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인시대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상하이조 근황 요새 sbs에서 야인시대보니까 상균이 요새

시크릿가든 10년도 최고의사랑 11년도 떵웅 어릴때 1년주기로 드라마 한편씩 보고 11년도 이후로 본 드라마가 없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 + 야인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브스에서 클래식채널 만들어서 공식으로 스트리밍 해주네요. 인기가요 재미보더니 클래식 드라마도 ㅎㅎ 기본 미화가 깔린 내용이지만 아무생각없이 예능이다하고 보니 볼만하네요 이승만 미화는 많이 역겨웠지만요 ㅜㅜ 짤방의 전후사정도 보고 좋네요 ㅋ 너무 길어서



싸웠다. 최동열: 난 오랫동안 자네를 지켜봐온 사람일세, 자네는 자네답게 살았어, 조선의 주먹 황제답게 말이야... 늘 야인이었지만, 용감하고 멋있게 살았어. 나름대로 자네의 역사를 가지고 자네의 시대를 치열하고 열심히 살았다는 얘기야... 뭐랄까... 야인시대 라고나 할까...? 야인시대! 그렇다. 그것은 바로 그가 몸 바쳐 살아왔던 이 나라 격동기의 또 다른 역사의 한 장이었다. 저는 이소룡이 최강의 무술가다 세계적인 일류 무술가다 이러면 저는 별로 동감 안해요 이소룡 신격화 하면서 이소룡 세계최강 이래버리면 저도 당연히 별로 갸우뚱 하지요 근데





재방 기념) 심영 축하해주는 파티 야인시대 기준...... 싸움 실력 랭킹~~ㅎㅎ????? 야인시대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ㄷ~ 심영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재생이 안 되면 영상 제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당) 반만 펙트라도 김두한이 그냥 건달은 아니란건데 나중에 건국준비위원회 일본해군무관부 해체나 국군준비대(공산당) 습격사건이나 이런 장면에서 나레이터가 말하는거 펙트인가? 펙트가 아니면 김두한은 어떻게 건달에서 국회의원까지 될수잇엇을까 그리고 진짜 재판받으면서 대한민국만세라고 외치면서 자해를 해서 일본오키나와 형무소에 수감 되었는가? (이때도 나레이터가 나와서 설명해주는데) 김두한이 김좌진 장군의 아들이



레전드편 이라 시청자 오늘 엄청많네요 유튜브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해주는데 현재 1100 명 넘게 시청중이네요. '야인시대' 합성물 주인공인데 대상까지 받으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합을 맞췄으면 카메라 각이라도 맞춰서 안맞은 티라도 안나게 해야지 허공을 휘젓고 상대는 맞지도 않았는데 쓰러지는군요. ㄷㄷㄷ 야인시대만도 못한 안재모(24) 최고시청률 57%..





그건 무술가냐 무술가가 아니냐의 문제가아니라 무술가는 무술가되 일류무술가냐 아주 강한 무술가냐 약한 무술가냐 이런 문제라고 할수있다고 봅니다. 즉 주변에 합기도나 태권도나 유단자분들 그 무술을 좋아하고 부지런히 수련하고 그런분들도 무술가라고 할수있겠지요. 결론 이소룡이 신격화될만큼 세계최강이나 아니면 그에 준하는 엄청 강한 무술가라고 생각은 안하지만 어찌됐든 무술을 배우고 꾸준히 수련했기때문에 무술가는 무술가라고 생각합니다. 깡패 새끼들이 무슨 우린 거리의 독립군이다 조선의 자존심 종로 상인들을 일본 패거리들한테서 지키겠다면서



원빈같은 사람들을 무술가가 아니다 그냥 연기자이지 이런식 말하면 납득이 되는데 액션 영화 드라마 같은데 본인은 조금 배운거 쓰고 나머지는 스턴트맨들이 대역하는 경우들 있잖아요. 그런거면 영화배우이지 무술가 아니지 이러면 이해되는데 이소룡은 실제로 여러 무술을 배우고 수련을 했으니까 무술가는 무술가라고 생각해요 무술가의 기준이 뭔데 무술가라는게 무술을 배우고 무술을 좋아하고 무술을 연습하는데에 많은 시간을 쏟고 무술가라는 자세와 의지를 가지면 그게 무술가 아닌가요? 꼭 실력이 엄청 좋아서 엄청 강해야 그사람이 무술가다 이럴까요?



회자돼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 외에 배우 김성은(미달이), 김병철(파국이), 윤시윤(김탁구), 안재홍(정봉이) 등이 뒤를 이었다.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디시인사이드] 신세계 - 강철중 - 야인시대 강철중은 알았는데 야인시대 왕초일 줄은... ㅋㅋㅋㅋㅋㅋ미쳤어 ㅋㅋㅋㅋㅋ 야인시대로 유명한 나레이션 양반이 있다고 한다 1972년 11월 21일 김두한은 오렌지 병이였던 의심병으로 인해 쓰러졌다 시체로 결정 아이앰그루트 꺼무위키 켜라 전방에 과속방지턱이



있습니다 갑자기 왜 야인시대를ㅋㅋㅋㅋㅋㅋ 재밌긴하지 야인시대와 타짜의 콜라보!!!! 진짜 도저히 이 영상에서 못 벗어나겠네요. 근데 지금 심심해서 다시보니깐 손발이 완전히 다 오그라드네요 ㅋㅋㅋㅋㅋ 옛날에는 이게 왜 재밌었죠???? 도저히 못보겠네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20년 쯤 후에 일베시대 같은 드라마가 나오면 막 욕할 것 같아요. 할아버지는 박사모 어머니는 엄마부대 아들은 일베인 가정에서.. 같은 일베 회원끼리 의리와 우정을 다지고... ;;; 현재 마루오까 김두한한테 진거보고 오늘마무리합니다ㅋ





휘둘르는 듯함 28.홍경인 : 원인불명 군대가려는 움직임도 없음. 숏다리도 군대면제사유인가? 29.유지태 :허리가 아파서 면제. 허리아픈놈이 주유소습격할 땐 그렇게 터프하데? 군대얘기나와서 해외로 도피함. 30.조PD : 존나 잘사는 유학파 연예인. 말로는 사회비판하면서 자기는 병역기피. 이런 넘들이 더 짜증남 31.유승준 : 말이 필요없음, 스티붕이 32.이동건 : 뺀질이 묻어나는 얼굴... 여자킬러라던데 성병이라도 걸렸나. 33.윤태영(맨발) - 아버지가 삼성전자 부회장. 척추수술로 면제라는데 배에 왕자 새기고 근육질인데 척추가 아프다는게 말이 되나.. 34.안재모 : 이쉑도



어디어디가 아프다고 엄살부리는데 야인시대에서는 날라다님.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보낼땐 손가락으로 찔러버리고 싶음 35.최수종 : 병역피해 미국으로갔다가 국내에 와서 생계곤란으로 면제.. 20여년전 미국유학갈 정도로 부유한 녀석이 갔을리가 없지. 차인표랑 비교되는 넘. 36.정우성 : 학력미달. 요즘 연예인들 돌대가리라도 대학 잘만 가는데 이넘은 끝까지 개길 듯. 똥개같은넘 37.이기찬 : 기차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