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싸이나오는거보고 아 나도 연옌해볼까 하고 서울가서 지원한거라는데 김희철 오디션썰에서 난 제일 대단한게 나이임 김희철

잘하는 사람은 노래를, 춤 잘추는 사람은 춤추며 씻는다. 거울로 보는 모습이 멋지다"라며 춤을 선보였다. 이어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불만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리더 수호는 수호에게 "내 의견에 반대하는 이유?"를 물었고 세훈은 "미안합니다"라며 빠르게 사과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첸은 수호에게 "원래 좀 속이 좁나?"라며 "취향이 다를 수도 있는데 왜 반대하냐고 물어본다"고 반박했다.





없냐고 투정부림 그 중 책상 위로 올라가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최고. 13. the D&E, Rum Dee Dee 럼디디 라는 이름에 걸맞춰 럼주통 위에 올라가서 가볍게 그루브 타는 퍼포먼스 마지막으로 14. 슈퍼쇼8, believe 빌리브가 팬송인데, 팬들도 빌리브 진짜 불러주길 바랬음. 팬송을 멤버들 자체 투표를 받아서 정했는데, 팬송답게 팬덤이름에 멤버들을 연결 시켜서 보여줌. 이런 장난도 연출 가능. 14주년이라 14개만 뽑아왔는데, 진짜 멤버가 멤버 잘알인 그룹이라 콘서트 보는 재미가 너무 많아서 좋음. 진짜 연출해주고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으로 지나가는 군 기간 , 그 이후에 보여지는 예비군훈련st 의 VCR.(VCR 총감독은 신동) 그리고 셔츠 라고, 안무 중간에 경례가 있는 곡이 있는데 이 셔츠를 다들 군백기 전원 종료하고 각잡힌 모습으로 많이 보고 싶어함. 그랬더니 군백기 종료 경례를 넣어 해준 무대.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한다. 잦은 태풍으로 힘들어하는 농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시청자들에게는 국산 식재료의 유용함과 힘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종원을 필두로 배우 김동준, 방송인 양세형, 슈퍼주니어 김희철 등이 출연한다. ‘맛남의 광장’ 연출을 맡은 이관원 PD는 “(패널로 합류하는) 김희철, 김동준에 대한 기대가 크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김동준과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김희철의 색다른 케미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배우 이승기, 이서진, 개그우먼 박나래를 내세웠던 ‘리틀포레스트’는 기대만큼의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마지막 회 시청률은 3.8%(닐슨코리아)를





나 연예 그거 했자나 김희철-형은(이수근에게) 이수근-나 저기 다쳐가지고... 김희철-개판이구만. 연예계 개판이네. 야 공익이 젤 높아? 나는 예비군도 가 강호동-(ㅋㅋㅋ-자막-체중과다 면제) 이후 강호동- 그러면 이제 뭐 승준이는 완전히 돌아온거가 어떻게 된거고 유승준- 법적으로 이제 다 해결됐고 알아보는 중이야 이수근- 돌아왔으니깐 댄스신고식 한번 가자 김영철- 갑자기? 이수근- 그거 입학신청서 나한테 춤추면서 갔다줘 유승준- 똥꼬쇼(존나 잘춤. 일동 우와) 강호동- 야 아직 살아있다이? 이수근-(신청서 손에 들고 보더니) 야 이게 무슨 입학신청서가 아니라 입국신청서 같네(일동 웃음) 이후 퀴즈쇼하고 추억의



무려 한시간 반이 넘는 혜자 쇼케를 만들어 줬었죠. 예인이가 당시 다리 부상으로 무대에 서지 못해 아쉬웠던것 빼면 개인적으로 최고로 뽑는 러블리즈 쇼케 입니다. 모공에서 러블리즈 찾기 평소처럼 노가리 까는 멤버들 갑자기 앞문 드르륵 멤버들 일동 우와악 유승준-안녕 얘들아, 나는 자숙고에서 전학온 유승준이야 강호동-아니,아니 이 친구



합격자 그와중에 옷도 찰떡이구요💙 김희철은 "'미우새'에서는 너무 유난이고 깔끔떠는 게 아니냐는 눈총을 받았다. 서장훈빼고는 아무도 나를 반기지 않았는데, 여기서는 마음껏 청소할 수 있어 행복하다. 백종원 형님도 깔끔한 게 중요하다고 했다. 손님들이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희님이 만든 깔끔한 음식 먹어보고 싶당



"2등은 세훈이다. 1등과 비슷한 수준이다. 3등은 수호 형"이라고 말했다. 4등부터는 "박빙이다"며 말을 아꼈다. 수호 역시 "팀내 1등은 나다. 2등은 세훈이고 3등은 카이, 4등은 백현, 5등은 첸이다"라며 "6등은 찬열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반면 두번 연속 2위로 뽑힌 세훈은 외모 순위를 꼽아달라는 말에 "나는 꼴지하겠다"고 여유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김영철은 카이에게 "얼굴보다 나처럼 몸에 더 신경 쓴다고"라고 했다. 이에 '아형' 멤버들은 "형처럼?"이라며 어이 없어 했고 카이는 "샤워할 때 노래





얘들아, 나는 자숙고에서 전학온 유승준이야 강호동-아니,아니 이 친구 그거 아이가 그 스티브... 서장훈-왜 그래요~ 이렇게 좋게좋게 왔는데 유승준-정말 오랜만이다 김희철-나는 요즘도 승준이 노래 듣자나.(갑자기 노래하고 춤추고 발광함. 일동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민-옛날에 내가 프로듀싱 해준거도 있어. (자막-오늘따라 더 쓸쓸해지는...) 김희철-(쌈자에게) 너는 뭐 없어? 잘 알지? 같은 가순데? 쌈자- 아니 그건 모르겠고... 그 군대...(자막-!!!) 유승준-(급하게 막으며)그거 말할거야. 오늘 다 말할거야 김영철-말할거야? 말할거야? 오케이 이수근-왜? 군대 안간게 뭐 어때서. 여기 안 간 사람 많아(풀샷으로 멤버들마다 !뛰어줌) 서장훈-나는.나는



돌아간거 좀 더 가보죠 오늘은! 종현이의 도입부 때문에 김희철에게 끊임없이 패러디 당하는 바로 그 곡! 산.소.같.은.너! 이 곡도 꼬꼬마 시절 버전과 2015년 데뷔 8년차 성년돌 버전으로 준비 했습니다 (꼬꼬마 샤이니 버전) (다 큰 샤이니 콘서트 라이브 버전) ------------------------------------------- 넌 어땠어? 내 이야기를 듣는 것… 흔히들 자신이 놓아버리면 끝나는 관계라고 해요 팬과 가수의 관계를. 난 그렇게 표현되는게