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스포츠 리그앙 중계 보는데 헤설이 없네요 ㅍㅁ인데 네이버스포츠 이거 뭐냐 기사가

결론은 8월말에서 9월초사이 황찬섭선수와 미팅을 하고 출연을 확정 시킨 이유는 유투브와 sns등에서 화제가 된 황찬섭선수의 작년 대학 경기 영상을 보고 기획을 하고 캐스팅을 한게 아니라 당시 황찬섭이 태백급 선수 중 올시즌 성적이 6위라 순위권 안에 들어가 있어서가 이유였어. 그리고 지난 9월 이후 유투브와 커뮤,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태백급 4명의 선수(박정우,손희찬,황찬섭,허선행)는 8월말 이전 성적이 7위권





리그앙 중계 보는데 헤설이 없네요 오늘입니다 전북 VS 요코하마 저녁 7:00 중계 네이버스포츠 JTBC3 -------------------------------------------- 담주 화요일입니다 서울 VS 멜버른 저녁 7:30 치앙라이 VS 베이징궈안 저녁 9:00 --------------------------------------------- 담주 수요일입니다 수원 VS 비셀고베 저녁



나오는데, 1080P는 화면이 툭툭 끊깁니다. 프레임이 아주 낮아서 생기는 끊김이에요. 아이패드, 미박스 모두 와이파이는 속도가 아주 잘 나옵니다. 인터넷 문제는 아닌 것 같고 아이패드 6세대의 성능 문제일까요?? 아니면 미박스에서 넷플릭스나 유튜브 4K는 아주 잘 나오는데, 무선미러링 부분에서의 성능이 안따라주는 걸까요? 혹시 아시는 클리앙 선배님 답변 부탁드립니당 ㅠ.ㅠ KBS1, KBSNSPORTS, 네이버스포츠 중계 예정 미국은 미국인데 한국은 왜 한구임 ㅠ



왔었을수도.. 유호진 PD가 왜 금강급 선수들로 예능을 찍으려고 했는지 나도 '씨름의 희열' 방송을 보고야 알았어. 정확히 몇년전인진 모르겠지만 3~5년 전이였다면 금강 3강이 20대 중후반에 외모도 꽃피우고 실력도 한창일때로 임태혁의 최전성기 시절이고 이승호도 잘했고, 최정만은 라이징으로 금강급 선수들이 상당히 경쟁도 치열하고 재밌는 시즌을 만들었던 시기였던거 같아. 씨름협회도 나름 보는 눈은 있어서 몇년전에 외모가 좋고 실력도 검증된 선수인 이승호,최정만을 내세워서 화보도 찍고 기획 인터뷰로 네이버 스포츠 메인에도 거는등 나름 홍보도 했지만 대중은 '씨름의 희열'





올시즌 모두 장사 타이틀을 따며 씨름협회가 보는 눈은 있구나 라는걸 증명해 보이기도 했다고 생각해. 몇년전에 네이버스포츠 메인에 걸렸었던 씨름 홍보 인터뷰 사진. 유호진PD가 몇년전에 기획했던 '금강의 별' 기획안이 통과 되고 방송이 되었다면 어쩌면 씨름이 조금 더 빨리 우리 곁에





ㅋㅋㅋㅋㅋㅋㅋㅋ십발 여자배구 기업은행 vs 현대건설 남자농구는 올스타전인데 네이버스포츠 라이브중계기준 배구 25000명 농구 18000명이에요 저도 남농 안본지 몇년 됐지만 이정도인가요?? 예를들면 스포츠... 스포츠분석유튜버들도 그말을함 외국에도 못했다 악플달리지만 그 의견이 하나로 모이진않는데 한국은 네이버스포츠에 다 몰림 그리고 그게 맞는거인것처럼 여론이 조성되어서 누구하나가 죽어라



ㅋㅋㅋㅋㅋ 타팀은 뭐 좀만 잘못하거나 못할 때 네이버스포츠 기사뜨면 베댓에 비꼬기에 욕 달려있고 심지어 한국선수라도 안티들 몰려와서 욕으로 도배되는데 리버풀은 여론관리하는건지 네이버댓글보면 거의 항상 쉴드댓이 상위권이더라 저 클롭발언도 온 사이트에서 욕먹는데 네이버 기사에서는 쉴드댓만 우르르임ㅋㅋ 디씨 해축갤이랑 네이버스포츠 여기서는 리버풀잘못한거도 절대쉴드받음ㅋㅋ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6세대로 1080P를 (예를들면 네이버스포츠) 미박스 글로벌버젼 (4K 지원) 내 AIR SCREEN 어플로 무선 미러링 하여 TV(4K 지원)에서 재생할 경우 720P는 잘

'씨름의 희열' 이라는 씨름 예능은 황찬섭선수의 작년 대학부 경기영상이 유투브와 커뮤, sns에서 흥해서.. 이때다 싶어 kbs 에서 물 들어와서 노를 저으며 급히 진행했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다니.. (당황) 정석희 칼럼니스트가 올린 유투브 영상에서 캡처했어 '씨름의 희열' 을 기획하고 연출한 메인 PD에게 직접 확인 했다고 함

7:30 재밌게 보세요~~ 중계 : 네이버스포츠, SPOTV NOW, MBN 조 1, 2위 결정전 7일 인도네시아전 3:0 승리 8일 이란전 3:0 승리 답글로 팀 멸칭쓰니까 짜증나... 이건 싫어요로 안보이게 할수도 없고 언제 생긴건지 'ㅅ' 중간에 골 지점을 표시해둬서 괜찮은 기능이네요.

까이는분위기가 생성됨... 애초에 악플다는게 문제지만 달라고 판까는 기사 댓글로 싸우라고 판까는 포털 걍 다 합작품임 600만이거든요 손흥민 골이 지금 댓글수 8000여개에, 재생수 590만이네요 곧 바뀔듯합니다.ㄷㄷ ??? 타팀팬이고 2쿼터 진행중인데 새로온 용병 잘하네요 아직 결과는 모르지만 네이버스포츠에서 중계보는데 재밌어요 네이버스포츠 잘못 클릭했더니 저런 스코어가 ㅋㅋㅋ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