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콘서트 도는거 몇명까지야? 미스터트롯 내픽은 우승은 멀어보이고 그냥 같이 콘서트 투어 가는 멤으로라도

찬또봐야됨 진짜 궁금햌ㅋㅋㅋㅋ ㅜㅜㅠㅠㅠㅠ 연석 구할 수 있을까 어떰?? 보내드려야될 것 같아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집에서 울지마만 울려퍼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 저기 갔어야했어 아 방청가보고싶다 일단 나🙋‍♀️ 마우스포인트 기본 연석으롴ㅋㅋㅋ 엄마도 나도 가야한다고ㅠㅠㅠ 일단 나🙋‍♀️ 왜냐면 집에서 맨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봐섴ㅋㅋㅋㅋ 오빠가 집에서 트롯노래만 들린다고 시끄럽다고 맨날 짜증냄 근데 아빠랑 엄마랑 나는 미스터트롯에 진심임ㅋㅋㅋㅋㅋㅋ 서로 픽으로 싸움 밥먹을때도 저 이야기함ㅋㅋㅋㅋ 오빠가 진짜





밝힌 참가자가 전격 출격,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참가자는 말간 얼굴에 수수한 차림을 한 채 수줍은 모습으로 등장, 흔히 떠올리는 화려한 트로트 가수들과는 결이 다른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가자는 “가인 누나와 같은 소속사에서 고생했다”고 조심스럽게 운을 떼며 “무명 시절 함께 행사를 가면 누나는 여자 화장실, 나는 맞은편 남자 화장실에서 의상을 갈아입곤 했다”고 힘든 시절을 함께한 특별한 사이임을 전했다. 무엇보다 참가자는 “누나가 ‘너는 썩기 아까운 인재’라고 말하면서 ‘미스터트롯이 생기면 꼭 나가라’고 늘 말해줬다”며 “가수의

예정.... 양지원 유투브 생중계도 막 챙겨보던데 더 깊이 입덕하길 바람..... 내가 우리 엄마 덕질에 이렇게 소취하긴 처음ㅠㅠ 지금부터 티켓팅 연습해야지 일단 ㄴㅇㄴ 몰라 무조건 한다 그럴 각이지?.. 케톡 달리는거 보고ㅋㅋㅋ 아 방청가보고싶다 14일TV조선 '미스터트롯'이 파죽지세의 시청률로 지상파까지 제치고 '국민 예능' 반열에 올랐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10시께부터 방송한 '미스터트롯' 유료 플랫폼 기준 전국 시청률은 1부 24.155%, 2부 28.06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또 한번 경신했다. 이로써 '미스터트롯'은 2018년 12월 30일 SBS TV 관찰

트롯퍼포 엠씨멤 나태주 메댄 16명 정도 한다던데 쓰려니까 이름이 생각 안나ㅠ ㅈㄱㄴ 우승은 안될거 같아..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퍼포 신성 리보 촉촉함 영기 트롯퍼포 엠씨멤 나태주 메댄 16명 정도 한다던데 쓰려니까 이름이 생각 안나ㅠ 한자리는 나덬이고 다른 한자리는 누굴 주고 싶음? 난 일단 언니 임영웅 바램이랑 이찬원 진또배기 쌩으로

개시러함ㅋㅋㅋ 미스트롯 끝났는데 엄빠가 재방송으로 계속보고 이젠 미스터트롯보니깐 진짜 징글징글하다곸ㅋㅋ 언제쯤 끝나고 집에서 트롯소리 안나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짜증내더니 말도없이 엄마 아빠 내꺼 미스트롯 콘서트 티켓 사옴 ㅋㅋㅋㅋㅋ 츤츤... 케톡 달리는거 보고ㅋㅋㅋ 365일 명절 하루 이틀 빼고 가게 하는 사람인데도 외가 집안이 뼛속부터 박근혜 빠라서 ㅅㅂ 진짜 태극기 집회인가? 그런것도 나갔었거든 이번에 미스터트롯 양지원에 빠졌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양지원 떨어졌을때 미스터트롯 찾아가서 존나 항의하고 싶었음 양지원 떨어지고 프로그램 재미없어졌다그래서 ㅅㅂ 조마조마했어 콘서트 얼마 하냐고ㅓ 알아보라는데 존나 무조건 보낼

내픽은 우승은 멀어보이고 그냥 같이 콘서트 투어 가는 멤으로라도 뽑히면 좋겠음 미스터트롯 콘서트 가고싶다 티켓팅 치열하겠지? ㅜㅜ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퍼포 신성 리보 촉촉함 영기

미스터트롯 나중에 끝나고 콘서트같은 거 하니? 미스터트롯 콘서트때 폴댄스는 빼겠지? 이정도면 미스터트롯 콘서트아님??? 미스터트롯 콘서트 하면 티켓팅 할사람?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할때 기본으로 누르면 연석 선택되게 해줬으면 ㅠㅜ 미스터트롯 콘서트 하면 티켓팅 할사람? 우리오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개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콘서트하면 젊은층 관객도 꽤 될까?? 우리 엄마

꿈을 포기하려고 했는데, 누나 덕분에 용기를 내서 지원하게 됐다”고 고백, 현장을 숙연하게 했다. 하지만 이내 이 참가자는 곱상한 아이돌 외모와는 반전되는 구성진 목소리를 뽐내며 트로트 가락을 멋들어지게 뽑아내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특히 송가인은 의동생 참가자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주기 위해 미국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바쁜 와중에도 직접 영상 통화를 거는 ‘찐우정’을 자랑했다. 송가인이 “오디션 잘 준비하고 있느냐”고 웃으며 “나는 많이 떨었는데, 너는 떨지 말고 잘 해”라고 따뜻한 응원을 건넨 것.

표 잡을 수 있을까 벌써 걱정 미스터트롯 콘서트조 제발 팬싸해줘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나랑 엄마자리 있을까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 참여할사람? 미스터트롯 콘서트때 폴댄스는 빼겠지? 우리엄마 요새 임영웅한테 진심인거 같아서 내가 덕친들 미리 티켓팅용병으로 섭외해둠 미스터트롯 콘서트 도는거 몇명까지야? 미스터트롯 콘서트하면 엄마 보내줘야지 했는데 내가 더

가고싶음 미스터트롯 콘서트 꼭 가야지 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야게써ㅋㅋ 미스트롯도 표 엄마랑 이모 다잡아줬는데ㅋㅋ '미스터트롯' 송가인 강추 의동생 등장, 아이돌 외모+반전 보이스 '술렁' 벌써 미스터트롯 콘서트가고싶은 나... 비정상인가요...? 미스터트롯 보니까 트로트 콘서트 궁금해짐ㅋㅋㅋㅋㅋㅋ 존잼일듯 미스터트롯 콘서트하면 엄마 보내줘야지 했는데 내가 더 가고싶음 미스터트롯 보는덬들 있음? 정동원 콘서트멤버 될거같아? 우리엄마 찬또에 진심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