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23 오세훈 선수는 플로어(최저 기대치)가 시누크 정도가 아닐지 엔시티 이제노 엑소

슈팅을 날렸지만 모두 수비에 막혔다. 우즈벡은 시간이 지날수로 공격에 무게를 두며 동점골을 노렸다. 하지만 한국은 침착하게 우즈벡의 공격을 막았고, 결국 승리와 함께 조 1위로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스포티비뉴스=방콕(태국), 박대성 기자 진짜 우리 애들 마피아 넘 웃긴 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만 듣는데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 개귀엽네 진짜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어제 한일전이 있었는데 다들 후반전 정정용 감독의 엄원상 투입과 동시에 시작된 공격 축구가 우리나라를 승리하게 만들었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시죠? 그런데 이 카드가 우리나라 공격에만 영향을 준게 아니라 일본의





따라다니며 쏴제끼는것도 정성이지만 전파무기같은 첨단장비를 일반인에게 사용하는 이유가 단순 실험때문일까요? => 실험을 통해 얻는 이익의 가치는 생각보다 큽니다. 지금까지 인간을 대상으로 생체실험을 해온 사례들이 여럿 있는데, 유명한 것으로 전쟁시기에 나치 과확자들의 끔찍한 실험, 일본 731부대 등이 있죠. 또한, 미국이 자국민을



불리하다 판단되면 24시간 불법감시하는데 이전 빨갱이정권때 인기연예인들 해당깽통신 인기남자 배우가 인기여자연예인이랑 ㅅㅅ하고 오줌을 먹인다 이런 내용들 전부다 살인마 비리 경찰들이 공권력 악용해서 불법해킹하고 레이저투시기등으로 불법들여다보고 불법무단침입하고 불법감시하니 이전 빨갱이정권때 인기연예인들이 불과 한달간격으로 완전범죄 살해당한건데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 엠블런스 정확하게 출몰하는거 한번봐라 5시38분 동대문 ddp에 있었던 국민들은 분명히 전부다 사이렌 소음 들었다 6시32분 ddp도로 나오자 또다시 정확하게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 엠블런스와 타다차 또다시 정확하게 출몰히는데 눈치보이니 이번에는 사이렌소음은 안내는데 이전 빨갱이정권때도 인기연예인들이



도착 정확하게 내쪽으로 출몰해서 관절 다나가는데도 계단왔다갔다하고있고 새벽1시10분 지하철 끝날때까지 불법미행 빨갱이들 확인중이고 밤11시40분현재 동대문역사역에서 불법미행 빨갱이들 확인중이고 피같은 국민혈세로 돈받고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지러는 빨갱이들이 타깃이 가는 길목에 스마트폰 보면서 서있는건데 가는 장소마다 한두명도 수십명이 가는 길목에 저러고있으면 처음에는 굉장히 당황스럽고 분노가 치밀어 오르고 일반인들은 100%당하는데 하지만 5천년만에 강림한 위대한 도사님 바로 뒤에 서서 증거동영상 찍고 지켜보고있으면 존나게 당황해하며 도망가는데 인터넷에 증거사진 올리자 60더0768 바로 도망가고 밤10시27분 두타쇼핑하고 도로나오자 정확하게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 엠블런스



'원격 뇌 해킹'이죠. 이들이 왜 불편하고 위험성이 많은 실험 방식을 택했을까요? 그냥 납치해서 실험실에 가둬놓고 실험하는 것이 훨씬 수월했을텐데 말이죠? 바로 '뇌지도' '뇌파 빅데이터' 때문입니다. 실험실 내에서 사람이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것은 굉장히 한정적입니다. 온 지구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이런것 저런것을 경험하고, 보고 듣고 느끼고 만지고, 다양한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하며 갖는 감정/느낌/생각은 정말 풍부한 뇌파를 유발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효율성을 위해서라면 후자를 실험 대상자로 선택하고 싶지 않을까요? 결코 실험실에서 얻을 수 없는 무수히



제대로 총선에서 상대할 인재인만큼 김진표도 말이 많다지만 어쨋든 수원이나 이런 곳에서 내걸만한 조직력이 있는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총선을 앞두고 김진표나 추미애가 차출되는 게 개인적으로는 걱정됩니다. 사실은요. 새벽12시10분경 당고개역 도착 정확하게 내쪽으로 출몰해서 관절 다나가는데도 계단왔다갔다하고있고 새벽1시10분 지하철 끝날때까지 불법미행 빨갱이들 확인중이고 밤11시40분현재 동대문역사역에서 불법미행 빨갱이들 확인중이고 피같은 국민혈세로 돈받고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지러는 빨갱이들이 타깃이 가는 길목에 스마트폰 보면서 서있는건데 가는 장소마다 한두명도 수십명이 가는 길목에



뭐햐냐?" 라고 하시는데.. 입장 바꿔서 아무리 실험 집단이 권력가라고 해도 꽤나 권력이 있는 이건희를 실험 대상자로 삼을까요 아니면 가장 약하고 자신에게 위해를 가할 수 없는 사람을 대상자로 삼을까요? 그리고 권력가들은 자금이 많기 때문에 어느 정도 전자파를 차폐하는 방어 체계를 마련할



In 김종진 (강릉시청, 임대복귀) 김한빈 (부천, 임대복귀) 이정빈 (안양, 임대복귀) 문지환 (성남) 김준범 (경남) Out 여성해 (경남, 임대복귀) 이지훈 (울산, 임대복귀) 명준재 장윤호 (이상 전북, 임대복귀) 김보섭 문창진 (이상 상주, 입대) 손무빈 (은퇴) 김진야 (FC서울) 주종대 (부천, 임대) 허용준 (포항, 임대->완전이적) 곽해성 김근환 김승용 서재민 이윤표 전북 (감독 조세모라이스) In 김영찬 (수원FC, 임대복귀) 박원재2 (성남, 임대복귀)



댓글을 올렸는데 몇시간 뒤에 삭제해버려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기억을 뒤살려보면 [ 너 그동안 많이 늘었구나. 20년전 네가 생각했던 목표와 상황이 지금은 많이 달라졌겠지. 네가 차폐를 연구하는 동안 나는 그 차폐를 뚫을 방법을 찾을 것이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누구에게 하는 말이요?라고 묻자 곧 댓글을 기억조작인가ㅠ 2/7 문제의 공소장을 읽어 본 소감 1. 추미애 장관의



내쪽으로 출몰하고 지켜보고있자 수십분이상 저렇게 대기하다가 두타방항으로 혼자 가는데 피같은 국민혈세로 수백억원이상 지원받아 진실을 이야기해서 사기쳐서 정권잡은 권력가진 빨갱이들에게 불리하다 판단하는 진실을 이야기한 한국국민들 상대로 불법미행 빨갱이들 하루에만 수백마리 이상씩 바톤터치하며 불법미행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지러고있는데 밤11시40분 현재도 ddp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1인시위하며 전세계인들에게 한국에서 살인마 비리 경찰들이 살인범죄만행 은폐할려고 1210호와 당고개도로 식당 방화하고 진실을 이야기한 한국국민상대로 불법해킹, 불법미행, 불법무단침입, 전파고문 생체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