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ㅂㅌㅇㄷ 새해카드 지나가야겠다 새해카드만들기 브이앱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덬들아 일본 선생님한테 새해카드 보내려고 하는데

이미지 바뀌었어ㅋㅋㅋㅋ 나눔 받기 전 나눔 받은 후 나눔덬아 정말 고마워 덕분에 새해 기분 좋게 시작했어🥰 긴 글 읽어준 다른 덬들도 코마워용🥰 >>>>>>>>너무 글이 기네 요약짤 나눔 하나하나 보는 나 나눔덬은 사랑사랑사랑 모두 방나잇! 아포방포 아무행알💕 딱히 맘에드는 스펙이 없네 다음 이벵 기다린다 ㅠㅠ 새벽4시에 해서 한지도 몰랐음 일어나서 알았는데 뚝뚝 끊김 결국 하다가 취소함 근데

2020 넘나 고민됐어ㅠㅠㅠㅠ 결국 2020 도전으로 정하고! 성공해써!!!!!!!! (나만 시그 없나봐..ㅠㅠㅠㅠ) 아니 그런데 엄청 고민하던 2018을 나눔덬이 시간 되면 지우겠다는거야ㅠㅠ 그래서 욕심을 냈지 착한 나눔덬ㅠㅠ 내 욕심 얘긴 안하고 포장 걱정만🤧 그리고 오늘..! 택배가 왔다는 문자를 받았어!!!!! 상자 2개 붙어있는거 찾았는데 깔끔하게 큰 봉투에 왔다..? 이때 알았어야했어 나눔덬은 천사라는 걸.. 택배 뜯었는데.. 딱 보이는게..? 녜..? 저는 시그 상자만 받는거로 알았는데요..?

시그상자 나눔후기! 저는 천사를 만났습니다 (그러니까 석지니도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맞음ㅇㅇ) (스압,데이터) 시그상자 나눔후기! 저는 천사를 만났습니다 (그러니까 석지니도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맞음ㅇㅇ) (스압,데이터) ㅂㅌㅇㄷ 새해카드 지나가야겠다 새해카드만들기 브이앱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덬들아 일본 선생님한테 새해카드 보내려고 하는데 때는 2020년 1월 1일 탐나는 나눔이 올라옴..! 나에게 시그란 ㅠㅠㅠㅠ 다꾸도 잘 못하고 올해엔 하자! 해놓고 실패한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결국 못 사.. 돈도 없고ㅎㅅㅎ 그래서 저 상자 나눔 받아서 방탄 박스로 쓰고 싶었어ㅠㅠ 넘나 탐났음ㅠㅠㅠㅠ 2018,

상자 나눔 받아서 방탄 박스로 쓰고 싶었어ㅠㅠ 넘나 탐났음ㅠㅠㅠㅠ 2018, 2020 넘나 고민됐어ㅠㅠㅠㅠ 결국 2020 도전으로 정하고! 성공해써!!!!!!!! (나만 시그 없나봐..ㅠㅠㅠㅠ) 아니 그런데 엄청 고민하던 2018을 나눔덬이 시간 되면 지우겠다는거야ㅠㅠ 그래서 욕심을 냈지 착한 나눔덬ㅠㅠ 내 욕심 얘긴 안하고 포장 걱정만🤧 그리고 오늘..! 택배가 왔다는 문자를 받았어!!!!! 상자 2개 붙어있는거 찾았는데 깔끔하게 큰 봉투에 왔다..? 이때 알았어야했어 나눔덬은 천사라는

나눔 받은 후 나눔덬아 정말 고마워 덕분에 새해 기분 좋게 시작했어🥰 긴 글 읽어준 다른 덬들도 코마워용🥰 >>>>>>>>너무 글이 기네 요약짤 나눔 하나하나 보는 나 나눔덬은 사랑사랑사랑 모두 방나잇! 아포방포 아무행알💕 때는 2020년 1월 1일 탐나는 나눔이 올라옴..! 나에게 시그란 ㅠㅠㅠㅠ 다꾸도 잘 못하고 올해엔 하자! 해놓고 실패한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결국 못 사.. 돈도 없고ㅎㅅㅎ 그래서 저

나눔덬 뭘까 정말..? 천사 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분을 가라앉히고 마지막으로 시그 다이어리? 호비? 호비 새해카드?(이름 뭐였지 머리가 안돌아가 지금) ㅠㅠㅠㅠㅠㅠㅠ감동의 눙물😭😭😭😭 내가 올해는 다이어리 쓴다 이글 쓰고 속지 검색하러 갈거야!!!!! 마지막으로 나눔 총정리! 나눔덬.. 내안에서 이미지 바뀌었어ㅋㅋㅋㅋ 나눔 받기 전

걸.. 택배 뜯었는데.. 딱 보이는게..? 녜..? 저는 시그 상자만 받는거로 알았는데요..? 보이니 덬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품안으로 들어온 무려 3가지ㅠㅠㅠㅠ 그런데 2020시그 상자가 무겁더라구? 열어봤더니 녜..?222 후 침착하게 하나하나 열어보자

아니 덬들아 이게 사진에 안담기는데 사진 퀄 대박이야ㅠㅠㅠㅠ 엄청 두껍고 단단하고 애들 너무 이쁘고 그래ㅠㅠㅠㅠ 서프라이즈+퀄이라서 그런지 지금까지 본 인화사진 중 최고ㅠㅠ 나눔덬아 어디서 해써..? 이글을 본다면 당근을 흔들며 댓달아죠💜 나눔덬 뭘까 정말..? 천사 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분을 가라앉히고 마지막으로 시그 다이어리? 호비? 호비 새해카드?(이름 뭐였지 머리가 안돌아가 지금) ㅠㅠㅠㅠㅠㅠㅠ감동의 눙물😭😭😭😭 내가 올해는 다이어리 쓴다 이글 쓰고 속지 검색하러 갈거야!!!!! 마지막으로 나눔 총정리! 나눔덬.. 내안에서

보이니 덬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품안으로 들어온 무려 3가지ㅠㅠㅠㅠ 그런데 2020시그 상자가 무겁더라구? 열어봤더니 녜..?222 후 침착하게 하나하나 열어보자 아니 덬들아 이게 사진에 안담기는데 사진 퀄 대박이야ㅠㅠㅠㅠ 엄청 두껍고 단단하고 애들 너무 이쁘고 그래ㅠㅠㅠㅠ 서프라이즈+퀄이라서 그런지 지금까지 본 인화사진 중 최고ㅠㅠ 나눔덬아 어디서 해써..? 이글을 본다면 당근을 흔들며 댓달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