려 4년 만이다. 유재석은 "요즘 점점 버라이어티가 예능 쪽에서 자리를 잃어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꿋꿋하게 저희 길을



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마지막 방송편에서도 하은이 저 드레스 입고 집에서 놀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키이스트가 2020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신인 연기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키이스트는 손현주, 주지훈, 김현중, 김수현, 정려원, 김동욱, 소이현, 인교진, 우도환 등이 소속된 배우 명가이자 2019년 JTBC ‘열여덟의 순간’, OCN ‘보이스3’,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사자’를 제작하며 콘텐츠 제작 사업도 두각을 나타내는 종합



훈훈 외모+외고 진학 아들 준우 근황 공개 인교진이랑 소이현네 ㄹㅇ보기좋던데ㅋㅋ '나의 나라' 인교진 "까만 치아 분장, 딸들은 '아빠!' 바로 알아봐"(인터뷰) [단독]MBC '섹션TV' 20년만에 종영…"트렌드 변화에 따른 결정"[종합] 'SBS 연예대상' 유재석 대상→백종원 공로상..'일침' 김구라도 웃었다[종합]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경규, 강다니엘, 신민아, 장동건 2020년 새해가 밝았다. 올해는 경자년(庚子年) '흰 쥐띠의 해'다. 연예계에는 실력과 명성을 두루 갖춘 '쥐띠 연예인'들이 많다. 오랫동안 각 분야의 정상을 지켜왔고, 새해에도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줄 스타들이다. 2020년을 맞아 '쥐띠 스타'들을 살펴봤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