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승우 너를만나가 제일좋던데 그걸로 본격적으로떡상했다고봄 운동왕 한승우 스타쉽인장달고 한승우패네 케톸에서 한승우안깠는데 왜 엑스원팬덤

조승연 한승우 인생 존나존나 소중해 의외로 한승우 춤 잘춘당 골차 약간 한승우랑 음색 비슷한 멤버 있는 것 가타 한승우 사랑해💚💙💜❤ 조승연 한승우는 데뷔하고 팬 더 모은거야? ❤️🎄말랑콩떡천사점토인간세상내려온날🎄❤️ 16년 ~ 19년 빅톤 공카에 올라온 승우 생일 기념사진 제목 모음 한승우 사랑해 정상인 엑스원팬들 패겠다는게 아니라 한승우 패는 병신같은 애들보고 뭐라하는건데 근데 한승우란





봐야만 할까? 한승우 깐거 엑스원팬들 일부정병팬이니 일반화하지말라니.. 한승우 보고싶어 한승우 어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요한승우 보고싶다 아까 카페 갔는데 엑스원 컵홀더 이벤트하는 곳이었어 한승우 덬 한승우 사랑한다 외치고 자러 감 김요한승우 행복해라 아나 늦게 틀어서 마지막에 블루카펫 리플레이만 봤는데 미친 갓지컬 플레이엠은 강경 해체라서 가능성 낮다고 보는거 아님? 한승우 배척러들도



캡쳐장면과 그 당시 발언입니다... 한승우가 같이 씻자고 해서 진짜 같이 씻었던 송유빈 한승우까지? ? 에고ㅠㅠㅠ 팬미는 했으면 좋겠어 다른건 한승우 하고싶으면 하고 말고싶으면 말아 제발요 그냥 타이틀 듣다가 갑자기 생각남.. 근데 저걸 팬들앞에서 꺼내는게 솔직히 이해안간다...뭐 씨제이에 어필하는거야 뭐야..결국 한승우만 욕먹는 상황 조롱정도가 아니라 하체를 걔한테 책임지라고 하고 난리던데 ㄹㅇ고소하길 스누야ㅠㅠㅠㅠㅠㅠㅠ 여기만 잠잠한거야? 자주 헷갈리는데 최병찬이랑 같은 그룹임?? 몇년생임? 힘내 다들....ㅠㅠㅠ나도 미미하게 도울게ㅠㅠ ? 진심 안 사랑하는거 그렁거 몰라ㅜㅜㅠㅠ 조승연 김우석은 왤케 불쌍하게 느껴질까?ㅜ 데뷔 3주년 축하해 한승우





찬희, 갓세븐 진영, 슈퍼주니어 이특, 슈퍼주니어 규현, 엑소 수호, 블락비 박경, 블락비 피오, 엑소 찬열, AB6IX 이대휘, 빅뱅 태양, 엑소 카이, 위너 송민호, 세븐틴 준, 엑소 세훈, 뉴이스트 백호, SF9 인성, 빅스 라비, SF9 주호, CIX 배진영, SF9 영빈, 엑소





타피오카펄 눈동자 펜 묻히고선 스누피 인형 뽀짝하게 잡고 있는 오른손 단정하게 반질반질한 손톱까지 자랑하고 있는 섬섬옥수 왼손 괜히 부스스하게 쓰다듬어주고 싶은 머리칼 존나 좋아ㅠㅠ ㄹㅇ 사방에 저 사진으로 다 도배하고 싶을 정도야 한승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 불쌍하다 본인들도 속으로는 알텐데 한승우 잘못이





속상하고 그러겠지 한승우는 진짜 빅톤 엑스원 아예 상관없는 탐라인데도 조롱글 계속 올라오더라 한승우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한승우 심하게 까여? 한승우 원래 어느 그룹이야? 한승우가 몇년생인데 군백기가 코앞이야? 한승우 연검정화 해야겠다 진심.... 찬성소속사 한승우네말고 더있는데 왜 한승우깜? 한승우 사랑해애애애애애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원멤버는 한승우랑 한승우 투마월플 지나갔어...? 김요한승우 직캠 들고왔는데ㅜ 걍 한승우패는거 한승우가 빅톤하려고해서 엑스원은 해체하고 아이즈원은 강행한다아님? 해체 진상위랑 한승우한테 화살돌리는거 존나추해 한승우 등 넓은 거 봐ㅠㅠㅠ 승우 브이앱 보면





손끝에 자꾸 핑크가 보인다 싶더니 ㄹㅇ 이 네일아트 였던 거ㅋㅋㅋㅋㅋㅋㅋ 존멋 영상이였는데 이제 저 안무영상도 귀여워지겠엌ㅋㅋㅋㅋㅋ 엄청난 뒷북이면 섬섬옥수 보고가는 셈쳐줘> 한승우우우우우❤ 셋다 분량 없어서 ㅋㅋㅋㅋ ㅅㅂ... 한승우는 투표 다 끝나고 영상편지 그거 분량 나왔는데 그거



글올라오길래 든든해👍 승우 믿고 계속 간다 ㄹㅇ 갓바나 오늘은 가지마 밷보이 유가릿 등등 다 좋아ㅠㅠ 사실 한승우가 부르는 노래면 다 좋아..ㅠㅠㅠㅠ 아니 그냥 오기만 해줘 승우야ㅠㅠㅠㅠㅠㅠㅠ ㅈㄱㄴ 셋이서 놀았나봐 사진 뜸 너무 예뻐 한승우우ㅠㅜㅠㅠ 웃는 거 ㅅㅂㅠㅜㅠㅠ 예고는 뭐 이미 다니고 있는



청순해_한승우.jpg 한승우_얼굴_너무_잘생겨서_눈물흐른다.jpg 아까 사진 제목으로 주접 쩐다는 글 보고 예전 사진도 찾아봤더니 다 제목 지정해놨더라고 모아서 보고 싶어서 쭉 적어봤어 > 사진도 같이 보면 좋은데 유출 안 되니까 ㅠㅠ 각자 보자❤️ ㅜㅜ 이상황에서 일부도 아니고 팬덤대다수가 한명배척하는게 멀쩡한짓인가 좆소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ㄹ 너무 좋아 무대 잘하는 장꾸들인데 동생들한테 한없이 다정해 엄한애를 왜패 ? ? 거실에 쓰레기가 산더미 ..싱크대엔 벌레, 세면대는 흙으로 막혀 지난달 29일 제주시 노형동의 한 빌라에서 만난 최구상 씨는 세를 내어준 3층 집을 가리키며 울상을



같이 서있는 거 보고싶었다 진짜로ㅠㅠ 여전히 사랑한다 얘들아 잘되자ㅠㅠㅠㅠㅠ ㄹㅇㄹㅇ 보고싶어!!!! 한승우?엑스원 잘 모르는돌인데도 처맞는다는거보고 그 이유까지 보니까 개빡쳐 씨발 돌들 죄없어 미친정병년들아ㅠㅠ 색깔이런게 조승연은 빨간색 주황색 섞인 그런색이고 한승우는 파란색 회색 그라데이션 그런거라 ㅇㅇ 본인들 찰떡 앉아있어도 갓지컬 뿜뿜인 피지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