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ㅇㅋㅌ 딱히 아이패드로 문서작성할 일 없으면 블루투스키보드 필요 없으려나 해외직구를 한 아이패드

비신자인 신랑도 꼬셨습니다ㅎㅎㅎ 폰으로 쓰자니 매우 불편했는데 어느날 부터 신랑이 블루투스키보드로 쓰더군요?? 이거 하려고 산거야?? 하니까 전부터 있었다고 하더군요?? 저는 첨보는데??? 암튼 저도 블투 키보드로 성경쓰니 편하고 좋습니닿ㅎㅎ 안녕하세요 해외직구(아마존)를 한 아이패드 6세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가 있는데요. 이걸 만약에 중고나라에 팔면 법에 걸리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세대 9.7모델에 애플펜슬을 이용중입니다. 이것저것 쓰다보니 키보드가 좀 필요해져서.. 블루투스키보드를 하나 살까 고민중이에요

없는데 신기하게 쓰면 쓸수록 줄어드는 느낌이에요. 터치아이디도 잘 뜨고. 아이패드는 좀 크네요. 특히 블루투스키보드 버그는 어우!!!!! 멀쩡한 기계를 바보만들어놔서 조금만 늦게 올릴걸그랬어요. 유튜브 설레발보고 바로 올렸더니 그만... /Vollago 카톨릭 어플에서 100일동안 모바일 성경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100일동안 매일 쓴걸 합산해서 1등 이스라엘 2등 아이패드 등의 푸짐한 상품에

ㅇㅋㅌ 딱히 아이패드로 문서작성할 일 없으면 블루투스키보드 필요 없으려나 의미없는 찡찡거림(13 버그..ㅜ) 신랑이 몰래 지른것 같아요 해외직구를 한 아이패드 블루투스키보드 케이스 중고나라에 팔면 법에 걸릴까요? 아이패드 프로에 블루투스가 여러개 동시연결 가능한가요? $25 채워서 무료배송 하고 싶은데 필요한 물건이 사려는 물건 말고는 없어 ;ㅅ; 아이폰은 체감이 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