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로 못나오려나 신의탑은 근데 캐릭터 주체를 못 하는 것 같아ㅋㅋ 신의탑

걸릴거 같음 신의탑 끝날 기미는 보여???? 나루토 최애: 사스케, 신의탑 최애: 쿤, 히로아카 최애: 바쿠고, 치인트 최애: 백인호 그리고 근데 신의탑은 질질 끄는것같지는 않아 신의탑 10년 연재했는데 아직 스토리 반도 안온거 같지 않음? 신의탑 그때 악어랑초록도마뱀이랑 나오고 뭐 뾰족가시같은거휘두르고 그때가 재밌었어 난 신의탑 1부 볼 때 아낙 캐릭터가 너무 간지나서 충격이었음 난 우리나라





얘는 아패 미니 사이즈 정도 되는것도 읽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파이어HD 10인치로 보니딱... 아마 10년전쯤 저때가 웹툰들이 막 올라오기 시작하고 자리 잡을때쯤 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작화들이 처음엔 좀 허접하던 웹툰인 신의 탑도 최근것까지 오니 꽤 괜찮아 지더군요. 나이트런은 이제 시즌2? 보는중인데 이건 대사가 좀 줄어서 그나마 다행. 다만 저당시에 시작한 웹툰들은 일본 만화들 영향 받은게 좀 보이더군요. 그래도 뒤로 갈수로 세계관 확장해 가는게 정말 훌륭하더군요. 다만



웹툰 한번놓치면 안보게되는 덬있냐 난 신의탑 1부 볼 때 아낙 캐릭터가 너무 간지나서 충격이었음 신의탑 히로인은 쿤 아니면 유리 말고 다른 사람은 인정 못할거같음 아 웹툰 한번놓치면 안보게되는 덬있냐 신의탑 작가 첫연재작?아님? 대단한거같음 웹툰이라곤 네이버뿐인줄... 근데 진짜 신의탑은 몰아서 봐야해 신의탑에서 쿤이랑 우렉마지노 좋아했음ㅋㅋㅋㅋ 신의탑 화련좋아했는데 걘 어찌됨? 원더기 네이버 웹툰 보는거 요일로 나눠보깅 옛날엔 원피스랑 신의탑 비교하면 원피스 굴욕이다 이런 느낌이었는데 난 신의탑같이 너무 장기연재중인건 못보겠어.... 신의 탑 스토리 안 망하고 지금까지 온것만으로도



되면 뭔가 손이 안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방탄을 좋아한지도 5년이 다 되가는데 바통터치 했나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밤이랑 우정 다진 시간 보다 밤을 위해 싸우러 다닌 시간이 더 길엌ㅋ 근데도 존나 밤한테 충성충성임 ㅋㅋ 이만한 찐사랑 없다 ㅋㅋㅋㅋㅋ 밤때문에 극혐하는 라헬이랑 파티도 맺어 동료들 모아서 맨날 도와주고...ㅋㅋ 이거 아직도 연재중임? 1부 개 존잼으로 보고 2부초반까지 보다 내용, 그림체



제대로 만든다면 애니로도 제대로 보고싶음. 그리고 아직까진 캐릭터들끼리 힘 밸런스도 괜찮고 기술도 절대 촌티 안나고 팀으로 꾸릴 수 있는 창지기 등대지기 등 포지션도 좋고 동료모으기 컨셉에도 충분히 충실하고 신의탑 쩔어 작가 데뷔작인건 진짜... ㅋㅋㅋ밤이랑 우정 다진 시간 보다 밤을 위해 싸우러 다닌 시간이 더 길엌ㅋ 근데도 존나 밤한테 충성충성임 ㅋㅋ 이만한 찐사랑 없다 ㅋㅋㅋㅋㅋ 밤때문에 극혐하는 라헬이랑 파티도 맺어 동료들 모아서 맨날



안 다해ㅋㅋㅋㅋㅋ 신의 탑은 7년전쯤 보다가 몰아서 봐야지 하고 잊어먹었고 나이트런은 글씨가 너무 깨알갔아서 그 1부 끝날때쯤 한 8,9년 전쯤보다가 포기 했었는데요. 한달전쯤 인가 호랑이 형님 몰아 보기 시작하고 신의탑 몰아 보고 킹타우인가도 봤는데 요것도 뒤로 갈수록 재미 나더군요. 작화는 뭐 훌륭하구요 그리고 나이트런을 처음부터 볼려는데 글씨가 너무 많고 깨알갔아서



도와주고...ㅋㅋ 너무 개쎈 애라 치트키같아서ㅋㅋㅋ 걔가 나오면 아둥바둥 싸우는게 의미 없어질 정도라 많이 등장하면 안됨ㅋㅋ 신의탑 내 인생 웹툰이야 나름 2부 초반에 공들였던 캐릭터들 그냥 죽이고 주인공이 슬퍼하는 씬도 거의 안 넣은거 보고 띠용함ㅋㅋ 예를 들면 ㅇㅇ이는 점심으로 국수를 먹었답니다 이런거 ㅋㅋㅋ 세계관도 크고 어려워서 후기에 내용 설명해주고 가끔 저런 tmi 적어주는데 재밌어 ㅋㅋㅋㅋ 너무 좋아 신의탑 샤크 아비무쌍 타이거브라더 명검 나혼자만레벨업 추천드립니다. 이런류 추천해주새영 쩔수가 없는듯 아예 작가 고유의 세계관도





그나마 설정붕괴 없이 평 유지하는거 신의탑 뿐이긴 함ㅋㅋㅋ 신의탑도 원피스처럼 애니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신의탑 그래서 밤 쎔? 니네가 신의탑 얘기해서 몇년만에 정주행 간다 와 나 신의탑 안본지 4년 넘음 신의탑 밤 머리위로 빨간뿔 파란뿔 생길때 귀여워 신의탑은 쿤이 넘 찐 사랑 아니냐 ㅋㅋㅋㅋ 웹툰 신의탑 본덬 있음? 옛날에 잠깐 떨어지나 싶었는데 걍 존나 꾸준해 첨부터 쭉 보고있는데 계속나오네 내가 장기휴재하면 손놓은 경우가 많아서 몇년전에 한달인가 휴재할때 하차했는데 요즘 재밌어보이는거 같네 비올레였나



계속 나오면 진짜 단행본 개수 많아질듯ㅋㅋㅋㅋ 내가 본 부분까지는 그래도 굳이 러브라인 만들면 엔도르시겠다 싶었는데 유리가 뭐가 나옴? 초반에만본사람.. 일단 아직 밤이 40몇층인가밖에 못갔고 자하드 만나서 이기고 깨부셔야 하고 엔류 이쪽 얘기도 나와야 하고 분명 그전에 가주들이랑 퍼그랑 월하익송 싸움도 나올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10년째 연재중이면 이제 슬슬 끝날 기미는 보여야할때아니니... 요즘 어하루 최애: 백경 ㅎㅎ 세계관이 겁나 크고 스토리가 방대해서 그렇지 안넣어도 될 이야기를 일부러 넣는건 없어보여 지금 평화와 공존의 장병인지 거기에서 또 일년은 진행할각이던데 지금으로치면 존나초반인가 이제





그 심심이같은여자애 본체나오고 그럴때 하차함 물론 유리랑 엔도르시 그리고 2부 화련까지 개존예 짱짱걸이라 매력있고 좋은뎈ㅋㅋ 아낙은 그냥 캐디부터 그 크라운게임 할때 그 포스도 오지고ㅋㅋㅋ의리도 있는데 새끼도마뱀 느낌도 나는겤ㅋㅋ 되게 여캐로 처음 보는 캐릭터 같은 느낌이었음ㅋㅋㅋ 내가 뭐 다 본거 아니고 명작 많다지만 뭐라그래야 하나 그림체도 좋으면서 액션,성장,세계관,캐릭터 이게 짱짱한 한국형 만화는 신의탑이 최곤것같아 솔직히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