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미애가 가왕될줄 알았음 진짜 압도적이라서 미스트롯콘 엄빠랑 같이 돌아댕겼는데 정미애가 생각보다 더더더

기록하며 화려하게 막을 내렸으며,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각각 진, 선, 미를 차지했다. 현재 TV조선은 '미스트롯'의 영광을 등에 업고 프로그램의 남자 버전인 '미스터트롯' 1월 방송을 준비 중에 있다. 압도적 1위에 이어 2위는 지상파 및 종편·케이블 PD들로부터 4표를 받은 tvN '신서유기'가 차지했다. 지난 2015년 인터넷 방송을 중심으로 시작된 '신서유기'는 나영석 PD를 비롯해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은지원 등 KBS2 '1박 2일' 멤버의 재결합으로 방송 초반부터 화제를 모았다. 현재 7번째 시즌을 맞은 '신서유기7'은 입대 등의 이유로 잠정 하차한 이승기와



보이기도 했다. 와 25%가 TV조선이가져간다고?? 에라이 자슥들아 그냥 빨대빼라 이건아니잔아 무슨노예도아니고 송간인회사는그나마 스케줄관리부터 차량 인력제공 다하고 25%가져간다지만 조선은 뭔데 .......................이것들 진짜 골때리네 역시 뭘해도 조선이다 창렬스럽다는 이제 옛말이다 그냥 조선스럽다~~ 혹시 미스트롯의 정미애? ㅎㅇㅌ.... 사진설명]많은 방송에서 하와이가 가장 가고 싶다는 송가인씨의 꿈이 곧 실현될 전망이다. 한국 찍고 미국으로 진출하는 미스트롯 미국 5개도시 콘서트가 11월 초에 진행된다.이번 행사로 한국 트로트의 대중음악의 해외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오는 11월3일 송가인 단독 리사이틀(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마치고



번 사과 말씀드린다”고 알린 바 있다. 의정부 공연은 이날 오후 5시 경기도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우연히’를 부른 우연이가 게스트로 출격할 계획이었으나 아쉽게 불발됐다. 한편, ‘청춘’은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의 신곡 무대와 유닛 무대, 매 회 달라지는 초특급 게스트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열기는 성남, 천안, 안동, 고양, 강릉, 부천에서 이어간다. 미스트롯ㅇㅇ 근데 나는 잘 모르고 우리아빠는 못맞춰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트롯' 송가인 비롯해 톱5에 수익금 분배 요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도우미로 출격했다. 이날 서장훈의 파트너로 깜짝 합류한 사유리는 정미애 부부와 인사를 나눈 뒤 막내와 하원 한 둘째를 데리고 실내 놀이터를 찾았다. 서장훈과 사유리가 그곳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동안 하교한 첫째가 합류했고, 서장훈은 농구를 좋아하는 첫째에게 원포인트 덩크슛 레슨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장훈, 사유리 콤비가 아이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온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정미애 부부도 일을 마치고 귀가했다. 정미애는 고마운 마음에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방영돼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발생했다. 유재석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를 기록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3일부터 29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4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발표한 결과이다. 해투에서 들은 그 목소리야ㅋㅋㅋ 미스트롯



TV조선 “김희진 ‘차마’ 1위 가자”…정미애→조승희, 응원 릴레이 영상 공개 미스트롯콘 엄빠랑 같이 돌아댕겼는데 정미애가 생각보다 더더더 잘함 우리엄마는 정미애 팬인데 나한테 너껏도 스밍 돌려라, 아지톡에 스밍인증 올려라 함ㅋㅋㅋㅋㅋㅋ 나도 노래부르면 정미애같이 부르고싶다 우리집은 엄마 송가인 아빠 정미애로 갈리더니 이번엔 임영웅+정동원으로 의견일치됨 미스트롯은 진짜 방송이나 후 반응 보면 홍자가 2등인 줄 알겠네 ㅋㅋ 어 듣고보니까 핫도그 정미애 같애ㅋㅋㅋㅋㅋ 정미애는 인기 많아? 왜이렇게 제눈엔 비슷하게들 보이는지... 미스트롯은 송가인밖에 몰랐는데 정미애





30일에는 광고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비드라마 1위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었다 백종원이 홍탁집과 거제도 세 가게를 기습점검한 것에 네티즌의 주목이 발생해 20주만에 1위를 탈환했다. 백종원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입회원 OT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주 대비 5계단 순위 상승해 비드라마 2위에 올랐다.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는 비드라마 3위 순위 유지에 성공했으며, 양준일은 이번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대한 매니지먼트사가 없어서 해당되지 않는다. 이는 CJ E&M이 각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을 떠오르게 하지만 그 과정에는 큰 차이가 있다. CJ E&M은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의 멤버로 발탁된 이들과 팀 계약을 체결한 뒤 매니지먼트 대행을 맡겼다. CJ E&M에게 모든 권리가 있고 일부 권한과 수익금을 대행사와 멤버들 각자의 소속사로 분배하는 구조다



예고에도 높은 주목이 나타났다. 8위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이 총출동한 KBS '해피투게더4'로 송가인 팬들의 열띤 응원에 화제성이 상승했다. 9위는 ‘1박2일 시즌4’로 전주 대비 화제성은 소폭(-3.28%) 감소했으나 순위는 2계단 상승했다. 10위는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X뽕포유'로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방영돼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발생했다.





페이커의 출연 예고에도 높은 주목이 나타났다. 8위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이 총출동한 KBS '해피투게더4'로 송가인 팬들의 열띤 응원에 화제성이 상승했다. 9위는 ‘1박2일 시즌4’로 전주 대비 화제성은 소폭(-3.28%) 감소했으나 순위는 2계단 상승했다. 10위는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X뽕포유'로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방영돼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발생했다. 유재석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