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거 크으으으 글고 무엇보다 석우가 날씨때문에 고생 최대한 안할 계절로ㅠㅠㅠㅠㅠㅠ 빅스마일데이 전 슬랙스 질렀습니다

지 몇 시간 후. 보험사 대인보상 담당자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담당수사관이 뺑소니 혐의가 아닌, 다른 법을 적용해서 송치할 예정이라고 했다. 그러니 이쯤에서 합의하시는 게 어떻겠냐고 물었다. 바로 앞에 통화한 나도 모르는 사실을 보험사 직원이 알려왔다.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출석해서 조사받으라는 전화를 제외하고는 다 내가 전화로 물어본 것뿐이었다.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넣었다. 교통사고 피해당사자에게 원래 진행사항을





같은 옷을 좋아하지만 주위에서는 캐주얼이 어울린다고 많이 말씀하셔서 요즘 그쪽 계열에 관심이 많아요. Q. 좋아하는 음식이나 음료는? 음식은 시리얼, 마시는 건 탄산음료. Q.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의 맛은? 민트와 그린티. Q. 좋아하는 향기는? 엄마가 세탁해주신 옷의 향기. 제 친구들도 모두 "좋은 냄새네~" 라고 말하거든요~ (용희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좋아하는 계절은? 봄과 가을. Q. 좋아하는 날씨는? 맑은



속도를 줄이지 않았다. 달리기론 쫓아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들고 있던 휴대폰으로 도주하는 차량을 촬영했다. 차량 번호와 차종이 명확하게 보였다. 생전처음 경찰에 신고를 접수했다. 주변에 보이는 가장 음식점 이름을 이야기했다. 더 정확한 주소를 알려달라고 했다. 주변을 둘러보고 도로명 주소를 불러주자





내 몸은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상태였다.빠져나오지 못한 오른쪽 다리가 차량과 부딪혔다. 충격으로 몸이 돌아갔고, 넘어지지 않으려 보닛을 짚었다. 잠시 후에 알았지만, 돌진한 차량은 주차된 차량의 사이드미러도 긁었다. 차량은 속도를 줄이지 않았다. 뛰어가면서 조수석 창문을 손으로 강하게 몇 번 두드렸다. 차량은 여전히





잘해주면 몇년 동안 새 것처럼 신을 수 있다. ... 명품 신발은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20대 후반에겐 '나도 이제 돈버는 진짜 어른이 됐다'는 하나의 상징이다. 30대에게 최근 성공의 상징이 '그랜저'인 것처럼 말이다. ... 기사가 진지한건지 웃기려는건지 잘 판단이 안되네요... 기억나는것은 93년생이 직장인??레알??? 엄청 어린나이 아닌가여 ㅠㅠ 제가 살이 쪄서 자켓이 너무 작네요 ㅠ 셔츠에 슬랙스 입고 가려는데 자켓 꼭 입어야 하나요? 아님 셔츠만 입고 가도 괜찮나요?.. 바지도 슬랙스야 ㅠㅠㅠㅠㅠㅠㅠ



난 원피스가 젤 편해서 (슬림한거말고 퍼지거나 루즈해서 허리만 조이는) 거의 원피스만 입고다니는데 보통은 아무래도 바지가 편해? 엉덩이 없어서 슬랙스 입으면 핏 개구림.. 봄/가을 용 슬랙스에 내복바지 입기 vs 여름용 겨울용 슬랙스 따로 구입 뭐가 더 낫나요? 베이지? 살구색? 이건 너무 아니겠지.. 검정 슬랙스에 신어봤는데 은근 이뻐서ㅋㅋㅋㅋ 키 171에 65키로이고 살빼는중인데 와이드롱슬랙스를 일할때 입어야해 L살까 Xl살까ㅠ ?? 이 계절에 입을만한게 없네.. 예전에 쿠폰 뿌릴때 사봤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질도 나쁘지 않았음ㅇㅇ 맨투맨이랑 입고 스니커즈/슬립온



생각이 안 나네요... 어쩌다가 조금 특이해서, 여러분도 잘 보고 계셔야해요 (ㅋㅋ) 생각할 리가 없는 듯한 말을 발언해요. Q. 멤버들이 행복하게 보일 때는 어떤 때? 밥을 먹고 있을 때 (ㅋㅋ) Q. 멤버들에게 무심코 사랑을 느낀 순간은? 항상 형들의 사랑을 강렬하게 느끼고 있어요. (ㅋㅋ) 사랑 받고 있는 막내입니다! ▶ PART 3. 24 Hours with CIX Q. 일찍 일어날 수 있다? 없다? 어떻게 해야 쓱 일어날 수 있나요? 진영 : 일찍 일어나는 건



돈달라고 하거나 뭐 사달라고 말할때마다 좀 그래 옷도 후드티4개+슬랙스2개 돌려가면서 입는데 조금 창피해... 계절학기 들어서 매일수업이라 조금 스트레스받는다 매일 검정바지만 입다보니까 그옷이 그옷같아서 회색 슬랙스를 샀는데 손이 안가ㅠㅠ 위에 어떤 색을 입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ㅠㅠ 냉무 일단 슬랙스 안어울림 슬랙스에 셔츠vs티셔츠 뭐가나을까여 색깔은 검정색 티셔츠에 회색베이스 베이지체크 슬랙스 또는 흰색





이목구비 화려한 사람들도 많던데.. 스타일도 한국인같긴 하지만 특별한거 없이 그냥 셔츠에 슬랙스 이런거 입었어 혹시 이런거 당했거나 왜 그런지 아는 덬 있나 궁금하다 위에 보고 와 잘입혔네....하다가 바지보자마자 한숨이.... 슬랙스에 아디다스 저지 위에 걸치고 다니는데 도착하자마자 옷갈아입거든 솔직히 체육복바지는 좀 심하다고 생각하는데 저지는 일상복으로도 입지않음? 어머어머 왜 체육복 입고 다녀? 솔직히 그건 좀 심하지않아? 이러는데 니가 내 옷 사줄 것도 아니면서 왜 지랄이야ㅡㅡ 지금 나가는 것도 빡치는디 쟤때문에 근무 겹치는 날마다 옷 신경써야하는거



하늘. 밝은 햇살이 비추는 날씨. 날씨가 좋은 날은 즐거운 생각을 많이하게 돼요. Q. 멤버가 귀여워 보일 때는 어떤 때? 무언가 고를 때 모두 각자 원하는 걸 선점하려고 인간힘을 쓸 때 (ㅋㅋ) (상상하니까 귀엽다.... 키듀키듀) Q. 멤버들에게 무심코 사랑을 느낀 순간은? 나에게 춤을 가르쳐 줄 때. 다들 (각자 방법으로) 잘 가르쳐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