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 근황.... 강승윤 지효 이홍기

내 정신과 생활이 피폐해져가면서까지 참고 살아가야만 하는가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피해준 게 없는데 그들이 나에게 주는 피해를 내가 참고만 살아야 하는 건가 그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혹자는 연예인이라면 그 정도쯤은 감내하고 살아야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현경, 카일, 민성, 윤성, 마일로, 강민, 승환 로미오 예인, 차희, 유민, 여은 멜로디데이 린지, 혜미, 재이,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 비원에이포 b1a4 비포 얘네 다 잘하잖아 난 요즘





생각했지만 이제는 그러지 않으려고요 부족하고 한없이 모자란 저를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는 언제나 감사한 마음이에요 워낙 무뚝뚝한지라 표현은 많이 못했지만 항상 고마운 마음 간직하며 살고 있습니다 악플 쓰시는 분들은 제가 하나하나 모아서 신고, 고소할 거니까 그래도 쓰시고 싶으신 분들은 써주세요 끝으로 원치 않게 이슈를



욕하면 기분 나쁘시잖아요 저희도 똑같아요 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얼굴도 성별도 나이도 알 수 없는 사람들이 이유 없이 나를 싫어하고 욕을 한다고 생각해보세요.. 그게 얼마나 슬프고 화나고 끔찍할지를.. 무조건 참고 견뎌야 한다고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지훈, 시우, 현우, 호현, 지성, 태선, 강민, 학민, 우엽 TRCNG 티알씨앤지 티알씨앤쥐 안형섭, 이의웅 체리, 희진, 채솔, 보민, 하은, 나윤, 지니, 지원, 럭키, 비바, 굿데이 권은빈, 장예은, 최유진, 엘키, 장승연, 오승희, 손 씨엘씨 CLC 진후, 쿤,





유키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위너 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아이콘 지드래곤(지디), 태양, 탑, 대성, 승리 빅뱅 양싸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투애니원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배고파 조현영 "연예인이라 악플 감내할 이유 없어, 신고·고소 예정" [전문] 왘ㅋㅋㅋㅋ 레인보우 조현영 진짜화끈하닼ㅋㅋㅋ 상습 성추행범... 배고파 강승윤 지효 이홍기 조현영 1라 탈락 메보 많은데 왘ㅋㅋㅋㅋ 레인보우 조현영 진짜화끈하닼ㅋㅋㅋ 가슴 수술 티 나요” 무개념 악플에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