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예슬 코피어싱도 대체 왜저게조롱임? 메롱하는 아이 안철수가 마크롱을 벤치마킹 하려고 프랑스 대사관을

시청료나 받아먹는 주제들이 사기 뉴스는 사과도 없고 그 기자단 처벌은 커녕 꼬투리 잡아서 난리발광이네 모르고 보면 유시민이 말실수 한걸로 오해하게 왜곡이나 하고 그게 또 무슨 성희롱이라고 우기고나 있고 조작뉴스나 하는 수준들이 한번 해보자 그래 검찰방송KBS, 니들이 시청료 주는 국민들하고 한번 해보자 이거지? 아닌 애는 무슨 죄인데 저는 추위를 많이 탑니당 얼마나 많이 타냐면 군대에서 침낭을 5월까지 덥고 잘 정도였고





1080 F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인데 눈부심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화면의 반사로 인한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게 만들어져 있네요. 상단에는 센서와 HP VGA 카메라, 우측 구멍에 보이는 건 마이크 홀입니다. 디스플레이 사방에는 6개의 고무발이 달려 있어 닫힐 때 충격 방지를 해주고 있네요. 이 가성비 노트북을 보면 측면에는 에어홀이 없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렇게 스피커와 힌지 사이 공간에 마치 자동차의 와이퍼





겁니다.. 지들도 자한당 사람인거 뻔히 알면서 독자들을 우롱 한거죠!!! 저 위에 문화일보는 언론플레이라고 하지만, 정작 언론 플레이 하는건 기레기 자신들이란 말입니다. 정말 개새기들이 아닐수 없습니다. 출처는 오늘자 저리톡 라이브쇼 입니다. 많이들 아셨으면 좋겠네요.. 화나요 진짜... 공지영 "조국 영장 기각 위해 여론전 절실.. 검찰, 성모님·아기 예수도 영장 칠듯" ( 조선 기사니 클릭 안하셔도 될듯..) 공씨는 이날 오전 검찰이 조 전 장관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한 직후 잇따라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장수할 수 있다 .” (출처: ) -------------------------------------------------------------------------- 나는 자연인이다처럼 산속에서 혼자 살면 모를까 현대인은 지키기 불가능한 생활법이네요. 태극권을 했을 줄 알았더니 팔괘장을 했군여. 제 키가 165센티미터에요. 몸무게 65킬로그람. 다욧을 해도 요요가 오니 마음 편히 먹고 있어요. 요즘 카멜색 코트가 사고 싶은데 허리를 묵는 디자인이 많아서 고민이에요. 부츠 신으면 키가 170센티 정도 되는데 허리쪽에 살이 몰려서 코트 사기가 망설여져요. 이건 뭐..절구통에 벨트한거 같아요. 가을에 롱





경험 아이폰 : 회사에서 일보는데 외부 사람이 제 아이폰 떨어뜨리고 도망감 (전면 스크린 완파, 사비로 수리) 갤럭시 : 구매 다음날 차량 거치대에서 떨어짐 (전면 스크린 반파, 화면은 정상 아직도 깨져있음) (경험상 갤럭시가 훨씬 튼튼함;) 10. 앞으로의 2년은? 일단.. 유지비용의 절감을 위해서.. 조만간 장비 정리를 계획하다가 무엇을 정리할까? 고민하던 와중에 생각정리를 위해 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저는 15"맥북프로와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갤럭시, 에어팟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스마트폰은 갤럭시 + 갤럭시워치스포츠로 잠정적으로 결정한 상황입니다. 에어팟은 맥북과 아이패드에 물려서



영상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조커'는 북미에서만 2억 7,793만 달러, 전 세계 9억 5,203만 달러, 한화로 9,954억원을 벌어들여 5천 5백만 달러 제작비 대비 20배에 가까운 수익을 거뒀다. 특히 중국에서 개봉하지 않고도 이와 같은 성적을 거둬 전 세계적으로 '조커'의 흥행 신드롬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다. 이에 북미 박스오피스 R등급 영화 사상 최고



그리고 과정이 너무 뻔했다는게 큽니다. 위 그림을 보면 자기 앞공간에 아무도 압박 안하는데도 굳이 사코는 제라드한테 대놓고 패스를 했습니다. 여기서 제라드는 뎀바바 쪽을 한 번 쓱 쳐다보고 뎀바바가 압박 안오는 것을 확인한 뒤에 사코쪽으로 공을 받으러 갔는데, 제라드가 공받으려고 사코쪽으로 고개를





'난 정력에 좋은거 아니면 안 마셔'라고 해서 성희롱 당했다고 하는데.. 저는 좀 의아하더라구요. 근데 여직원들은 그 말을 듣고 역정이 나고..;; 저야 상황을 안 봤으니, 뉘앙스의 문제였는가보다-하는데.. (정력 운운하면서 성적인 시선을 보냈다거나) 다들 그 단어에 꽂히더라구요. 어디 여직원 앞에서 '정력제'를 찾느냐고;; '정력제'를 달라고 한 것과, '정력'에 좋은 차를 달라는건 다른 것 같은데.. 제가



하길래 링크 퍼왔어요. 정가는 의미없고 네이버 최저가 9만정도로 뜨는데.. 4만원 후반대니 반값정도 하네요. 저는 고민중입니다. 흰색뿐인데 데일리로 입기엔 때가 잘 탈거 같아서.. 프렌치구스 600필?이라고 하네요. 뽐게에 올리기엔 좀 그렇고 다들 싸다고 하길래 퍼와봤어요. 청원주소 -톡선에서 강제 내려간 원글 제목: (제 이름은 김봉수이고 연락처는 010 8635 4639입니다.) -네이버탄원서



여러가지 일들이 얽혀있다. 라는게 그 사람 입장이였다. 완벽하게 납득이 가는 상황은 아니였지만 그래 그럴수도 있겠구나 싶었다. 이런 저런 대화 도중에 핸드폰이 울린다. =내사랑♥ 나는 그걸 못본척 했고 너는 핸드폰을 뒤집어 놓았다. 왜 아직도 저렇게 저장되어 있을까? 묻고 싶었다. 하지만 묻지 못했다. 서로의 신세를 한탄 하며 그간의 마음고생에 대해서도 토로하며 술잔을 비웠다. 둘이 비운 소주가 5병이 되었을때 밖으로 나왔다. 오늘이 서로 만난지 세번째 되는 날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